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온 '일일사원'된 아이키, '슈퍼스타 박대리 찾기' 나섰다 2023-09-07 09:35:32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SK온은 최근 'SK 온에어(On-air)'로 유튜브 채널을 새 단장했다. SK온은 지난해 3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래 SK온 브랜드 필름, 유명 인플루언서가 출연하는 기업문화 소개 등 다수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개설 1년 6개월 만인 9월 현재 구독자 수는 6만명이 넘는다....
쿠첸, 새 모델 김연아와 함께한 '브레인 밥솥' 첫 광고 공개 2023-08-30 12:18:34
밥솥 첫 광고 영상은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온에어를 시작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주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앞으로도 김연아와 함께 주력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첸의 새로...
미디어 전문가 꿈꾸는 청년 대상 직업체험전 '내 꿈은 온에어' 2023-08-24 12:00:07
전문가 꿈꾸는 청년 대상 직업체험전 '내 꿈은 온에어'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전파진흥협회는 2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방송·미디어 분야의 진출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직업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제10회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내 꿈은 온에어(On AIR)'을...
SK온, 구독자가 지은 유튜브 채널명 'SK 온에어'로 새단장 2023-08-07 18:10:32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선다. SK온은 7일 'SK온에어(SK On-air)'로 채널 명칭을 새롭게 선정하고 디자인과 카테고리 등 유튜브 채널을 전면 개편했다. 회사 관계자는 "새 채널 명인 SK온에어는 언제나 깨어있는 SK온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겠다는 의미"라고...
SK온 유튜브 채널 'SK 온에어'로 새 단장…온라인 소통 강화 2023-08-07 11:21:41
'SK 온에어'로 새 단장…온라인 소통 강화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SK온이 자사 유튜브 채널을 새로 단장하고 온라인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새 채널 명칭은 'SK 온에어'(SK On-air)로, 언제나 깨어있는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통을 확대하겠다는 의미라고 회사 측은...
차봇모빌리티, 운전자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 강화 2023-08-02 09:13:27
목 총 4화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차봇앱에서 처음 온에어 되며 3일 후 팟빵, 네이버 오디오 클립, 애플 팟캐스트 등 오디오 플랫폼에서도 콘테츠를 즐길 수 있다. 콘텐츠 총연출은 모영욱 pd가 담당한다. 팟빵 등에서 8년여간 시사, 경제, 문화 등 다양한 영역의 인기 프로그램을 기획한 실력자다. 모영욱 pd...
"매달 4000만원 벌죠"…40대 뮤지컬 배우의 '이중생활'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7-30 07:00:05
△온에어 초콜릿 △총각네 야채가게 △완득이 △전국노래자랑 △빨래 등에 올랐죠.(웃음)" Q. 누적 관객 100만 스테디 뮤지컬 에 출연 중이십니다. "32살에 아줌마 역할은 첫 도전이었어요. 오디션에서 많은 준비를 했죠. 저의 강점인 부산 사투리를 살렸어요. 대사를 전부 사투리로 바꿔 오디션을 봤죠. 당시에 희정 엄마...
유재필 "쇼케·팬미팅 진행 100회"…가요계 박경림 꿈꾼다 [인터뷰+] 2023-07-20 09:02:01
원동력이 된다"고 털어놨다. 친한 아이돌로는 뮤지컬 '온에어'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진혁과 빅톤 한승우를 언급했다. 유재필은 "이 친구들이 팬 생각을 많이 한다. 친하게 지내다 보니 팬들의 마음도 알게 되더라"고 말했다. 기억에 남는 이들로는 에이티즈, SF9, CIX, 윤하 등을 꼽았다. 특히 에이티즈에 ...
빅밴드,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 론칭 캠페인 선보여 2023-07-18 15:34:52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제품 홍보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빅밴드가 캠페인 기획, 크리에이티브, 연출, 3D 작업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해 캠페인 완성도를 높였다. 보쉬는 지난 달 국산차 전용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출시했다. 이번...
르무통, 신규 TVC 캠페인 7월 7일 온에어 2023-07-10 10:01:36
슈즈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신규 TV CF 온에어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지난 7일 온에어된 이번 TV CF는 '르무통을 신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공간에서 열정적으로 일하는 워커들의 신발, 르무통'이라는 상징적인 의미가 담긴 스마트 워커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