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발란스, 잠실 롯데월드몰서 김하성·오타니 상징 팝업스토어 2024-03-14 08:55:36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오는 15∼2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김하성과 오타니 쇼헤이를 상징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운영하는 것이다. 뉴발란스는...
저출산에도…MZ엄마 잡은 키즈 브랜드 대박 2024-03-11 18:13:09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동복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의 거래액이 4년 새 230% 급증했다. 올해는 거래액을 전년 대비 50% 늘린다는 목표다. 이렇게 되면 LF가 운영하는 플랫폼 ‘보리보리’를 제치고 업계 1위가 된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도 지난해 최대 실적을 올렸다. 이들은...
"우리 아이 좋은 옷 입혀야죠"…부모 된 MZ 공략 통했다 2024-03-11 16:34:46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동복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의 거래액은 4년 새 230% 급증했다. 올해는 거래액을 전년대비 50% 늘린다는 목표다. 이렇게 되면 LF가 운영하는 1위 플랫폼인 ‘보리보리’를 제치고 업계 1위에 오른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도 지난해 최대 실적을 올렸다. 이들은...
회사채, 연초효과 끝나고 '4월 경계령' 확산…공사채 몰려온다(종합) 2024-03-11 15:59:15
수요예측에 나섰지만 매수 주문량은 250억원에 그쳤고, 이랜드월드는 목표액을 채웠으나 계획보다 20bp(1bp=0.01%포인트) 높은 금리로 회사채를 발행하게 됐다. 박경민 DB금융투자[016610] 연구원은 "연초 이후 풍부한 유동성에 힘입어 크레디트 스프레드(회사채와 국고채 간의 금리 차이) 축소가 지속돼 회사채 전반적으로...
GTX-B 착공…송도 개발사업 '탄력' 2024-03-11 10:47:19
송도국제업무단지 F6-2블록(1만9천587㎡)에는 이랜드리테일이 내년 상반기 송도 이랜드 콤플렉스를 착공해 2029년 완공할 계획이다. 신세계 역시 인천대입구역 인근에 복합쇼핑몰과 문화·체험 시설을 조성하기로 하고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인천경제청은 GTX-B 개통과 이들 쇼핑시설 개장이 맞물리면 하루 20만명,...
회사채, 연초효과 끝나고 '4월 경계령' 확산…공사채 몰려온다 2024-03-11 07:00:07
수요예측에 나섰지만 매수 주문량은 250억원에 그쳤고, 이랜드월드는 목표액을 채웠으나 계획보다 20bp(1bp=0.01%포인트) 높은 금리로 회사채를 발행하게 됐다. 박경민 DB금융투자[016610] 연구원은 "연초 이후 풍부한 유동성에 힘입어 크레디트 스프레드(회사채와 국고채 간의 금리 차이) 축소가 지속돼 회사채 전반적으로...
이랜드뮤지엄 농구전시에 1만6천명 찾아…전시기간 2주 연장 2024-03-07 10:26:59
= 이랜드뮤지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하는 전시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에 전국 농구팬 1만6천명이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전미농구협회 75주년 기념팀 선수들의 실착 유니폼, 농구화, 트로피 등 150여개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뮤지엄에 따르면 이번...
이랜드뮤지엄 농구 전시, 4주간 1.6만명 방문해 '흥행' 2024-03-07 10:16:16
이랜드뮤지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하는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에 전국 농구팬 1만 6천명이 방문하며 흥행 실적을 기록 중이라고 7일 밝혔다. 더 많은 대중들에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 기간을 2주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전국의 농구 팬들과 더불어 유명인들도 전시를...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만족을 이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랜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주 이용층을 기존 20·30세대에서 전 연령층으로 확대하기 위한 '에이지리스'(ageless)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스파오는 작년 9월 재단장해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차세대 에이지리스 모델 매장'으로 벤치마킹해 신규 매장 출점과...
MZ세대 새 패션 트렌드 '그랜파코어룩' 2024-03-01 08:28:28
그랜파코어 스타일을 자주 선보이는 중이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의 남녀공용 럭비 스웨트셔츠의 작년 12월∼올해 2월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 늘었다. 같은 기간 케이블 스웨터류와 오버핏 옥스퍼드 셔츠류 매출도 각각 27%, 57% 증가했다. 이랜드월드 후아유에서도 그랜파코어 관련 상품 판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