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녀시대 팝업카페 ‘EXPRESS’, 강추위에도 북새통 2013-02-08 09:26:24
베이커리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꾸며져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지하 1층은 티스푼, 머그컵 등의 테이블웨어, 모자, 티셔츠 등의 패션 상품은 물론 카시오, 마몽드, girl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손목 시계, 화장품, 향수 등 소녀시대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달.콤커피,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뮤지컬 쏜다! 2013-02-08 08:37:37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 핫초콜릿 음료 ‘초코큐브’ 주문 후 구매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넣어 응모 한 고객을 각 매장당 4명씩 추첨해 뮤지컬 ‘그리스’ 티켓 2장씩을 증정한다. 또한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포즈 페이지에서 연인을 향한 사랑고백...
세계 각국 비만과의 전쟁 中 “뚱뚱하면 사춘기 빠르고 키도 안 커” 2013-02-08 08:12:02
음료와 커피, 과일 음료 등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다. 뚱뚱하면 사춘기 빠르고 키도 안 커 우리나라도 비만율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특히 한 연구보고에 따르면 비만 소아청소년의 비율이 1997년 6%에서 2010년 14.25%로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통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성장호르몬이 지방을 분해하면서...
[책마을] 테이블이 즐거운 음식의 비밀 2013-02-07 17:08:17
초콜릿 음료를 가져다주던 하인이 잘생긴 흑인이었다는 사실에는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다. 《미식가의 도서관》은 음식평론가이자 와인 강사인 작가의 통섭적인 지식이 빛나는 책이다. 음식 속에 숨어 있는 문화와 역사 이야기를 감칠맛 나게 풀어준다. 음식과 관련된 에피소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각국의 음식문화가...
목동 대형커피전문점 창업 외 12건 2013-02-07 16:38:04
및 상업지역 메인대로변 횡단보도앞 - 특징: 월세가 저렴하고 음료매출비율이 50% 타 매장보다 순익이 좋음 - 실면적: 68㎡ - 월매출/순이익: 월매출 3000 / 순이익 500 - 보증금/월세: 3500만원 / 월세 220 만원 - 총창업비용: 2억 3천만원 - 기타사항: 안정적으로 운영가능하며...
자바씨티 커피, 발렌타인데이 ‘눈으로 마시고 입으로 즐기는 레드벨벳의 유혹’ 2013-02-07 09:46:33
소개되었지만 자바시티에서 처음 음료로 출시하며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면서 전국 자바시티 매장에 레드열풍을 이끌었다. 자바시티 레드벨벳은 최상의 에스프레소 샷과 진한 코코아, 향긋한 바닐라맛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에스프레소 음료로 미국 자바시티 본사에서 개발해 출시한 것을 그대로 수입하여 전국 자바시티...
한파에 `원스톱` 소비 늘어‥멀티형 매장 대세 2013-02-07 09:21:12
고객들의 테이블 점유 시간이 늘어나면서 음료 외에 간단한 식사 메뉴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고객들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식사와 후식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하게 됐다”고 전했다. 와라와라, 술자리에서도 맛있는 식사를 핸드 쿡드 다이닝 펍 ‘와라와라’는 1차부터 3차까지...
직장인 43% "내가 낮술하는 이유는…" 2013-02-07 08:59:49
싶어서’ 6.7%를 직장인들은 낮술을 하는 이유로 꼽았다. 낮술을 한 후에는 회사에서 56.4%가 ‘조용히 몰래 있는다’를 지적했고 ‘술기운으로 업무에 집중하지 못한다’는 19.0%에 이르렀다. ‘숙취해소 음료 등을 마신다’ 15.3%, ‘상사 눈치를 본다’ 3.7%, ‘자리를 비우고 쉬러 간다’ 2.5%, ‘잠을 잔다’...
[천자칼럼] 에너지 음료 2013-02-06 17:23:09
건너 불구경할 처지가 아니다. 에너지 음료 상습복용 청소년이 갈수록 늘면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식약청이 학교매점 등에서 1㎖당 0.15㎎ 이상의 카페인을 함유한 음료 판매를 금지할 방침이라지만 효과는 미지수다. 대부분 과제, 시험공부, 야근 때문에 ‘깨어있기 위해서’ 마신다니 하루아침에 딱 끊도록 하기가...
소다스트림 광고, ‘코카콜라-펩시 조롱했다’ 파문 2013-02-06 11:30:03
광고는 음료업계에 소프트드링크를 현명하게 즐길 수 있음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수퍼볼에서 방송이 금지된 소다 스트림의 광고는 코카콜라-펩시의 종업원이 슈퍼마켓 주차장에서 만나면서 시작된다. 두 회사의 종업원은 탄산음료를 지게차에 쌓아 매장까지 전력질주하며 경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