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파른 성장궤적 '이너뷰티'…올리브영, 새 먹거리로 찍어 2023-06-29 17:33:45
이너뷰티’ 상품 발굴에 힘을 싣기로 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너뷰티는 ‘내면(inner)’과 ‘아름다움(beauty)’의 합성어로,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기도 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푸룬주스,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2조 시장 열린다…CJ올리브영, '먹는 화장품' 콕 찍은 이유 2023-06-29 14:47:57
이너뷰티’ 품목 발굴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너뷰티는 내면(inner)과 아름다움(beauty)의 합성어로,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기도 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푸룬주스’,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44%...
헬시플레저 열풍…CJ올리브영,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10:32:16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는 이너뷰티 시장의 고성장세가 돋보이기 때문이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2019년 7000억원 규모였던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25년 2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올리브영에서도 올해 1분기 이너뷰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4% 증가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CJ올리브영, 신성장동력으로 '이너뷰티' 낙점...상품군 확장 2023-06-29 09:59:58
'이너뷰티(Inner Beauty)' 육성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너뷰티는 내면(inner)과 아름다움(beauty)의 합성어로, 섭취를 통해 몸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것을 의미한다. 올리브영은 '일상 속 내면을 채우는 자기 관리 습관'이라는 콘셉트로 올리브영만의 이너뷰티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CJ올리브영, 차세대 성장 동력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09:14:06
CJ올리브영, 차세대 성장 동력 '이너뷰티' 키운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영은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이너뷰티' 분야를 육성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화장품을 바르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에 더해 일상의 모든 것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이너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동원F&B,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웰프' 운영 2023-06-28 08:36:26
정했다고 설명했다. 웰프에서는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과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4개 브랜드의 180여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더함파트너스, '도자기 크림' 티르티르 인수…기업가치 1400억 평가 2023-06-23 10:32:23
스킨케어, 메이크업, 이너뷰티, 바디·헤어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다. 2019년 6월 법인 설립 직후 중국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을 꾀해 외형을 확장했다. 매출도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창업 이듬해인 2018년 122억의 매출액을 기록한 티르티르는 지난해엔 매출이 1237억원까지 10배 가까이 올랐다. 특히 일본...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 한달 만에 두 번째 에디션 2023-06-07 16:05:06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60일분으로 구성한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의 두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 첫 번째 에디션이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큰 인기를 끌자 용량을 늘리고 패키지도 변경해 내놨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5월엔 놀러가요"…야놀자·카모아·윌라, 여행에 '주목' [Geeks' Briefing] 2023-05-24 16:32:34
수 있다.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발표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는 앱 이용자들의 리뷰를 기반으로 한 상반기 인기 신제품과 최신 뷰티 트렌드 아이템을 발표하는 '2023 화해 어워드'를 개최했다. 화해 앱에서 열리는 2023 화해 어워드에서는 올 상반기 출시된 제품에 대한 사용자 리뷰 5만...
지쿱, 식물 고유 영양소 공급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디엘릭서 출시 2023-05-23 09:25:07
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토탈케어 브랜드 디엘릭서(The Elixir)를 23일 런칭했다. 디엘릭서의 브랜드 콘셉트는 ‘늙지 않는 아름다운 마녀가 제시한 묘약’으로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디자인하고 생활 전반에 걸쳐 ‘Beautiful Living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