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은하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이사배·윤쨔미…뷰티 유튜버 키워 해외로" 2021-03-07 16:50:56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는 이 회사와 협력하고 있는 대표적인 크리에이터다. 김 대표가 이사배아트의 이사직을 겸직하면서 다양한 공동 사업을 하고 있다. 구독자 92만여 명을 보유한 윤쨔미, 62만여 명을 보유한 새벽, 55만여 명을 보유한 홀리 등 유명 뷰티 유튜버들과도 전속 계약을 맺었...
팍스차일드 래퍼 수진 “앨범 함께한 화랑 선배님-유진이 감사해” 2021-02-03 14:50:02
이 노고해주신 작품인 만큼 널리널리 알려졌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랑합니다”라고 적극적으로 ‘그때 우리 좋았었는데’를 홍보하며 대중의 관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허스키한 음색의 수진은 앞서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의 ‘E.N.C’ 피처링과 KBS2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와 KBS...
팍스차일드 래퍼 수진, 2일 화랑-정유진 지원사격 받은 신곡 공개 ‘新 래퍼 변신’ 2021-02-02 13:30:08
특히 화랑이 ‘그때 우리 좋았었는데’의 전체적인 스토리텔링을 메이킹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수진은 팍스차일드 멤버가 아닌 개성과 감성이 가득한 래퍼로 리스너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정욱 프로듀서와의 우정으로 이번 앨범에 참여한 화랑은 여전한 레트로 감성은 물론, ‘그때 우리 좋았었는데’ 세로타입...
‘차이나는 클라스’ 김병기 교수가 전하는 '격' 있는 글씨는 2020-12-17 19:53:00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전북대학교 중어중문학과 교수이자 서예가인 김병기 교수가 약 2년 반 만에 다시 찾아온다. 또한 유튜브계의 ‘슈퍼스타’ 이사배가 게스트로 참여해 활력을 더한다. 최근 ‘차이나는 클라스’ 녹화에서 학생들은 어릴 때 먹 갈고 붓 좀 들어본 실...
이세영 사과, 유튜버 문복희 저격 논란에 "주의하겠다" 2020-12-16 17:16:44
개그우먼 이세영이 자신의 콘텐츠 채널에서 '먹방' 유튜버 문복희를 저격했다는 논란에 휩싸이자 사과했다. 이세영은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통해 ‘유튜버 성대모사(임한올, 문복희, 이사배, 헤이지니, 강유미, 입짧은햇님, 제이플라, 타로호랑)’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SSG닷컴, '쓱라이브'로 입생로랑 뷰티 신제품 첫선 2020-12-16 06:00:02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코리아와 신세계백화점의 협의에 따라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SSG닷컴에서 판매되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와 입생로랑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윤아가 진행한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베트남서 한국관련 `제1회 과거시험` 재현행사..한국어 백일장 2020-11-28 16:03:17
등 60여명이 참가한 대회로 응시자들은 국왕이 입장하면 네 번 절하는 `국궁사배`를 한 후 한글 작문을 했다"고 소개했다. 주최측은 한국어, 한국 역사, 한국 문화 관련 문제를 냈고 총 6명의 급제자가 선발됐는데 이들에게는 합격 증서인 홍패 수여와 함께 어사화를 머리에 꽂고 행차도 했다. 동국대와 공주대, 해양대,...
라이브방송에 꽂힌 SSG닷컴 2020-11-04 17:22:38
시청자를 확보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씨가 출연한 ‘입생로랑 뷰티’ 라이브 방송은 1만 명이 넘는 시청자를 끌어들였다. 일부 방송은 재방송 요청도 들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SSG닷컴은 6일부터 이마트 매장 전단 상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방송도 새롭게 선보인다. 쇼호소트가 이마트 매장을 돌아다니며 대표...
'쓱데이' 1주일 매출 6400억…억대 별장·캠핑카도 팔렸다 2020-11-02 17:02:15
약 66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SSG닷컴이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는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씨가 출연해 1만 명이 넘는 시청자를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자주, 톰보이 등 22개 브랜드를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했다. 시청자는 20만 명을 훌쩍 넘었다. 박동휘 기자 donghuip@hankyung.com
1억 이동별장·킹크랩 15t 판 신세계 쓱데이…매출 6400억 '쓱' 2020-11-02 16:36:16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유튜버 '이사배'가 출연하며 1만명 이상이 시청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쓱데이 매출이 36% 증가를 기록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이 기대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