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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출산에도…MZ엄마 잡은 키즈 브랜드 대박 2024-03-11 18:13:09
아이누리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5% 증가하며 CJ프레시웨이 핵심 매출원으로 떠올랐다. CJ프레시웨이는 고품질 키즈 전용 식품 수요가 늘자 2014년 아이누리를 선보였다. 이후 영유아 맞춤형 상품 개발, 교육 등 부가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공들였다. 키즈 상품은 안전성이 더욱 중요한 만큼 친환경,...
"우리 아이 좋은 옷 입혀야죠"…부모 된 MZ 공략 통했다 2024-03-11 16:34:46
아이누리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5% 성장하며 CJ프레시웨이의 핵심 매출원으로 떠올랐다. 2022년 매출은 1100억원이었다. CJ프레시웨이는 고품질의 키즈 전용 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자 2014년 아이누리를 선보였다. 이후 영유아 맞춤형 상품 개발, 교육 등 부가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 키즈 브랜드 '아이누리' 작년 매출 1천300억 기록 2024-03-11 08:50:05
아이누리 전체 유통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5% 늘었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전용 고품질 식품에 대한 수요에 맞춰 2014년 아이누리 브랜드를 론칭했다. 친환경, 유기농, 무항생제 상품뿐 아니라 어린이 기호식품, 유기가공 상품, 농산물우수관리(GAP) 등 다양한 인증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오감 놀이를 위한 체험형...
고령화·저출산에…'실버세대·골드키즈'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4-01-26 16:25:40
‘MPRO키즈’도 지난해 5월 새롭게 리뉴얼됐다. 부모들이 민감해하는 당 함량을 시중 유사 제품 대비 25% 줄였다.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CJ프레시웨이 역시 ‘헬씨누리’(시니어), ‘아이누리’(어린이) 등 생애주기별 솔루션을 적용한 급식 식자재 사업에 역점을 두고...
캐릭터 활용해 오프라인 접점 늘리는 게임사 2023-12-05 16:20:04
만난 직장인 이누리 씨는 “회사가 근처라 점심시간에 구경하러 왔다”며 “도구리를 먼저 접하고 나서 엔씨소프트가 만든 캐릭터란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인기 있는 게임 IP를 확보했는지 여부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며 “오프라인을 통해 게임의 인지도를 높여 IP의 경쟁력을 높일 수...
찰스 3세도 다녀간 '인생네컷'…현대차 스타트업 3곳 분사 [Geeks' Briefing] 2023-11-21 15:34:48
브랜드인 이츠웰, 아이누리, 헬씨누리 상품들뿐 아니라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비비고, 햇반, ‘매직랩’으로 유명한 글래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라라르떼’ 과일 세트 등의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도매꾹·도매매·케이굿즈,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기업 간 거래(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만원 주고 점심 먹느니…" 외식비 상승에 수요 폭발한 곳 2023-11-13 22:00:01
급식 식자재 사업은 '아이누리'(어린이),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솔루션을 적용한 차별화 상품에 힘입어 같은 회사 외식 식자재 사업(매출 증가율 5.3%)의 3배 가까운 성장세를 나타냈다. 이에 힘입어 전사 매출은 7.6% 늘어난 8090억원을 보였으나 영업이익은 인프라 투자 등으로 감소세를...
쿠팡이츠, 전기이륜차 구매·렌탈 배달기사에 할인 혜택 2023-11-09 10:20:08
이륜차 전문회사 블루샤크코리아, 무빙, 이누리와 제휴를 맺고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쿠팡이츠에 등록된 모든 배달파트너는 별도의 조건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는 이번 제휴 혜택이 전기 이륜차 이용 확대로 이어져 환경친화적 배달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쿠팡이츠는 지난해 ...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14%↓..."인프라 투자 영향" 2023-11-08 15:34:26
아이누리(키즈),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전문솔루션을 기반으로 차별화 상품을 확대해 매출액 2,167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동기대비 15.6% 성장했다. 푸드서비스 사업 매출은 1,975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1.1% 증가했다. 자동화와 운영 효율화 중심의 사업전략을 바탕으로 신규수주를 늘리며 성장을 견인했다....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이익 14% 감소…"인프라 투자 영향" 2023-11-08 15:07:17
아이누리(키즈),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차별화 상품을 확대해 매출 2천167억원을 기록하며 15.6% 성장했다. 푸드서비스 사업 매출은 1천975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1% 증가했다. 자동화와 운영 효율화 중심의 사업전략을 바탕으로 신규 수주를 늘렸다. CJ프레시웨이는 지속적인 차입금 상환 등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