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빠 어디가` 준수 "장난감 공은 서비스~" 2013-05-12 22:21:11
돈 계산이 서툰 준수는 저금통의 동전을 세지 못해 우여곡절 끝에 계산을 완료했다. 이어 문구점 주인이 “장난감 공은 어떻게 할거야”라고 묻자 “서비스”라고 외쳐 형 탁수와 문구점 주인을 당황시켰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준수 저금통 감동이다” “‘아빠 어디가’ 준수 아빠 선물보다 다른 데...
`아빠! 어디가?` 아이들의 천방지축 어버이날~ 2013-05-12 16:01:00
그러나 어버이날에 여전히 섭섭한 아빠도 있었다. 민국, 민율 형제는 김성주 아빠의 서운한 마음을 달래기 위한 갖은 노력을 선보여 끝내 아빠를 흐뭇하게 만들어 주었다. 이 외에도 저금통을 뜯을 결심을 한 고마운 마음과 선물 대신 뽀뽀세례로 아빠미소를 짓게 한 애교까지, 순수한 아이들의 각양각색 어버이날 풍경은...
지마켓, 월드비전과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 2013-05-03 10:01:31
약 250만 개의 미니 저금통을 전달했으며, 지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를 원하는 고객에게도 저금통을 무료 배포했습니다. 지마켓은 청계천에서 열리는 본 행사에 앞서 2일 본사에 ‘미니동전밭’을 설치하고 ‘1평의 기적’ 행사도 가졌습니다.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사장은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은 누구나 쉽고,...
센스있는 엄마들의 선택. 5월엔 슈니발렌 리미티드에디션 2013-04-30 10:15:00
그저 디저트를 담기 위한 용도만이 아니라 저금통이나 연필꽂이 등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은 이런 통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되, 다른 작품과 믹스를 함으로 인해 조금 더 고급스럽고 소장가치를 높여 준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이러한...
'동행' 화두 대한항공, 'A380 항공기 저금통'으로 이색 모금활동 2013-04-24 10:32:27
저금통에 십시일반 기부하는 것. 현재까지 약 500만 원을 모았다.이 저금통은 국내를 거쳐 최종적으로 6월까지 대한항공 미주(로스앤젤레스) 중국(베이징) 구주(파리) cis(모스크바) 일본(도쿄) 동남아시아(쿠알라룸푸르) 지역본부에 각각 도착한다.행사를 통해 모인 돈은 중국 초등학교에 '꿈의 도서실 기증 행사'를...
한화리조트,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2013-04-22 14:40:21
대상으로 저금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영수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4일, 5일 이틀 동안 스프링돔에서는 사생대회 참석 인증샷 제시 시 10%추가 할인과 더불어 선착순 50명에게 물총을 증정하며 스프링돔 푸드코트에서는 어린이 메뉴 구입 시 음료를 추가로 제공한다. ◆휘닉스파크...
프리메라, 지구의 날 기념 발아화분 증정 이벤트 2013-04-17 10:31:11
저금통에 지구를 위한 1000원을 기부하는 시민들에게 프리메라가 준비한 발아 화분을 증정하는 것으로 기부금은 제인구달의 환경 보호 단체인 ‘뿌리와 새싹’에 전액 기부된다. 이와 함께 지구의 날 당일인 22일에는 프리메라의 임직원들이 함께 하는 약속 나무 심기 캠페인이 이어진다. 약속 나무 캠페인은 청계천에서...
한화證, 세계 '물의 날' 맞아 아프리카 우물 사업 후원 2013-03-21 14:59:59
한화투자증권이 제작한 키트를 결합시켜 저금통으로 만들어 활용하는 캠페인이다. 저금통에 새겨진 qr코드 인식시 물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하며, 월드비전 싸이트 연동을 통해 아프리카 우물 사업에 기부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물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2006년부터...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패션그룹 형지, 한국 여성복 대표…세계 브랜드와 경쟁 2013-03-03 10:13:25
매장과 함께하는 ‘희망저금통’, 불우이웃 돕기 자선 바자회인 ‘사랑의 바자회’ 등이 대표적이다. 지난해에는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어린이와 소외 여성들을 위한 ‘사랑의 마일리지’를 기획했다.고은이 기자 koko @hankyung.com▶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건강한 식습관` 찾아주는 `푸드에듀 나들이` 관심 UP 2013-02-26 09:32:16
저금통을 만들고 우유를 시음하고 우유를 활용한 요리도 해보는 과정에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우유와 친근해지고 우유를 좋아하게 만들어준다. 4~7세 자녀 1명과 보호자가 커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매일아이 사이트를 통해 참가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유아우유 `앱솔루트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