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네트웍스, 뉴비전 선포…"매출 1조원 시대 연다" 2024-05-13 12:47:56
대상으로 CEO(최고경영자) 타운홀 미팅을 겸한 온·오프라인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며 13일 이같이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내건 비전은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이다. 디지털 기반의 신성장 사업 추진, 비즈니스 모델 전환 등 새로운 지향점...
강남언니, 개발자·마케팅 리드 등 60여명 채용 2024-05-13 12:18:56
3개월 동안 온보딩(On-boarding) 전형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200만원의 포상급이 지급된다. 서류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는 온라인으로 1차 직무 인터뷰를 진행한 후, 2차 협업/문화 인터뷰와 3차 바 레이저(Bar-raiser, 인재 영입에 높은 기준을 지닌 동료) 인터뷰를 오프라인에서 차례로 진행한다. 개발자의 경우 서류전형...
쿠팡 적립 늘렸더니…불티나게 팔렸다 2024-05-13 10:52:41
추가 프로모션 2%)된다. 기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도 결제액의 최대 1.2% 적립(기본 0.2% + 추가 프로모션 1%) 혜택을 담고 있다. KB국민카드는 롯데시네마와 제휴를 통해 쿠팡 와우 카드 회원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매월 영화 및 매점 할인쿠폰 4종 세트(영화 1만원 관람권 월 6매, 영화 관람...
전 세계 슈퍼리치 개인정보 털렸나…대목 앞두고 '초비상' 2024-05-13 10:42:53
확실시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는 온라인 경매들이 ‘올스톱’ 됐기 때문이다. 크리스티 측은 “오프라인 미술품 판매는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했지만, 추후 온라인 경매가 어떤 식으로 재개될지에 대한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오프라인 경매에도 악재다. 경매사 홈페이지는 경매 출품작과 작가에 대한 정보,...
편의점서 하루에 200만원치씩 팔렸다…'인기 폭발' 제품이 2024-05-13 10:15:00
후 5분 만에 즉석조리가 가능해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연결하는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수요도 많았다. 주요 구매층은 20대 38%, 30대 44%, 40대 11%로 20·30대가 80% 이상이었다. GS25는 애초 상반기에 매장을 200개까지 늘릴 계획이었으나 목표를 300개로 늘려잡았다. GS25는 현재 판매 중인 미트치즈피자와...
연매출 300억원 백화점 입점 1세대 제화 브랜드 매물로 2024-05-13 10:07:26
한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자사몰 등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안정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A사는 온·오프라인 채널의 시너지를 통해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 확대,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 개설, 해외 시장 진출 등도 계획하고 있다. B사는 식자재마트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유통 및 영업...
GS25 즉석조리 '고피자' 하루 8개씩 팔렸다…매장 1천개로 확대 2024-05-13 09:22:45
만에 즉석조리가 가능해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연결하는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수요도 많았다. 주요 구매층은 20대 38%, 30대 44%, 40대 11%로 20·30대가 80% 이상이었다. GS25는 애초 상반기에 매장을 200개까지 늘릴 계획이었으나 목표를 300개로 늘려잡았다. GS25는 현재 판매 중인...
CJ올리브네트웍스, 새 비전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으로 2024-05-13 08:51:14
겸한 온·오프라인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뉴 비전은 IT기업으로서의 업의 본질을 바탕으로 CJ그룹의 미션·비전 달성에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온리 원(ONLY ONE) 디지털 경험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임직원의 성장과 행복, 국가사회에 기여한다'는 미션(Mission)도 발표했다. 또...
[게시판] CU, 가맹점 운영 역량 강화 온오프라인 교육 2024-05-12 09:09:49
[게시판] CU, 가맹점 운영 역량 강화 온오프라인 교육 ▲ 편의점 CU는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만 하던 역량 강화 교육을 지난달 오프라인까지 확대해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점포 운영 전반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으로 노무와 세무, 배달서비스 운영 등에 관한 기초 지식과 유통 트렌드, 소비자 구매 심리 등...
하이마트·전자랜드 매장 160개 사라져…'점포 재단장' 2024-05-12 07:33:01
등을 순차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마트는 온오프라인 구매에 차이가 없도록 온라인쇼핑몰을 고도화하고, 전자랜드는 '배민스토어'를 통한 신속 배달 강화와 전자랜드쇼핑몰도 재단장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가전 양판점도 백화점과 대형마트처럼 오프라인 강점을 살려갈 것"이라며 "가전 양판점은 여러 개 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