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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브랜드 수아담, 올그레이스 면세점 입점 2024-04-25 13:53:15
네오에이인터내셔날(대표 주혜영)의 뷰티 브랜드 ‘수아담’이 올그레이스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수아담’은 건강한 피부를 통해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 자신감과 자부심, 나를 더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수아담’은 썬스크린,...
신세계인터 연작, 고가 스킨케어 출시…"럭셔리 화장품 공략" 2024-04-25 09:39:44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화장품 브랜드 연작이 5년간 준비해 온 고가 스킨케어 라인 '알파낙스'(ALPHANAX)'를 출시하고 럭셔리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이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을 겨냥한 만큼 개인별 맞춤형 피부 진단과 상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분기 A급 오피스빌딩 평균 공실률 2.4%…전분기보다 0.2%p↓ 2024-04-22 13:22:49
인터내셔날은 삼성생명 대치타워에 2개층을 계약했다. 올해 신규 공급으로 기대를 모은 센터포인트 강남은 F&F의 사옥으로 활용될 예정이어서 강남 권역에서 A급 빌딩 사무실을 찾는 임차인들의 공간 확보 어려움이 지속될 전망이다. CBD에 사무실을 뒀던 코리아세븐이 강동 이스트센트럴타워와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는 등...
[고침] 경제("지난해 국내 웨어러블 시장, 25% 넘게 역성…) 2024-04-17 17:14:29
25% 넘게 역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시장조사업체 인터내셔날 데이터 코퍼레이션(IDC)에 따르면 작년 국내 웨어러블 제품 출하량은 재작년 대비 25.5% 감소한 약 877만 대로 집계됐다. IDC는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관련 수요가 급증했지만, 경기 불확실성 가중과 제조사 재고 관리 등으로 출하량이 2년 연속 감소했...
"지난해 국내 웨어러블 시장, 25% 넘게 역성장" 2024-04-17 10:34:32
25% 넘게 역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시장조사업체 인터내셔날 데이터 코퍼레이션(IDC)에 따르면 작년 국내 웨어러블 제품 출하량은 재작년 대비 25.5% 감소한 약 877만 대로 집계됐다. IDC는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관련 수요가 급증했지만, 경기 불확실성 가중과 제조사 재고 관리 등으로 출하량이 2년 연속 감소했...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있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유통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 팝업스토어 인근에는 로레알그룹 계열 화장품 브랜드 키엘, 기초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스 등이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패션업계에서는 미국 잡화 브랜드 코치가 봄 나들이를 나섰고, 아더에러가 손잡은 스피커 브랜드 뱅앤올룹슨도...
올해 1분기 의류기업 '명암'…신세계인터 웃고, 한섬 울고 2024-04-14 07:15:01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5% 증가한 3천229억원, 영업이익은 40.3% 늘어난 144억원으로 각각 예상됐다. 지난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독점 전개하던 명품 브랜드 셀린느가 직진출을 선언하며 실적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으나, 올해 이 영향이 마무리되며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업계는 보고...
성수동에 연 니치향수호텔…메모파리, 그랜드호텔 팝업스토어 2024-04-12 09:40:23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MEMO PARIS)가 다음달 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프렌치 호텔 콘셉트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메모 그랜드 호텔’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세계여행가 존 몰로이와 시인 클라라 몰로이 부부가 여행의 기억을 향수로 만들고자 2007년 창립한...
신세계百, 봄 패션 할인전…SI·삼성물산·LF 총출동 2024-04-10 06:00:06
일주일간 신세계인터내셔날(SI)과 삼성물산, LF 등 국내 대표 패션그룹이 참여하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송지오옴므, 이로맨즈, 알레그리, C.P.컴퍼니, 바네사브루노, 라움,...
"한 벌 수백만원" 비싸서 유명한 브랜드…'3000억 잭팟'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4-04 11:36:46
지분 가치는 20배가량 뛰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보유한 몽클레르코리아 지분 9.9%를 이탈리아 본사에 98억원에 처분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는 2020년에 보유 지분 40%가량을 210억원에 매각한 바 있다. 몽클레르코리아는 2014년 몽클레르와 신세계인터가 각각 51대 49로 출자해 출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