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4회 한국IB대상] 한국투자증권,발로뛰는 영업…강한 맨파워로 '최고 IB' 우뚝 2013-01-23 16:55:34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J오쇼핑, 코데즈컴바인 론칭 방송 2013-01-23 16:14:58
브랜드인 디키즈를 론칭해 지난해에만 60억원의 주문 실적을 거뒀다”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코스닥, 나흘만에 하락…엔터株, 엔低에 '직격' 2013-01-23 15:08:35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글, 모바일 덕에 '깜짝실적'…인터넷株 영향은? 2013-01-23 13:50:12
사실상 어닝 서프라이즈인 셈이다.연말 쇼핑시즌을 중심으로 유통업체들이 온라인 광고 지출을 늘린 덕분에 구글이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할 수 있었다는 분석이다. 월스트리트저널은 구글의 전체 광고 클릭수가 24% 증가하면서 수익 하락을 막을 수 있었다고 보도했다.시장조사전문기관 컴스코어에 따르면 지난해 11~12월...
코스닥, 보합권으로 후퇴…LED株 '강세' 2013-01-23 13:32:27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려대, 성신여대 앞 오피스텔 3천만원대 투자 월세 1000/65만원!! 2013-01-23 12:32:04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려대 앞 기숙사형 오피스텔 1억에 3채 월세 195만원!! 2013-01-23 12:26:06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8대 대선 매체영향력 TV·인터넷 최고 2013-01-23 11:40:39
이상이 최근 1년 이내 온라인 구매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온라인 쇼핑몰 이용률은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전문몰, 소셜커머스 순이었다. 또 온라인 쇼핑을 할 때는 제품의 가격과 질을 가장 많이 고려했다. 남성은 지식검색, 여성은 구매후기를 주로 참조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70%가 SNS 이용 경험이 있다...
올해 CEO들이 택한 명품은?…'대한항공·에쿠스·참이슬' 2013-01-23 11:16:01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홈쇼핑 단골고객 '아줌마'에서 '10대·20대'로 바뀐다…왜? 2013-01-23 09:18:21
감성'을 강화하고 나섰다. tv홈쇼핑의 창구가 온라인몰 등으로 다변화하면서 타깃 층도 젊은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홈쇼핑 업체들은 10~20대 연령층에서 인기가 많은 캐주얼 브랜드 상품을 늘리고 있다. cj오쇼핑은 오는 24일 캐주얼 브랜드 '코데즈컴바인'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