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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방 소비' 폭발의 전조?…'쓱데이' 6일간 매출 6000억원 2020-11-02 15:09:30
약 66만명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SSG닷컴이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출연해 1만명이 넘는 시청자수를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자주, 톰보이 등 22개 브랜드를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했다. 시청자수가 20만명을 훌쩍 넘었다. 박동휘 기자 donghuip@hankyung.com
[인터뷰+] 신동미 "박보검 최고…남편도 질투해" 2020-10-30 15:11:45
'이거 정말 재밌다'면서 떠들었다"면서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극중 내내 호흡을 맞췄던 박보검에 대해선 "우리 '사배우'(극중 캐릭터 '사혜준'의 애칭)"라고 칭하며 "제가 너무 '우리 보검이'라고 하니까 남편이 질투하더라. 그만해야 하는데"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수근X서장훈, 역대급 '납량특집' 캐릭터 등판 2020-08-17 19:48:00
74회는 '납량특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스페셜 보살로 함께한다.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납량특집'에 걸맞게 '선녀 보살'과 '아기 동자'가 아닌 새로운 인물이 시청자들을 반길 예정이다. '금손' 이사배의 메이크업을 통해 이수근과 서장훈이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기 때문. 이수근은 “오늘...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사배와 함께하는 납량특집, 이수근X서장훈 역대급 분장 공개 2020-08-17 14:29:08
74회는 `납량특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스페셜 보살`로 함께한다. 최근 2%대의 자체 최고 1분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상승세에 힘입어 특집을 준비한 것이다.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납량특집`에 걸맞게 `선녀 보살`과 `아기 동자`가 아닌 새로운 인물이 시청자들을 반길...
뷰티 유튜버가 추천하는 여름 화장품은? 2020-08-07 12:08:00
수 있다. 이사배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으로 연일 인기 동영상에 오르며 구독자 220만 명을 얻고 스타덤에 오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방송을 통해 넘치는 흥과 끼를 마음껏 펼치며 활동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는 그다. 그는 최근 더운 여름 피부 보호법과 이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클렌징은 꼼꼼히...
핫한 유튜버는 나나나! 2020-07-01 14:15:00
#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선미: 이사배 많은 연예인의 메이크업 커버 영상과 콘텐츠별로 다양한 메이크업 영상으로 사랑을 받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이사배는 가수 선미 닮은꼴로도 명성을 얻었다. 그는 뷰티 유튜버를 속에서도 뛰어난 메이크업 스킬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구독자 수가 점차...
[bnt포토] 이사배 '산뜻한 손인사' 2020-06-08 15:03:34
[김혜진 기자] 8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포토월이 진행됐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이사배 '화이트로 깔맞춤' 2020-06-08 14:56:47
[김혜진 기자] 8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포토월이 진행됐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입장을 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포토] 이사배, '상큼발랄 미소 흩뿌리며' 2020-06-08 14:45:17
크리애이터 이사배가 8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포토월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포토] 이사배, '수줍은 발걸음' 2020-06-08 14:44:32
크리애이터 이사배가 8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포토월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