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멋진녀석들, 코로나 시대 희망 노래한다…4월 18일 컴백 2021-04-01 09:20:09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멋진녀석들은 동휘가 지난해 11월 의경으로 입대하고, 재이가 건강 상의 문제로 휴식기를 가져 총 9명의 멤버 중 7명으로 컴백하게 됐다. 오는 4월 18일 발매하는 스페셜앨범 '어게인(AGAIN)'은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마음껏 다시 일하고 싶고, 만나고 싶고, 여행하...
골드만삭스 목표가 상향 & 하향 종목 [월가 분석] 2021-01-11 08:02:54
애플의경우 지난해 80% 올랐다는 점, 아이폰 수요가 둔화되고 있다는 점을 하락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HP는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및 실내생활로 인해 PC노트북판매가 지난해 급등하면서 20% 상승했다며 올해는 하락할 것이라 봤습니다. 컨설팅그룹인 로버트 하프 인터네셔널과 수도사업자 자일럼 역시 올해 다시 30%...
'바다경찰2' 이범수X이태환, '일촉즉발' A급 지명수배자 검거활동 투입 2020-12-17 10:06:00
한 이들은 의경 보급품을 전달하기 위해 근처 소안도로 향했다. 항일의 땅, 해방의 섬, 태극기의 섬으로 불리는 소안도는 항일 독립운동의 3대 성지 중 한 곳이라고. 무려 89명의 독립운동가를 배출한 이 역사적인 곳을 기리며 신임 경찰 4인방은 묵념을 했다. 그리고 바다 위에 뜬 태극기를 향해 가슴 뜨거운 경례를 했다....
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 균형발전 혁신 네트워크 협의회 혁신사례 우수상 2020-12-09 16:05:45
모두의경제사회적협동조합과 협력해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예비 사회적기업가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된 사업이다. 관련 사업을 통해 부산·경남지역의 (예비)사회적경제기업들은 △문화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구축 △청소년 치유...
비대면 시대, 격변하는 기업환경 '혁신'으로 대한민국 빛냈다 2020-11-30 15:19:17
‘2020 한국의경영대상’ 수상 기업 25개사를 선정해 지난 30일 발표했다. 부문별 수상 기업들고객만족경영 부문에서는 DB생명보험(4회)이, 브랜드경영 부문에서는 에쓰-오일(S-OIL·4회)이 종합대상을 받았다. 지속가능경영 부문에서는 NS홈쇼핑(3회)이, 상생경영 부문에선 SGI서울보증(2회)이 종합대상을 차지했다. 또...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 "언제나 고객가치 최우선…디지털 혁신 통해 일류로 도약하겠다" 2020-11-30 15:16:58
의경영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이는 올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0년 연속 1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9년 연속 1위에 이어 디지털혁신 분야에서도 리더십으로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온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임 사장은 고객의 생활경험과 소비스타일을 선도하는...
NS홈쇼핑, 협력사 상생 통한 건전한 기업 생태계 구축 2020-11-30 15:14:45
한국의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에서 종합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NS홈쇼핑은 기업의 핵심 가치를 신뢰로 정하고 건전한 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속가능경영 부문은 기업활동에서 발생하는 경제, 사회, 환경 등의 이슈를 진정성 있게 가치를 증진시켜 지속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한...
신한은행, 스마트 근무·주40시간 등 임직원 '워라밸' 지원 2020-11-30 15:12:45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직원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직원가치 최우수기업은 ‘인재육성을 위한 투자나 교육이 잘 이루어지는가’ ‘직원의 복리 후생 및 근무환경이 우수한 기업인가’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올해 심사 결과 신한은행은 두 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DB생명, 철저한 사후관리로 불완전 판매 예방 앞장 2020-11-30 15:11:31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4회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DB생명은 고객만족 달성을 위해 보험 불완전 판매율을 낮추려는 노력을 꾸준히 펼쳐왔다. DB생명은 불완전 판매를 근절하기 위해 채널별로 영업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소비자보호 전담자로 배치했다. 이를 통해 보험상품의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고객...
SGI서울보증, 중신용자 금리 부담 완화한 '사잇돌 대출' 2020-11-30 15:08:05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상생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서민과 중소기업에 대해 보증을 활발히 지원해 고객과의 상생을 추구하고, 금융업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SGI서울보증은 연간 보증 규모가 250조원에 이르는 국내 최대, 세계 3위 규모의 종합보증회사다. 1969년 설립돼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