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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자사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캐주얼, 골프웨어, 유아동복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버커루와 NBA 등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컬리수도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피자헛은...
엄마-아빠 허리 휜다…육아 물가도 '고공행진' 2023-11-13 06:20:15
올해 들어 분유·기저귀·유아동복 등 대다수 육아용품 물가 상승세가 전체 소비자물가 평균을 크게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상품·서비스는 육아가구에 필수재 성격이 강한 만큼 육아가구의 양육비 부담이 커지고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13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영유아 가구가 주로 소비하는 11개...
육아물가 '고공행진'…유아동복 12.1%, 기저귀 9.6% '껑충' 2023-11-13 06:15:06
육아물가 '고공행진'…유아동복 12.1%, 기저귀 9.6% '껑충' 분유·아동화·유아학습교재 값도 줄줄이 인상… 상승률 6% 웃돌아 (세종=연합뉴스) 민경락 기자 = 올해 들어 분유·기저귀·유아동복 등 대다수 육아용품 물가 상승세가 전체 소비자물가 평균을 크게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상품·서비스는...
'유아용' 꼬리표에 뛰는 가격…육아물가 연구는 예산 탓 중단 2023-11-13 06:15:06
13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올해 1∼10월 유아동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1% 오르면서 관련 통계가 집계된 1985년 이후 최대 상승률을 기록했다. 전반적으로 의류 물가가 상승세지만 유아동복 물가는 다른 의류 품목보다 상승 속도가 더 빠르다. 소비자물가지수 산정 대상 16개 의류 품목 중 상승률이 12%를...
"이 옷이 얼마라고요?"…가격표 '후덜덜" 2023-11-04 08:28:35
하의(13.7%), 원피스(13.7%), 유아동복(13.7%), 청바지(11.8%), 남자 하의(10.9%) 등은 두 자릿수대 상승률을 기록하며 크게 올랐다. 통계청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기 하락했던 의류 가격이 지금 반영되고 원재료 물가 상승 등으로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설명했다. 가격 부담을 못이겨 의류 소비는 감소세를 보인다....
티셔츠 14%·청바지 11%↑…옷값 급등에 소비는 6개월째 감소 2023-11-04 08:03:00
하의(13.7%), 원피스(13.7%), 유아동복(13.7%), 청바지(11.8%), 남자 하의(10.9%) 등은 두 자릿수대 상승률을 기록했다. 장갑과 운동화도 각각 17.3%, 7.8% 상승했다. 통계청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기 하락했던 의류 가격이 지금 반영되고 원재료 물가 상승 등으로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설명했다. 올해 들어 의류·신발...
日서 쑥쑥 크는 유아동복, 한세엠케이 '구원투수' 되나 2023-10-16 18:09:54
동복 사업을 하던 계열사 한세드림을 합병해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했다. 한세예스24그룹 내부에선 특히 모이몰른 해외 성과에 관한 김동녕 회장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보다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일본에서 자체 브랜드로 성과를 낸 데 자부심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모이몰른 매출은 일본 진출 첫해인 2020년...
회장님 막내딸 일냈다…日서 연매출 100억 '눈앞' 대박난 사업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6 14:40:13
아동복 사업을 하던 한세드림을 인수하며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했다. 김동녕 회장은 모이몰른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유의미하게 보고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한국보다 까다롭다고 정평이 난 일본에서의 성과에 주목한다. 모이몰른은 일본 진출 첫해인 2020년 4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그 다음해 매출은 44억원으로...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 "키즈팬덤 키워 유아동복 사업 확장" 2023-08-01 10:50:55
유아동복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자사 브랜드의 사업 성과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올 초부터 전개해 온 체험형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활발히 펼쳐, MZ부모 세대의 팬덤을 두텁게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NBA키즈는 상반기에 이어...
레깅스 일상화 이끈 젝시믹스…"中·아시아로 영토 넓힐 것" 2023-06-20 17:55:55
80%가 넘는다. 젝시믹스는 2020년 남성용 운동복, 2021년 속옷, 2022년엔 골프와 유아동복으로 품목을 확대했다. 2021년 론칭한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은 개인의 운동 습관과 강도에 따라 제품을 세분화해 해외에서도 인기다. 국내에서 입지를 다진 젝시믹스는 올해부터 아시아 지역으로 영토를 확장할 예정이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