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힙합 원톱' 에이위치, '킬링벌스' 출격…역대급 컬래버 예고 2024-04-30 18:06:24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위치가 출연한 '킬링벌스' 영상이 공개된다. 에이위치는 '킬링벌스'를 통해 특유의 자유롭고 자신감 넘치는 바이브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본인이 살아온 여정을 가사로 담아낸 '퀸덤(Queendom)'을 비롯해 총 다섯 곡을 연달아 가창하며 그만의 '힙합 바이브'를...
[마켓칼럼] 스테비아 토마토를 들어보셨나요? 2024-04-30 16:27:45
채널은 대형 유통업체 및 1차 도매상들로, 2023년 기준 고객사별 매출비중은 1차 도매상 50%, 쿠팡 35%, 롯데마트 10%, 이랜드5%다.동사는 압도적인 생산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스테비아 토마토 유통분의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제로 칼로리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동사의 스테비아 토마토 수요는 당분간 꾸준히...
'컴백'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파격 변신? 아직 보여줄 거 많아" [일문일답] 2024-04-29 19:12:29
SBS '인기가요' MC로 합류하게 되었고, 레이는 유튜브 채널 '섭씨쉽도'를 통해 단독 콘텐츠 '따라해볼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안유진은 '백상예술대상' 예능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는 등 단체 활동을 비롯해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는 소감은? 이서 : 태어나서 처음으로 음악...
중국서 적자 냈지만…아모레퍼시픽 '예상밖 영업익 반등' 2024-04-29 18:29:18
1분기 설화수, 헤라 등 프리미엄 브랜드 수요 확대와 면세 채널 실적 회복 등 국내 영업환경 개선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이 약 13%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에 연결기준 매출액 9115억원, 영업이익 727억원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0,2% 줄었지만, 영업이익은 12.9%...
신무기 내놓는 KT…'제2 우영우' 백종원 카드로 '승부수' 2024-04-29 18:12:01
주도하며 ‘히트작’ 생성에 도전한다. 채널 ENA를 운영하는 스카이TV는 올해 개국 20주년을 맞아 ‘매일 새로운 ENA’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했다. 올해 기대작으로는 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을 꼽았다. 백종원이 출연한 대표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매운맛으로 알려졌다. KT스튜디오지니는 IP를 대만,...
카카오톡 기반 CS 솔루션 ‘챗봇나우’, 오프라인 매장으로 영역 확장 2024-04-29 15:42:07
운영되는 CS 솔루션으로 기존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활용이 가능했다면, 이번 협약을 통해 온오프라인 결합형 매장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브랜드를 실제로 경험하고 제품을 QR코드로 결제하면, 이후 주문조회, 배송관리, 교환 등의 모든 절차는 각 브랜드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눈물의 여왕' 최고 시청률 찍고 해피엔딩…역대 1위 2024-04-29 14:40:25
높다. 아울러 같은 날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눈물의 여왕' 마지막 방송은 두 주인공 홍해인(김지원 분)과 백현우(김수현)가 모든 어려움을 딛고 행복한 결말을 맞이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홍해인에게 집착해온 윤은성은 자신을 떠나려는 해인에게 "죽여서라도...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최초 공개했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모인 출연진들이 백종원이 제시하는 혹독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또 ENA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는 나는 SOLO의 스핀오프인 '나는 SOLO, 사랑은 계속된다 시즌2'(SBS플러스 공동제작), ENA와...
VOD서 원하는 영상만 골라본다…KT "AI로 콘텐츠 경험 혁신" 2024-04-29 11:45:43
다양한 채널의 시청률을 10초 단위로 정확하게 분석하는 '미디어 통합 시청률'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하반기 중 온디바이스 AI 셋톱박스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 같은 기술을 바탕으로 KT는 콘텐츠 투자·제작·마케팅 등 미디어 사업 전반에서 AI 전환(AX)을 주도할 방침이다. 김 전무는 "AI를 활용한 질 좋은...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볼 수 있는 AI 골라보기' 기능을 하반기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온디바이스(On-Device) AI 셋톱박스도 하반기 중 공개할 예정이다.skyTV·스튜디오지니…'K-콘텐츠 양 날개 전략' KT의 미디어 그룹사는 올해 제작 역량을 극대화해 실질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제작은 skyTV, 드라마는 KT스튜디오지니가 담당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