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현주 "'지옥', 수많은 작품들 중 하나" [인터뷰+] 2021-11-26 15:03:15
봤을까. 현장에서 모니터도 했지만 공개되고 완성본을 보니 느낌이 달랐다. 현장에서 보지 못한, 다른 배우들의 연기를 보면서 배운 것도 많았다. 생각했던 것보다 재밌었다. 제가 출연한 작품에 재미나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편인데, 결과물도 좋게 나와서 더 좋다. 어떻게 출연하게 됐나. 처음 제안받았을 땐 제가 하던...
설경구X도경수X김희애 ‘더 문’(가제), 4개월간의 대장정 마치고 크랭크업 2021-10-14 08:11:21
“영화가 어떻게 나올지 너무 궁금하다. 완성본이 나올 때까지 기대하면서 기다릴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우주에 고립되어 수많은 위기를 넘나드는 우주대원 선우로 분한 도경수는 “훌륭하신 스태프분들과 이 작품을 함께 했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영광스럽고 감사하다. 최고의 현장이었다”며 촬영을 마친...
[인터뷰+] 박해수 "'오징어게임' 하다가 죽겠다 싶었죠" 2021-10-02 08:33:02
있다는게 재밌고 흥미로웠다. 완성본을 보니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의 비주얼과 음악이 더해졌다. 상상했던 것보다 더 생생하고 흥미로운 게임이 됐다. 정말 재밌게 봤다. ▲ 상우는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자신의 이해를 좇아가는 냉정한 인물이다. 상우를 연기할 때 가장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무엇일까. 상우가 선택하는...
정부 경고에도 완전자율주행 밀어붙인 테슬라 2021-09-26 15:44:09
완성본이다. 차선 유지를 돕는 도심길 오토스티어 기능이 포함됐다. 테슬라는 현재 모든 차량에 주행 보조 시스템인 오토파일럿 기능을 제공하지만, 자율주행 기능이 포함된 FSD를 이용하려면 1만달러(약 1200만원)를 더 주고 기능을 추가하거나 매달 199달러에 달하는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테슬라의 이번 결정은...
베토벤 미완성 교향곡, AI가 완성했다 2021-08-29 17:01:04
네 악장으로 이뤄진 완성본은 아니었다. 도이치텔레콤은 2019년부터 ‘베토벤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카라얀재단의 마티아스 뢰더 박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인공지능 전문가와 음악학자들이 모였다. 베토벤 연구로 권위가 높은 베토벤하우스 연구소장인 크리스틴 시커트 박사도 연구진에 들어갔다. AI 프로그램은...
"이번엔 우주복 댄스…볼 수 없었던 몸짓 기대하세요" 2021-08-17 18:08:36
기존 제작 방식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완성본을 보니 굉장히 기묘한 춤이 나왔다”며 만족함을 표했다. “머릿속에서 계산한다고 영감이 나오진 않습니다. 익숙한 것이라도 집요하게 보고 있으면 새로운 게 보이고 상상의 지평을 넓혀주죠. 이번 작품에서도 기존 현대무용극에선 볼 수 없었던 몸짓들을 선보일 겁니다. 그게...
'월성원전 자료삭제 재판' 공판준비만 10개월…공방 치열 2021-08-17 11:10:53
자료 완성본 아니다" 증거 제출 안간힘 검찰 "특수관계자인 산업부 의견 못 믿어" 반발…연말께 본격 공판 시작 (대전=연합뉴스) 이재림 기자 = 월성원전 관련 자료를 지우거나 삭제에 관여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산업통상자원부(산업부) 공무원들 재판이 검찰과 변호인 간 치열한 공방으로 공판 준비에만 10개월이 걸릴...
'넌 드립만 치면 돼'…주호민이 돈 내고라도 찍겠다던 그 광고 2021-07-31 10:00:12
같은달 말 댓글을 반영해 새로 찍어 올린 광고 완성본 영상 댓글에선 ‘저 댓글, 보자마자 딱 선정될 줄 알았다’ ‘이 댓글이 나올줄 기대했는데 아니네’라며 이용자들의 참여가 이어졌다. 이 광고 시리즈는 KT 공식채널에서만 조회 수 674만 회를 기록했다. 광고 제작사인 돌고래유괴단 채널 등을 합치면 누적 조회 수...
결정적 순간 삐~ Z세대, 광고 마지막 컷을 부탁해 2021-07-28 17:05:23
올라왔다. 댓글을 반영해 새로 찍어 올린 광고 완성본에서도 ‘저 댓글, 보자마자 딱 선정될 줄 알았다’ ‘이 댓글이 나올 줄 기대했는데 아니네’ 등 반응이 식지 않고 이어졌다. 이 광고 시리즈는 KT 공식채널에서만 조회 수 674만 회를 기록했다. 광고 제작사인 돌고래유괴단 채널 등을 합치면 누적 조회 수가 710만...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음중' 성공 데뷔…최고 시청률 11% 2021-07-04 11:34:00
뮤비 완성본이 공개됐다. 고백송 ‘나를 아는 사람’의 달달함과 짝사랑의 심정을 녹인 ‘바라만 본다’의 애절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두 곡의 매력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또한 MSG워너비의 단체 곡으로 로코베리(안영민, 오지연)의 ‘난 너를 사랑해’가 공개됐다. 경쾌한 멜로디속 아름다운 가사와 함께 V.O.S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