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첨단기술·미래디자인 담았다…41대 콘셉트카 베이징모터쇼 장식 2024-04-26 11:33:42
처음 공개했다. 매끄러운 외관 디자인에 역동성을 가미한 스포츠유틸리티차(SUV)다. 이 모델은 폭스바겐 최초로 차체 외부 조명 등을 통해 인간, 주변환경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폭스바겐의 새 디자인 전략인 안정성·호감도·시크릿 소스(흥미와 놀러움을 불러일으키는 기능이나 형태)를 기반으로 했다고 폭스바겐은...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다음달 출시 2024-04-26 11:04:00
모델로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GV70 외관의 주요 요소에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더하고 하이테크 이미지의 신규 램프를 적용했다. 전면부는 크레스트 그릴을 이중 메쉬 구조로 구현했고,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MLA는 얇은 두께의...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직접 참여해 르노 정체성을 반영했다. 외관은 프랑스 작가 빅토르 바자렐리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패턴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가구와 장식 등 곳곳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았다. 앞서 현대자동차는 지난달 말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의 첫 전용 전시 공간인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를 개관했다....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9종의 캐릭터로 롯데백화점 외관과 매장 곳곳을 꾸몄다.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연다.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뷰티 전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브랜드에서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에피그램, 14번째 '로컬리티' 프로젝트…강원 동해시의 자원과 아름다움 알린다 2024-04-25 16:19:11
동해시 묵호역의 오래된 외관을 그대로 간직해 카페 및 호텔로 리모델링한 ‘카라멜스테이션’과 협업해 굿즈도 제작했다. 티셔츠, 양말, 모자 등으로 출시된 ‘에피그램×카라멜스테이션’ 협업 제품은 카라멜스테이션에서도 판매한다. 유동규 에피그램 브랜드 매니저는 “에피그램은 소도시의 소중한 자원과 아름다움에...
중국 꽉 잡는다…현대차·기아·제네시스, 베이징 모터쇼 총출동 2024-04-25 13:52:00
4,670mm의 전장과 2,755mm의 휠베이스를 확보하며 당당한 외관과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는 등 상품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현대차는 디 올 뉴 싼타페, 더 뉴 투싼과 함께 지난해 6월 출시한 중국 현지 전략 컴팩트 SUV '무파사'에 이르는 라인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다변화된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뛰어난 상품성으로 재탄생…럭셔리 전동화 세단 G80, 중국서 첫 선 2024-04-25 11:40:01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진 외관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감성의 실내 디자인 △다채로운 편의 사양 △편안한 승차감 및 4세대 배터리 탑재를 통해 향상된 주행가능거리 등이 특징이다. 제네시스는 기존 G80 전동화 모델의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스타일을 계승하면서 범퍼, 램프 등 주요 디자인 요소의 디테일을...
제네시스, 中서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세계 첫 공개 2024-04-25 11:40:00
외관에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더했다.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전용 휠을 적용했다. 후면부는 제네시스 크레스트 그릴의 디자인에서 착안한 V 형상의 크롬 트림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외장 색상으로 고사성어 '청출어람'에서 착안한 '비전 블루'를 새롭게 선보였다....
현대차, 中서 아이오닉5N 공개…"고성능 전동화시장 본격진입" 2024-04-25 11:10:04
휠베이스를 확보하며 '당당한 외관'과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는 등 상품성을 더욱 끌어올렸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현대차는 디 올 뉴 싼타페, 더 뉴 투싼과 함께 지난해 6월 출시한 중국 현지 전략 콤팩트 SUV '무파사'에 이르는 라인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의 다변화된 수요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
[골프브리핑] '더 많은 걸 추구하라' 코브라골프, 캠페인 이벤트 진행 2024-04-24 14:06:36
이야기하고 비슷한 제품 외관을 가지고 있는 골프시장에서 브랜드의 가치와 차별점을 강조하면 타겟골퍼들에게 더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이 코브라골프의 생각이다. 코브라골프는 스스로에게, 그리고 골퍼들에게 이렇게 말한다. “It's Time to Go Chase More(더 많은 것을 추구할 때이다)”. 코브라골프와 함께 골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