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프라이데이 첫날 소비자 `실망`…진흙속 진주는? 2015-10-02 06:57:15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약 2만6천개 유통점포와 업체가 참여했다. 그러나 벌써부터 추수감사절 시즌인 11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펼쳐지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비교해 `반쪽 세일`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대형 제조업체들이 참여하지 않고 유통업체 중심의 기획이다 보니 할인율에 원천적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
오늘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제대로 즐기기…`전자부터 찜하세요!` 2015-10-02 00:00:00
43개에서 61개로 확대하고 TV의 경우 유통점별로 특별 기획모델을 내놓았다. 면세매장 등에서는 카메라·태블릿·로봇청소기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터리팩·핸디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메모리카드 등 챙겨주는 품목이 다양하다. 유커를 잡기 위해 유니온페이·알리페이 등 모바일 결제 수단도 도입했다. LG전자...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첫 날 리뷰…전자 특가기획상품 노려라! 2015-10-01 20:53:32
약 2만6천개 유통점포와 업체가 참여했다. 그러나 벌써부터 추수감사절 시즌인 11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펼쳐지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비교해 `반쪽 세일`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대형 제조업체들이 참여하지 않고 유통업체 중심의 기획이다 보니 할인율에 원천적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D-day 맞나? 재고떨이·반쪽세일에 파리만… 2015-10-01 17:26:29
약 2만6천개 유통점포와 업체가 참여했다. 그러나 벌써부터 추수감사절 시즌인 11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펼쳐지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비교해 `반쪽 세일`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대형 제조업체들이 참여하지 않고 유통업체 중심의 기획이다 보니 할인율에 원천적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네"…실망감 가득 2015-10-01 14:09:56
기획한 프로젝트로 약 2만6천개 유통점포와 업체가 참여했다. 그러나 벌써부터 추수감사절 시즌인 11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펼쳐지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비교해 `반쪽 세일`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대형 제조업체들이 참여하지 않고 유통업체 중심의 기획이다 보니 할인율에 원천적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
오늘부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가전제품 할인율 얼마나되나? 2015-10-01 09:54:03
2만6000여개 유통점포 및 업체가 참여한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대형 가전제품이 대거 쏟아지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비교해 ‘무늬만 세일’이라는 지적이 일고 있다. 최대 70%라는 그럴싸한 홍보가 쏟아지고 있지만, 실상 할인율이 50% 넘는 ‘빅15’의 경우 항공권, 숙박권, 놀이공원 입장권, 공연티켓 등 제조업...
SKT, 영업정지 하루전 '번호이동' 껑충 2015-10-01 09:21:08
그만큼 가입자 쟁탈전이 뜨거웠다는 뜻이다.일부 유통점은 skt가 이달 1~7일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이 금지되는 점을 언급하면서 대폭 할인한 개통 조건을 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그러나 skt 관계자는 "영업정지 전 고객 수요 증가, 추석 연휴로 개통이 지연된 온라인 판매 등 때문에 번호이동이 늘어난 것"이라며...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가전 공략해 볼까? 2015-10-01 07:41:34
약 2만6천개 유통점포 및 업체가 참여한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추수감사절 시즌인 11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펼쳐지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비교해 `반쪽 세일`이라는 지적도 나온다. 대형 제조업체들이 참여하지 않고 유통업체 중심의 기획이다 보니 할인율에 원천적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목소리도 있다....
진해 홍합 일본 첫 수출…30억원어치 계약 체결 2015-09-24 19:03:05
등 마케팅 활동을 했다. 지난달 통관검사를 마쳤으며, 일본 현지 유통점 20여곳에서 판촉활동도 벌였다.창원=김해연 기자 haykim@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서울대생들이 가장 사랑하는 음료수는? 2015-09-24 10:09:20
맞먹는다. 일반적인 유통점에서 데자와의 매출 비중은 전체 제품 중 1%에 불과하지만 유독 서울대에서만 15%를 차지하고 있다. 서울대생들은 서울대 특유의 높은 학구열을 이유로 들었다. 서울대에는 도서관에서 오래 공부하는 학생들이 대다수다. 공부하면서 탄산음료를 마시면 입에 텁텁함이 남아 부담스럽고, 커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