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이상형 월드컵 승자는? 2020-08-03 09:21:13
집이 공개되자 모두들 감탄했다. 칼각의 소파 쿠션과 침구는 물론, 색깔별로 정리되어 있는 드레스룸에 모두들 눈이 휘둥그레졌다. 희철은 “연예인 중 청소계 3대 천왕이 있는데, 브라이언, 서장훈, 노홍철이다”라고 말하며 브라이언이 자신 보다 훨씬 윗급의 청결 끝판왕임을 강조했다. 이에 지상렬 역시 "희철이 보다 5...
중국 덕에 빛나는 '광채쿠션'…4분기도 '서프라이즈' 2019-12-17 10:12:13
쿠션은 누적 판매량 54만개를 돌파했다. 프로아이팔레트 덕에 색조 히트상품도 판매 호조를 보였고, 구달의 청귤비타C라인도 인기를 끌었다. 안지영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4분기에도 핵심 채널인 헬스앤드뷰티스토어, 온라인을 중심으로 35% 수준의 매출 성장성이 전망된다"며 "구달의 청균비타씨세럼에...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헤어쿠션’도 10위 안에 들었다. ‘탈모 샴푸’로 잘 알려진 ‘TS 샴푸’는 GS홈쇼핑에서 4년 연속 10위 안에 들었다. GS홈쇼핑에서만 누적 3000억원치가 팔렸다. 이 밖에 커버팩트, 아이크림도 순위권에 올랐다. GS홈쇼핑에서는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커버팩트가 올해 전체...
[넥스트K] 중국서 200만개 팔린 '김수현 쿠션'…K뷰티 새 바람 2019-12-12 07:44:32
통해 중국 왕홍과도 마케팅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알리바바 티몰과 전용 쿠션 제품도 선보이면서 중국 3~5선 내륙 도시까지 입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그는 "중국 3~5선 도시의 상대적 낮은 객단가도 커버할 수 있도록, 티몰 전용 쿠션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라며 "기초제품 라인업도...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판매 증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에이지투웨니스’의 쿠션 등을 티몰에서 판매하는 애경산업도 광군제 하루 동안 92억원의 매출로 작년보다 4.7배 높은 실적을 거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애경 팩트’로 불리며 35만9000개 이상 팔렸다. 이 팩트는 티몰의 비비크림...
일본에 왕좌 내준 '중국 K-뷰티'…'광군제' 공략 사활 2019-09-11 11:37:43
XP쿠션 등이다. 위생허가가 문제도 해결됐기 때문에 왕홍과 연계한 마케팅으로 매출 확대를 꾀하고 있다. 네오팜도 마찬가지다. 이선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네오팜의 4대 주력 브랜드인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는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
[인터뷰] 왕홍 이향주 “목표? 팬들과 함께 성장하고파, 매사에 최선 다하며 열심히 일할 것” 2019-08-05 11:56:00
하는지, 파운데이션과 비비크림, 쿠션의 차이가 뭔지 등. 전문적인 지식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기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려야 한다. 팬분들이 내 방송을 보고 얻어 가는 것이 있었으면 좋겠다. 단순히 이걸 사라 저걸 사라 이런 얘기만 하고 싶지 않다. 매출보다는 아직 팔로워, 즉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늘리고...
미샤, 중국 618 행사서 31억 매출 올려…작년보다 39%↑ 2019-07-10 14:02:06
40%를 차지했다. 'm 매직쿠션'도 세트와 단품을 포함해 520만 위안의 매출로 선전했다. 이외에 '트리플 쉐도우', '더 스타일 베이스' 등 색조 제품들도 성과를 냈다. 최의경 에이블씨엔씨 해외사업부문 전무는 "이번 결과는 중국 현지에서 왕홍과 아이돌을 기용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등...
느릿느릿~철길 따라 추억을 싣고…덜컹덜컹~차창 밖엔 설렘이 가득 2019-06-23 15:44:30
보디쿠션까지 비치돼 있다. 호텔방을 조금 작게 축소해 놓은 형태다. 특급호텔을 연상했다면 조금 실망할 수 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방은 불편하지 않았다.해랑은 확실히 다른 나라의 기차와는 다르다. 원래 2008년 베이징 하계올림픽에 맞춰 부산을 출발해 평양에서 북한 응원단을 태우고 베이징까지 가는 국제열차로...
중국 뷰티왕홍 1위 웨이야(Viya) DPC 블링 쿠션 라이브 방송 진행 2019-05-24 16:54:03
쿠션과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마스터 플랜 코어 크림이 각각 10만 세트, 3만 5천개, 1천개 판매 수량을 기록하며, 준비한 모든 수량은 매진돼 구매하려고 하는 시청자들의 생방송 댓글이 줄을 이었다. viya(웨이야)는 라이브 방송 현장에서 DPC 브랜드는 34억 이상의 매출고를 기록하며, 이날 웨이야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