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재활 교육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배울 수 있는 ‘프로리 솔루션’ 2024-05-13 20:41:19
국시 특강을 60개 강좌 정도 출시했으며 온오프라인 모의고사까지 출시했다. 또한, 프로리 솔루션은 재활치료사들이 원하는 병원에 취업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멘토링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기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의 경력 목표에 맞는 전문적인 조언과 지원을 받으며 진로 계획을 세울 수 있...
에코마케팅, 싱가포르서 안다르·믹순 등 팝업 ‘성황’ 2024-05-13 18:12:34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또 한 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핵심 관문지로 그 가치와 중요성이 매우 크다”며 “싱가포르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더욱 적극적으로 만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형주...
CJ올리브네트웍스, 2026년까지 年 매출·기업가치 1조 달성 목표 2024-05-13 17:48:27
겸한 온·오프라인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회사가 발표한 비전은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이다. 인공지능(AI) 시대에 발맞춰 비즈니스 모델에 대대적인 변화를 꾀하기로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비전 선포를...
'K-푸드로 관광객 유치'…관광공사, 오뚜기와 업무협약 2024-05-13 14:30:23
진행하고 K-푸드 관광 콘텐츠 발굴,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온오프라인 행사 공동 개최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작년 3월 관광공사는 오뚜기와 협업해 '오뚜기가 호텔로 배송됩니다'라는 특별 방한 상품을 출시해 일본인 관광객 300명을 모객한 바 있다. 관광공사는 오는 9월에 열릴 '2024 투어리즘 엑...
CJ올리브네트웍스, 뉴비전 선포…"매출 1조원 시대 연다" 2024-05-13 12:47:56
대상으로 CEO(최고경영자) 타운홀 미팅을 겸한 온·오프라인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며 13일 이같이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내건 비전은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이다. 디지털 기반의 신성장 사업 추진, 비즈니스 모델 전환 등 새로운 지향점...
강남언니, 개발자·마케팅 리드 등 60여명 채용 2024-05-13 12:18:56
3개월 동안 온보딩(On-boarding) 전형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200만원의 포상급이 지급된다. 서류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는 온라인으로 1차 직무 인터뷰를 진행한 후, 2차 협업/문화 인터뷰와 3차 바 레이저(Bar-raiser, 인재 영입에 높은 기준을 지닌 동료) 인터뷰를 오프라인에서 차례로 진행한다. 개발자의 경우 서류전형...
쿠팡 적립 늘렸더니…불티나게 팔렸다 2024-05-13 10:52:41
추가 프로모션 2%)된다. 기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도 결제액의 최대 1.2% 적립(기본 0.2% + 추가 프로모션 1%) 혜택을 담고 있다. KB국민카드는 롯데시네마와 제휴를 통해 쿠팡 와우 카드 회원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매월 영화 및 매점 할인쿠폰 4종 세트(영화 1만원 관람권 월 6매, 영화 관람...
전 세계 슈퍼리치 개인정보 털렸나…대목 앞두고 '초비상' 2024-05-13 10:42:53
확실시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는 온라인 경매들이 ‘올스톱’ 됐기 때문이다. 크리스티 측은 “오프라인 미술품 판매는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했지만, 추후 온라인 경매가 어떤 식으로 재개될지에 대한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오프라인 경매에도 악재다. 경매사 홈페이지는 경매 출품작과 작가에 대한 정보,...
편의점서 하루에 200만원치씩 팔렸다…'인기 폭발' 제품이 2024-05-13 10:15:00
후 5분 만에 즉석조리가 가능해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연결하는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수요도 많았다. 주요 구매층은 20대 38%, 30대 44%, 40대 11%로 20·30대가 80% 이상이었다. GS25는 애초 상반기에 매장을 200개까지 늘릴 계획이었으나 목표를 300개로 늘려잡았다. GS25는 현재 판매 중인 미트치즈피자와...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한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자사몰 등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안정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A사는 온·오프라인 채널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 확대,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개설, 해외 시장 진출 등도 계획하고 있다. B사는 식자재마트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유통 및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