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네트웍스, 2026년까지 年 매출·기업가치 1조 달성 목표 2024-05-13 17:48:27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사진)가 2026년까지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하고 기업 가치를 1조원으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내놨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 10일 서울 용산 트윈시티 본사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타운홀 미팅을 겸한 온·오프라인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회사가 발표한 비전은 ‘디지털...
CJ올리브네트웍스, 뉴비전 선포…"매출 1조원 시대 연다" 2024-05-13 12:47:56
올리브네트웍스 대표가 2026년까지 연매출 1조원을 달성하고 기업가치를 1조원으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이를 위해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 10일 서울 용산 트윈시티 본사에서...
CJ올리브네트웍스, 새 비전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으로 2024-05-13 08:51:14
올리브네트웍스, 새 비전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으로 2026년 매출 1조원, 기업가치 1조원 달성 목표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는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이라는 뉴 비전(New Vision)을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에...
"범죄도시4 1천만 코앞인데"…주가는 뒷걸음질 [백브리핑] 2024-05-07 10:57:33
특히 CJ올리브네트웍스의 현물출자가 완료되면 실적 개선과 더불어 부채 비율 감소 효과가 클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현재는 항소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인데요. 대신증권은 CJ CGV의 부채비율이 1,100%대에서 390%대로 감소할 것으로 봤고요. 올해 영업이익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많은 1,200억 원대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제휴처 50곳으로 확대 2024-05-07 08:48:18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제휴처 50곳으로 확대 3월 멤버십 적립·사용 급증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원)이 최근 롯데호텔과의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개시하며 제휴처가 50여 곳으로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회원 3천만 명을 보유한 CJ ONE이 제휴처를 늘리고...
CJ올리브네트웍스, hy 논산 신공장에 최신 스마트팩토리 구축 2024-04-24 10:29:19
CJ올리브네트웍스는 hy(한국아쿠르트)의 충남 논산 신공장에 최신 정보기술(IT)이 집약된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한다고 24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21년 hy의 천안, 논산, 평택 등 3개 공장에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팩토리원'의 제조실행시스템(MES)과 '팩토리원 HACCP'을 통합 구축해 공정...
CJ올리브네트웍스, hy 논산 새 공장에 최신 스마트팩토리 구축 2024-04-24 08:49:50
올리브네트웍스, hy 논산 새 공장에 최신 스마트팩토리 구축 8월부터 정식 가동 예정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는 hy(옛 한국아쿠르트)의 논산 새 공장에 최신 정보기술(IT)이 집약된 스마트팩토리(지능형 공장)를 구축한다고 24일 밝혔다. 논산 새 공장의 스마트팩토리 설루션은 오는 8월부터 정식...
CJ올리브네트웍스, '화이트햇 투게더' 시즌3 참가기업 모집 2024-04-22 09:27:53
CJ올리브네트웍스는 버그바운티 대회에서 발견된 취약점들의 유효성 검토와 정보보호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이후에도 각 기업이 정보보호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지 이행점검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화이트해커 및 정보보호 전문가 등 현직자와 대학생 간 만남의...
[게시판] CJ올리브네트웍스, 브레이즈 공동 마케팅 콘퍼런스 2024-04-17 08:56:39
CJ올리브네트웍스, 브레이즈 공동 마케팅 콘퍼런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16일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개인화 설루션 플랫폼 기업 브레이즈(Braze)와 공동 주최한 마케팅 콘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GRB Seoul)'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브레이즈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여는 핵심...
브레이즈,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국내 첫 개최 2024-04-09 14:45:02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으로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Get Real With Braze Seoul)’을 개최한다고 4월 9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다. 전 세계 70여 개국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선택한 브레이즈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