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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 기회" 독해진 네이버…파격 행보에 쿠팡 '초긴장' 2024-04-18 11:28:11
와우'의 요금 인상하자 자사 멤버십 이용자들에게 3개월간 무료 혜택을 제공하면서 맞불을 놨다. 쿠팡에 불만을 품은 이용자들을 끌어안으려는 전략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네이버는 지난 15일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에게 3개월간 도착보장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쿠팡 "'쿠팡 와우 카드' 혜택 강화…최대 4% 적립 혜택 연장" 2024-04-18 11:02:22
혜택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와우 카드는 쿠팡 유료멤버십 '와우멤버십' 회원만 발급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다. 전월 실적이 없어도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적립금을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쿠팡은 소개했다. 쿠팡은 해당 카드로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 시...
쿠팡, '쿠팡 와우 카드' 가입자 혜택 보강 2024-04-18 10:14:32
혜택을 보강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 와우 카드는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가능한 제휴 카드다. 멤버십 혜택 강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내놨다. 쿠팡은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액의 최대 4% 적립 혜택을 내년 10월까지 연장하고, 매달 롯데시네마 할인권 4종을 지급하기...
쿠팡, 이번엔 KB국민카드 협업 '와우카드' 혜택 강화 2024-04-18 09:15:04
잇달아 내놓으며 이탈 방지에 나서는 모습이다. 와우 카드는 와우멤버십 회원만 발급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다. 쿠팡은 해당 카드로 쿠팡ㆍ쿠팡이츠ㆍ쿠팡플레이 스토어 결제 시 최대 4% 적립 혜택을 내년 10월까지 1년 연장하고, 매달 롯데시네마 할인권 4종을 지급하기로 했다. 기타 가맹점 결제 시에는 최대 1.2%를 ...
엔비디아 -3% ARM -11%..반도체 마저 꺾이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18 08:33:17
1. 증시 중요 뉴스 1) 엔비디아 급락에 뉴욕증시 약세…S&P 500 0.6%↓ - 엔비디아 등 대형 기술주 하락 여파로 뉴욕증시가 하락 마감 -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45.66포인트(-0.12%) 내린 37,753.31에 마감. S&P500 지수는 전장보다 29.20포인트(-0.58%) 떨어진 5,022.21에, 나스닥...
"49불 이상 주문 무료배송"…아마존, 7조 韓 직구시장 정조준 2024-04-17 20:43:30
강자 쿠팡은 와우멤버십 서비스 혜택의 하나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로켓직구'를 운영하고 있다. 직구 시장은 티몬·위메프·인터파크커머스·AK몰을 품은 싱가포르 e커머스 기업 큐텐이 정조준한 시장이기도 하다. 큐텐은 자회사들을 최근 인수한 북미 기반 플랫폼 위시와 연동해 직구 사업과 '글로벌...
컬리, 신규 회원에 3개월 무료…e커머스 '멤버십 전쟁' 참전 2024-04-17 18:11:42
컬리 관계자는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무료 배송 쿠폰 3장을 더 지급하고 외부 제휴 브랜드도 늘릴 것”이라고 했다. 유통업계에선 컬리가 최근의 ‘e커머스 멤버십 경쟁’에 가세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쿠팡이 지난 13일 와우 멤버십 월 회비를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올린 직후 다른 e커머스들이 잇따라 멤버십...
中 알리·테무 공세 거세지자 국내 e커머스 '멤버십 회비 전쟁' 2024-04-17 15:53:38
‘와우 멤버십’ 요금을 대폭 인상했다. 이에 신세계그룹은 유료 회원 연회비 인하 카드를 꺼내들며 쿠팡 이탈 고객 잡기에 나섰다. 수익성 개선과 시장점유율 회복이 시급한 상황에서 활성 고객(분기에 제품을 한 번이라도 산 고객) 이탈을 방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충성 고객을 끌어들여 판세를 뒤집으려는 전략으로...
컬리도 '3달 무료' 쏜다…쿠팡 인상에 뜨거운 '멤버십 할인전' 2024-04-17 11:33:29
와우 멤버십 월정액 요금을 기존 월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올리자 쇼핑 유료멤버십을 운영하는 네이버와 신세계그룹 계열 G마켓, 컬리 등이 줄줄이 대응에 나선 모양새다. 1400만명에 달하는 회원을 확보한 와우 멤버십의 가격 인상으로 발생한 이탈자를 확보하려는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네이버는 다음달까지 유료 멤버십...
쿠팡 이탈 고객 잡기에 컬리도 가세 2024-04-17 09:36:31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비를 4천990원에서 7천890원으로 대폭 인상하자, 유통업계가 이탈 고객을 잡기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유료 멤버십 '컬리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컬리멤버스는 컬리가 지난해 8월 출시한 구독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