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NM이 발굴한 '바인드', 정부서 5억원 지원받아 2023-12-18 13:25:46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정부로부터는 최대 5억원의 연구.개발(R&D) 자금과 최대 7억원의 사업화·해외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CJ ENM은 지난 4월 팁스 운영사로 선정된 뒤 바인드뿐 아니라 콜라젠 이너뷰티 브랜드 '로가', 시니어패션 콘텐츠 플랫폼 '더 뉴 그레이' 등 유망 창업기업을 발굴 중이다....
"이효리 모셔라"…연예인 광고 없던 대기업까지 러브콜 폭주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6 14:08:30
밖에도 화장품(브랜드 달바), 이너뷰티(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등 소비재와 렌터카(롯데렌터카) 등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 광고에서 그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효리는 최근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모밤'에 출연해 광고 제의에 대해 "100건 정도 (제안이) 들어온 것 같다"고 답해 이목을 끌기도...
아모레퍼시픽, '굿슬립가바 365'…매일 먹어도 안심 꿀잠 부르는 영양제 2023-12-06 16:10:00
뷰티는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 싶은 인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이너뷰티’ 브랜드다. 이너뷰티란 ‘이너(inner·내면의)’와 ‘뷰티(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먹는 화장품’으로도 불린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2021년 1조원을 돌파했고 2025년까지 2조원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인스코비 뷰티랩,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참가 2023-11-15 15:50:49
아시아'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뷰티 전시회로서, 최신 뷰티 트렌드, 글로벌 파트너십 확장, 그리고 비즈니스 성공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매년 2천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한다. 특히 올해는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위축되었다가 본격적으로 다시 활성화되는 원년으로, 역대 최대규모의...
워라밸런스, 건강한 배변 원활제품 ‘뉴삼일만’ 리뉴얼 출시 2023-10-17 16:07:58
이너뷰티 브랜드 ‘워라밸런스(대표 이경모)’가 건강한 배변을 돕기 위한 대변 원활제품 ‘뉴삼일만’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삼일만은 기존 ‘붓기타파3일만’의 리뉴얼 제품으로 제품명과 패키지를 변경해 더 쉽고 간편한 복용이 가능하게 했으며, 함유된 성분의 비율을 변경해 더 편리한 배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동아제약, 아시아나항공과 '헬시 트래블 이벤트' 진행 2023-10-17 15:24:03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 구강청결제 가그린 등 동아제약의 8개 인기 품목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담은 파우치는 다양한 여행용품을 휴대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아시아나항공의 메인 컬러인 브라운을 적용했다. 아시아나항공은 헬시 트래블 키트,...
"찬 바람 분다"…유통업계, 영양제·건강용품 잇단 기획전 2023-10-13 09:54:35
이너뷰티 기획전'을 열어 히알루론산, 콜라겐, 글루타치온, 유산균, 비타민, 비오틴 제품을 선보인다. 23∼29일은 '환절기 감기예방' 기획전을 통해 프로폴리스, 꿀, 락토페린, 아연, 건강음료, 비타민음료, 홍삼, 건강즙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릴레이 영양제 기획전은 환절기...
슬로우글로우, 성수동 ‘글로우 아지트’ 팝업스토어 전개 2023-10-12 11:06:45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글로우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0월 22일까지 약 열흘간 성수동에서 글로우 아지트(the glow.agit)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better together!'이라는 슬로건 아래 친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편하고 유쾌한 아지트 같은 공간으로 꾸몄다. 또 각 제품 별...
"스타벅스도 시작은 동네 가게"…로컬 브랜드 스타트업의 성장 [긱스] 2023-10-12 09:22:32
유형에서는 한국의 전통발효식초를 활용한 고체 이너뷰티 음료 기업 초블레스’가 1위로 선정됐다. 울릉도 특산물인 호박엿 등을 활용한 주류를 만드는 독도문방구, 강원도 들깨로 착유한 로스터리 들기름과 로컬 셰프와 함께 만든 드레싱을 판매하는 '깨 로스터리 옥희방앗간', 개항로 지역의 노포 장인과 협업해...
더루트컴퍼니 등 강한소상공인 34개팀 선발…사업화 자금 지원 2023-10-08 12:00:00
로컬콘텐츠를 만들어 내는 더루트컴퍼니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서는 국내산 폐플라스틱과 폐어망 등을 활용한 친환경 스니커즈와 스포츠 브랜드를 만드는 엘에이알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유형에서는 한국의 전통 발효식초를 활용한 고체 이너뷰티 음료 기업 초블레스가 1위에 올랐다. kaka@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