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통해 어버이날용품과 포장용품, 완구 등 13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사방형 용돈박스'는 포장된 리본을 풀면 상자의 4면을 가득 채운 용돈이 사방으로 펼쳐지는 제품이다. '다이캐스팅 중장비 변신 로봇'은 로봇모드로 갖고 놀다가 불도저·레미콘·덤프트럭·크레인·포크레인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롯데카드 "월 9900원으로 댕댕이 관리해요" 2024-04-26 14:32:35
롯데카드가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돕는 정기결제 서비스 '펫케어'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펫케어는 매월 9900원을 정기결제하면 △오프라인 마트(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및 G마켓 총 1만원 할인쿠폰 △반려동물용품 쇼핑몰(핏펫·어바웃펫·펫프렌즈) 5,000원 할인쿠폰...
LG생건 실적 바닥 찍었나…영업익 10분기 만에 증가 2024-04-25 18:26:21
차지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화장품 사업부문의 마케팅 투자가 늘었으나 매출 증가 효과와 지난해 진행한 구조조정에 따른 고정비 절감 등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개선됐다”고 말했다. 음료 사업은 코카콜라, 몬스터 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 판매 호조와 ‘제로 음료’ 시장 대응 강화로 실적이 개선됐다. 매출은 3.6%...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전해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제품의 경우 리뉴얼 효과가 컸다"며 "리브랜딩으로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하고 타겟 고객을 명확히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7% 감소한 5534억원에 머물렀다. 다만 영업이익은 8.3% 증가한 354억원이었다.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유시몰...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기자 = 코스피 상장사 LG생활건강[051900]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1천51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5일 공시했다. 이번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1천298억원을 16.3% 상회한 것으로 2021년 3분기 이후 10개 분기 만에 증가세로 전환했다. 매출은...
KSPO 스포츠가치센터, '소(小)중한 운동회' 개최 2024-04-25 14:23:32
협동심, 페어플레이 등 스포츠의 긍정적 가치와 건강한 사회성 함양을 목적으로 올해 처음 시행했다. 올해는 진주와 인근 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해 4개 학교 총 205명이 참가했다. 협동 큰 공 굴리기, 2인 3각 달리기, 한마음 줄다리기 등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되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즐기는 요즘...
"건강식품 괜찮다"…어버이날 받고싶은 선물 1위는 2024-04-23 12:05:09
이어 건강식품 또는 국내여행·문화생활(각 10%), 가전·디지털 용품이나 해외여행(각 9%) 등이 그 뒤에 자리했다. 역시 현금을 제외하고 '드리고 싶은 선물'로는 건강식품이 24%로 가장 인기가 높았고 신선식품(23%), 상품권·이쿠폰(15%), 국내여행·문화생활(10%) 등의 순이었다. 어버이날 선물 예산은...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은…상품권·e쿠폰" 2024-04-23 11:42:20
건강식품 또는 국내여행·문화생활(각 10%), 가전·디지털 용품이나 해외여행(각 9%) 등이 그 뒤에 자리했다. 역시 현금을 제외하고 '드리고 싶은 선물'로는 건강식품이 24%로 가장 인기가 높았고 신선식품(23%), 상품권·이쿠폰(15%), 국내여행·문화생활(10%) 등의 순이었다. 어버이날 선물 예산은 10만원대가...
코트라, 中 상하이서 'K-라이프스타일' 개최…프리미엄시장 공략 2024-04-23 11:00:09
뷰티·퍼스널케어(개인 맞춤형 케어),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으로 나눠 상담을 진행했다. 코트라는 "올해 성과가 예상되는 수출 유망 프로젝트는 총 50여건으로, 임산부 용품 전문기업 T사의 경우 현장에서 약 230만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 포럼에서는 올해 중국 경제 전망, 변화하는...
환경 보호,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상생…기업 전문성 살려 '맞춤형 지원' 2024-04-22 16:05:03
용품·놀이용품·간식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들이 담겼다. 올해는 코오롱ENP 임직원 60명이 지난달 사명 변경 후 첫 공식 활동으로 드림팩 제작에 참여했다. 코오롱ENP 임직원은 드림팩 870개를 포장해 파트너 기관인 기아대책과 함께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30곳에 직접 배송하거나 택배 발송했다. 소외계층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