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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영업이익이 96억원으로 2016년 이후 7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작년 매출은 1천510억원으로 전년 대비 19% 늘었다. 토니모리는 로드숍과 가맹점 수는 지속해 줄이는 한편 CJ올리브영 입점 제품을 늘리고, 다이소에도 올해 상반기 입점을 추진하는 등 이른바 '신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작년 영업이익이 96억원으로 2016년 이후 7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작년 매출은 1천510억원으로 전년 대비 19% 늘었다. 토니모리는 로드숍과 가맹점 수는 지속해 줄이는 한편 CJ올리브영 입점 제품을 늘리고, 다이소에도 올해 상반기 입점을 추진하는 등 이른바 '신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K바이오도 '꿈의 항암제' ADC 개발 러시 2024-04-09 18:13:12
2020년 다이이찌산쿄가 아스트라제네카와 함께 출시한 엔허투가 3년 만에 블록버스터 의약품(연매출 10억달러 이상) 반열에 올랐다. 지난해 매출은 26억달러(약 3조5000억원)였다. 엔허투의 성공은 글로벌 항체약물접합체(ADC) 광풍을 불렀다. ADC 항암제 시장이 2030년 35조원에 달하는 유망 시장으로 전망되면서 글로벌...
휴젤, CI 교체…기업 모델에 배우 이나영(종합) 2024-04-09 15:58:21
이래 처음으로 기업 모델도 선정했다. 휴젤은 배우 이나영을 모델로 선정, 화보와 브랜드 캠페인 등을 통해 국내외에 회사의 철학을 알릴 계획이다. 한편 휴젤은 자회사인 제이월드의 PDO(폴리다이옥사논) 유형 봉합사 브랜드인 '리셀비'가 브라질 식품의약품감시국으로부터 품목 허가를 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PDO...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9일) 2024-04-09 15:51:35
│하나마이│318,093.3 │102,514.0 │에스티아이│302,842.7 │93,286.0 │ │크론││ │ │ │ │ ├────┼──────┼─────┼─────┼─────┼─────┤ │동진쎄미│266,877.6 │57,577.0 │펨트론│225,216.8 │237,312.0 │ │켐 ││ │ │ │ │...
"대박 났대"…다이소 뒤집은 '이 회사' 한 달 새 27% 껑충 2024-04-09 11:32:10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2ml 6개입)을 새로 선보였다. 가격은 3만원대인 기존 제품의 10분의 1 수준인 3000원으로 책정했다. 출시 초기엔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브이티의 화장품 매출은 2022년 1303억원에서 작년엔 1770억원으로 35.8% 증가했다. 일본 등...
휴젤, 의료용 봉합사 '리셀비' 브라질 품목허가 획득 2024-04-09 09:32:11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은 자사의 폴리다이옥사논(PDO) 봉합사 브랜드 '리셀비(Licellvi, 국내 제품명 : 블루로즈 포르테)'가 브라질 식품의약품감시국(ANVIS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리셀비는 휴젤의 자회사인 봉합사 제조기업 '제이월드'의 PDO 타입 봉합사...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8일) 2024-04-08 15:45:16
│이오 │ │ │ ├────┼──────┼─────┼─────┼─────┼─────┤ │휴메딕스│180,209.8 │55,302.0 │HPSP │346,940.1 │75,620.0 │ ├────┼──────┼─────┼─────┼─────┼─────┤ │솔브레인│170,645.5 │5,504.0 │브이티│341,045.1...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버전 리들샷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손님들이 몰렸다. 연이어 히트상품을 내놓은 다이소의 화장품 매출은 급증했다. 불황으로 과시형 소비가 아닌 가성비를 따지는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다이소는 생활용품점의 특성상 남성 고객 접근성이 좋다는 점 역시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주오스트리아 한국대사관, 한식과 와인 페어링 행사 2024-04-05 01:54:21
이뤄져야 진정한 상호이해에 이를 수 있다는 생각으로 한국 음식과 오스트리아 와인을 조화시키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대사관에 따르면 오스트리아는 1인당 와인 소비량이 세계 5위다. 행사에는 게르하르트 다이메크 오-한 의원친선협회 회장을 비롯해 오스트리아 외교부, 경제부, 상공회의소 고위 관계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