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에서] 까르띠에 신상품 목걸이 가격이 … 헉! 10억 원 2013-04-05 03:14:37
"시계는 8000만~9000만 원, 팔찌는 4000만~5000만 원 선" 이라며 "전세계에서 67개만 생산되는 한정판 다이아몬드 시계는 1억9000만 원에 달하지만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신제품 중에서 평균 가격대가 가장 비싼 상품은 결혼 반지였다. 고객들이 많이 선택하는 2캐럿 다이아몬드...
'1년만에 또' 명품시계 값 10% 올린다 2013-03-26 16:55:42
시계회사들이 매년 초 열리는 시계박람회에서 신제품을 공개하고, 이들 상품이 매장에 풀리기 시작하는 2분기부터 전 세계 가격을 일괄 조정하기 때문이다.하지만 ‘본사 지침’이 실제 인상 시점에 임박해 내려오는 탓에 소비자들의 피해도 적지 않다. 불과 며칠 사이에 수십만~수백만원을 더 내거나, 가격 인상설을 믿고...
오르시아, 국내 최대 결혼예물 초대전 열어 2013-03-05 18:04:13
김태희보석헤어밴드, 명함꽂이탁상시계를 전원 증정하며, 명품향수, 명품볼펜, 소가죽 머니클립, 고급캐리어 등 브랜드 별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 혜택들을 받아 볼 수 있다.한영진 대표는 “이번 초대전은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국내 브랜드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브랜드까지 소개하는 행사로 폭넓은 예물정보를 알려주고...
바쉐론부터 티쏘까지 '손목위 전쟁' 2013-01-23 17:18:22
시계를 잘 모르는 사람에게도 결혼 예물로 인기 있는 롤렉스·까르띠에·오메가 같은 브랜드는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엔 파텍필립·바쉐론콘스탄틴·블랑팡·브레게·오데마피게 등 최고급을 찾는 수요도 늘어나는 추세다.바쉐론콘스탄틴은 한번도 공장 문을 닫지 않고 258년 동안 시계를 만들어온 최고(最古) 브랜드다....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증가했다.명품 시계의 핵심 소비자는 30~50대 남성이다. 강선희 롯데백화점 고객전략팀장은 “전체 시계 구매자의 50%가 40·50대이고 혼수 구매가 많은 30대가 33%로 뒤를 잇는다”고 설명했다.결혼을 앞둔 남성들 사이에서 예물로 ‘웬만한 건 다 빼고 괜찮은 시계 하나만’ 원하는 추세도 뚜렷하다. 명품 업계 관계자는...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평균 20%가량 비싸게 판매하기 때문에 시계를 사러 오는 중국인이 많다”고 전했다.○1000만원대 예물시계 ‘인기’ 에비뉴엘은 고가 시계뿐 아니라 예물시계로 인기 있는 매스티지 브랜드도 전면에 내세우기로 했다. 지난해 에비뉴엘에서 월평균 5억원대 매출을 냈던 iwc 매장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