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인 잡은 `K-만두`…비비고, 연매출 1조 원 돌파 2020-12-22 11:25:29
그 결과 월매출 100억 원 이상을 올리는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연매출 100억 원 이상의 대형 제품을 5가지나 보유하면서 만두 시장 전체를 키웠다. 해외에선 국가별 식문화와 소비 트렌드를 바탕으로 시장 진입 전략을 짰다. 이 과정에서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식 만두`로 인식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
라이브방송·매운맛…K푸드, 광군제 휩쓸다 2020-11-15 18:07:59
310% 늘었다. 김치왕교자 매출은 190% 증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해까지는 중국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비비고 왕교자 옥수수맛’의 인기가 높았다면 올해는 김치왕교자가 잘 팔렸다”며 “현지 소비자들이 한국적인 맛에 열광하고 있다는 게 지난해 광군제와 다른 점”이라고 말했다. ‘라방’과 한정판으로...
中광군제서 날았다…불닭볶음면, 일주일간 86억 매출 '대박' 2020-11-15 15:21:35
늘었다. 김치왕교자 매출은 190% 증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해까지는 중국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비비고 왕교자 옥수수맛’의 인기가 높았다면 올해는 ‘김치왕교자’가 잘 팔렸다”고 말했다. 국내 라면시장 1등인 농심의 광군제 매출은 15억원이었다. 지난해보다 30% 증가했다. 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
식품업계 광군제 '훈풍'…신라면·불닭면·비비고만두 '불티' 2020-11-13 11:38:19
"지난해까지는 중국 현지 소비자를 겨냥한 '비비고 왕교자 옥수수맛(Flavor)'의 인기가 높았다면 올해는 '김치왕교자'의 인기가 커졌다"며 "실제로 올해 광군제에서 김치왕교자는 징동에서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190%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또 비비고 김치찌개 역시 징동에서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310%...
추석선물도 'URL'로 전송…차례상은 통째 배달 2020-09-10 17:37:38
수요도 커졌다. CJ제일제당은 떡갈비, 왕교자, 핫도그 등 냉동 제품과 고등어구이 등 냉장 제품을 넣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집밥족’ 증가로 올 상반기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제품이다. 차례상 음식을 통째로 배달하는 서비스의 인기도 높아질 전망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전통시장, 대형마트에서 장보기를...
비비고 만두, 올 상반기 1260억원어치 팔렸다…'왕좌' 굳건 2020-08-06 15:23:45
올리는 '비비고 왕교자'를 필두로 '비비고 군만두' '비비고 물만두' '비비고 한섬만두'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기세를 몰아 하반기에도 시장을 진화시킬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 비비고만두 상반기 매출 12% 증가…점유율 1위" 2020-08-06 14:43:45
▲ 비비고 왕교자 ▲ 비비고 군만두 ▲ 비비고 물만두 ▲ 비비고 한섬만두 ▲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등이다. CJ제일제당은 올해 하반기에는 외식 전문점의 만두와 경쟁하기 위해 출시한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를 연 매출 500억원 이상의 제품으로 키우는 등 시장을 한단계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비비고 만두, 상반기 매출 1264억…"하반기 `수제만두`에 주력" 2020-08-06 09:58:55
이상을 올리는 국민만두 ‘비비고 왕교자’를 필두로 ‘비비고 군만두’, ‘비비고 한섬만두’ 등 대형 제품을 내며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활력을 불어넣었단 것. 이 과정에서 경쟁사들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 전반적으로 냉동만두 시장이 커지고 다양한 제품들로 소비자 선택권도 확대되는 효과를 가져왔다고 분석했다....
'만두 종주국' 중국도 사로잡았다…K만두 비결은 '현지화' 2020-07-01 17:48:49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가 만두 종주국인 중국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4~5월 비비고 왕교자가 중국 2위 온라인상거래 사이트인 징동닷컴의 교자·완탕 카테고리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비비고 왕교자의 4월 시장 점유율은 31%, 5월 시장 점유율은 33%였다....
비비고 왕교자, `만두 종주국` 사로잡다…中 징동닷컴서 1위 2020-07-01 16:04:15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가 만두의 종주국인 중국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중국에서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4∼5월 비비고 왕교자가 중국 2위 온라인상거래 사이트인 징동닷컴(JD.com)의 교자·완탕 카테고리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