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 설날이다!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 즐! 2013-02-05 09:44:14
1인 가구, 핵가족으로 그동안 서로 떨어져 지내오던 가족들이 대가족으로 전환되는 날입니다. 여러분은 설날에 무엇을 하시나요? 예로부터 우리 민족의 설날 놀이로는 '윷놀이' '널뛰기' '연날리기' 등이 있지만 요즘 같이 매서운 한파로 추운 날씨에는 이마저도 쉽지 않다. 그래서 오늘은 남녀노소 온...
[VPR]2013경향하우징페어, 전시회 기간 내 다양한 특별전 개최 2013-02-04 11:46:12
여러 증상을 유발하는데 면역에 취약한 유아를 가진 가정에는 특히 큰 고민이다. 『2013 경향하우징페어』는 환경부와 함께 실내 공기질 개선 및 자율적 관리체계를 구축하고자 「좋은 실내 공기질 만들기 특별관」을 구성한다. 환경표지, hb마크 등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건축자재를 전시하고 친환경 자재와 일반 자재를...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애물단지인가 보물단지인가 2013-02-03 10:12:40
가구당 매달 2만원씩에 초과 사용분, 카페, 독서실 등의 이용비를 더해 운영하는 데 쓰고 있다”며 “수선비, 보수비 등의 용도로 충담금을 쌓을 정도로 자금사정이 좋다”고 소개했다.외부 업체에 위탁할 때는 검증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소규모나 미분양 단지들이 영세업체와 계약했다가...
美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블룸' 국내 정식 론칭 2013-01-29 17:53:55
실용적 기능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브랜드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 전시회인 ‘독일 퀼른 국제 유,아동 용품 전시회’에서 디자인상과 혁신상을 수 차례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영유아들에 유해한 납, pvc, 중금속 등의...
0~5세 보육료·학비·양육수당 신청, 이렇게 하세요 2013-01-28 11:18:48
이주호)는 다음달 4일부터 만0-5세 보육료·유아학비·양육수당 전 계층 지원 확대에 따른 신청·접수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가구의 소득수준에 관계없이 2013년 3월부터 만0-5세는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만3-5세만 해당)을 다닐 경우 보육료·유아학비를, 가정에서 양육하는 경우에는...
만3~5세 어린이집 안 다녀도 월 10만원씩 양육수당 받는다 2013-01-27 16:58:15
0~5세 영유아가 있는 모든 가구는 보육료(0~2세)·유아학비(3~5세)·양육수당을 받게 된다. 작년과 달라진 점은 만 3~5세 어린이 모두 어린이집에 다니지 않아도 10만원씩 양육수당을 받게 된 것이다. 또 소득하위 70%에만 주던 만 3~4세 시설이용 보육료 지원도 전 계층으로 확대됐다. 보건복지부는 올해 이 같은 내용의...
삼광유리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얌얌', 홍콩유아용품박람회 참가 2013-01-08 15:50:38
kong baby products fair)’는 유아용품과 가구, 완구, 가전 등을 소개하는 유아관련 대표 박람회다. 지난 해에는 약 18개국에서 377개 업체가 참가했다. 삼광유리의 얌얌은 이번 박람회에서 지난 해 말 국내 출시한 이유식기를 비롯해 유리젖병, 유리 소재 분유용기 등 친환경 유아용품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분양 현장 포커스] 현대건설 '백련산 힐스테이트1·2·3차', 계약조건 완화…도심권 접근 용이 2013-01-06 10:11:38
관계자는 “은평구 일대에는 3200여 가구로 구성된 북한산 힐스테이트 3, 7차에 이어 3221가구의 백련산 힐스테이트가 들어서 대규모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이 형성돼 있다”고 설명했다.백련산 힐스테이트는 지하철 6호선 응암역과 새절역이 차로 5분 거리고 내부순환도로를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광화문 종로 등 강북...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예정이다.기존 온라인쇼핑몰도 가구 수입용품 등 비식품 분야를 강화하고, 아동 및 유아용품 품목을 늘려 전체 취급 상품을 100만종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신년사에서 “불확실한 미래 변화를 한발 앞서 예측하고 빠르게 대응하는 ‘반응 속도’가 경쟁력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롯데마트는...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가구점에 소나무향을 뿌려 마치 가구에서 소나무향기가 나는 것처럼 매장을 꾸미고 제과점의 경우 은은한 커피향을, 유아용품 매장에는 베이비탈크향을 내게해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켜 매출을 높여주는 것이다. 화학적으로 합성된 향이 아닌 천연 허브 오일 향을 사용함으로써 친황경 상품 개발에 목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