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로보틱스, 카이스트·獨 KIT 초청 오피스 투어 열어 2024-04-16 10:35:57
지난 2022년 308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으며 창립 후 누적 투자 유치액은 총 400억원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영상]재조명 시급합니다 - 푸조 408 (숨은 보물같은 차) ▶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 [하이빔]유로7 배출규제 후퇴, 반가운 일인가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50만장 돌파 2024-04-16 10:27:54
메시지 카드와 함께 일본 최대 연휴 ‘골든위크’ 등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경비 지원을 위해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인 경품은 △신한은행·뉴진스 메시지 카드 1만장 △마이신한포인트 여행경비 지원(500만 포인트 1명, 300만 포인트 2명, 10만 포인트 200명) 등이다. 경품은 오는 6월...
기아, 밀라노서 디자인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10:08:05
16일 밝혔다. 기아의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올해로 62주년을 맞이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건축, 패션, 자동차, IT 등의 최신 문화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가구 박람회 '살로네 델 모빌레'와 장외 전시 '푸오리살로네'로 구성된다. 기아는 푸오리살로네에 참가해...
LG생활건강, 그룹 창립 77주년 기념할인 '엘지럭키페스타' 2024-04-16 10:00:42
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에 '레드위크'(Red Week)로 불린 행사는 올해 LG그룹 창립 77주년을 맞아 엘지럭키페스타로 명칭을 변경했다. LG생활건강은 "LG 역사가 시작된 상호인 '럭키' 즉 행운이란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비건 메이크업 상품을 최대...
기아,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단독 전시…EV6·9 철학 알린다 2024-04-16 09:14:34
개최되는 디자인·가구 박람회 '2024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기아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단독 전시를 운영한다. 올해로 62주년을 맞이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건축, 패션, 자동차, IT 등 최신 문화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디자인 전시회로, 가구 박람회를 뜻하는 '...
기아,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 참가…'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09:12:03
알린다. 기아는 '2024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해 작년에 이은 두 번째 단독 전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62주년을 맞이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건축, 패션, 자동차, IT 등 최신 문화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디자인 전시회로 가구 박람회를 뜻하는 ‘살로네 델 모빌레(Salone del...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08:59:07
늦은 밤까지 이어져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저녁시간을 수놓는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창의력을 집약한 전시”라며, “우리만의 목소리에 집중하기 보다는 창의적인 문화 형성을 위한 넓은 스펙트럼을 포용하는...
4월 16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어닝서프라이즈가 온다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16 08:15:59
위크가 시작됐습니다. 시장에서는 6월 금리인하 시그널이 불확실 해졌고 중동 리스크까지 겹쳐 버렸기 때문에, 이번 1분기 실적 발표가 종목들의 주가 변곡점이 될 수 있다고 분석하는데요. 실제로 오늘 호실적을 발표한 골드만삭스와 찰스슈왑은 유일하게 초록불을 켜고 있죠? 또 이렇게 지난 4분기 실적 발표 당시 메타와...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작품을 선보인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개막(16일)을 앞둔 15일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찾았다. 평소에는 일주일에 2천∼3천명이 이곳 쇼룸을 방문하지만, 밀라노 디자인 위크 시즌에는 1만∼1만1천명이 찾는 곳이다. LG전자는 2020년 '빌트인 본고장'인 유럽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밀라노 디자인 위크’ 개막을 하루 앞둔 15일(현지시간) 오후 이탈리아 밀라노 피아차 카브르 광장 인근에 위치한 LG전자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300평 규모의 3층짜리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 예술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얼핏 고급 가구처럼 보였지만 실제 쓰임새는 냉장고, 와인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