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비고만두와 고향만두가 다른 길 걷게 된 이유 [박종관의 食코노미] 2021-07-07 16:44:36
‘제1의 본부장 왕교자 왕팬을 찾습니다’ 프로젝트는 이 같은 전략이 가장 잘 드러난 마케팅 이벤트다. 만두 마니아를 타깃으로 유튜브 등을 통해 선발 과정을 전달하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비비고만두를 하나의 놀이문화로 향유할 수 있도록 판을 깔아준 것이다. 마트에서 할인율을...
[금주신상] 살코기 늘린 '비비고 왕교자'·다시 나온 '순수 우유케이크' 2021-04-17 08:00:10
늘린 '비비고 왕교자'·다시 나온 '순수 우유케이크' ▲ 청호나이스는 실내 창을 닫은 상태로도 환기가 가능한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OA'를 출시했다.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장마, 폭설 등으로 자연환기가 어려운 날에도 오염된 실내 공기는 집 밖으로 내보내고 바깥 공기는 필터를 거쳐 정화한 뒤...
9살 `비비고 왕교자`의 진화…"풍부한 육즙과 식감 살렸다" 2021-04-15 11:23:22
`왕교자 전용 만두피`에 생 콩가루를 가미해 더 투명해진 피로 육즙과 풍미를 가뒀다고 강조했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오늘부터 선판매를 진행하고, 이달 말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19일 오후 8시에는 비비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동차 론칭쇼 콘셉트의 ‘2021 뉴 비비고 왕교자...
얄피만두 출시 2년…풀무원, 냉동만두 매출 2배 성장 2021-03-26 11:39:34
국내 냉동만두 시장 트렌드를 바꿔버렸다. 왕교자를 중심으로 경쟁하던 시장에서 0.7mm 초슬림 만두피를 앞세워 눈길을 사로잡자, 이후 시장에 등장한 대부분의 신제품은 얇은피 콘셉트를 앞세웠다. 리서치 회사 닐슨은 얄피만두를 ‘2020 동아시아 최고 혁신 제품’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풀무원은 냉동만두의 지속적인...
작년 냉동만두 시장 5천억 돌파…얇은피 만두가 '효자' 2021-03-26 09:28:39
관계자는 "왕교자를 중심으로 단조롭게 경쟁하던 시장에서 0.7㎜ 초슬림 만두피를 앞세워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말했다. 풀무원식품은 젊은 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판매 강화로 지난해 22%까지 끌어올린 냉동만두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올해는 30%를 넘을 것으로 예상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걸음에 달려가 꽉 안고 싶지만, 정성 '한아름'…사랑 꽉 채워보내요 2021-02-03 15:37:55
스테디셀러인 ‘비비고 왕교자’ 등이 포함돼 있다. 대상은 명절 기간 ‘집콕’하는 이들을 위해 ‘청정원 집콕세트’를 내놨다. 가치소비 트렌드를 겨냥한 이색 선물세트도 나왔다. 동원F&B는 친환경에 중점을 둔 ‘노 플라스틱’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동원참치 세트인 ‘현호’, 리챔 세트인 ‘리챔18호’다. 부직포가...
만두 하나로 매출 1兆…CJ 비비고 'K푸드 신기록' 썼다 2020-12-22 17:09:58
식습관을 반영해 ‘비비고 옥수수 왕교자’ ‘비비고 배추 왕교자’ 등을 내놓았다. 일본에선 한국식 물만두인 ‘비비고 수교자’로 인기를 끌었다. 신라면 초코파이도 1조원 벽 못 넘어단일 제품 1조원 매출은 식품업계에선 ‘마의 벽’이었다. 농심 신라면, 오리온 초코파이 등 수출 효자 식품들도 아직 넘지 못했다....
'만두'로 1조원 신화 쓴 비비고…이재현의 승부수 통했다 2020-12-22 14:37:35
배추를 많이 먹는 식습관을 반영해 ‘비비고 옥수수 왕교자’ ‘비비고 배추 왕교자’등을 선보였다. 일본에선 한국식 물만두인 '비비고 수교자'가 인기 제품.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현지화 제품이 잘 팔리면서 원조 비비고 왕교자도 매출이 동반 상승했다"고 말했다. 단일 제품 1조 매출은 식품업계 '마의...
'K만두' 열풍 이끈 CJ 비비고 만두, 연매출 1조 새 역사 썼다 2020-12-22 11:55:10
이상을 올리는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대형 제품을 5가지나 보유하게 됐다. 해외의 경우 국가별 식문화와 소비 트렌드를 바탕으로 시장 진입 전략을 짠 점이 주효했다. 특히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국식 만두'로 인식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전략국가인 미국은...
전 세계에 'K-만두'…CJ 비비고 만두 매출 1조 돌파 2020-12-22 11:54:52
늘렸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 '비비고 왕교자'와 같이 외국에서도 인기를 끌 혁신적인 대형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도 확대할 계획이다. 미국 시장의 경우 2018년 인수한 식품기업 슈완스와 협업해 신제품 개발에 나서고 만두 공급도 확대할 예정이다. 일본 시장에서는 지난해 5월 인수한 냉동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