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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해지 공제 없앤 변액적립보험 출시 2013-01-24 13:00:07
적립보험 1302 진심의 차이'라는 신상품을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상품은 하루도 빠짐없이 영업 현장,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고 연구한 끝에 드리는 '진심의 선물'이라는 부언도 했다. 이 상품은 보험 해지 공제를 없애 계약자 적립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판매수수료를...
[기로에 선 자본시장] '돈맥경화' 금융투자시장…퇴직연금 활성화가 답 2013-01-22 17:16:15
1.24명까지 떨어졌다. 반면 평균수명은 같은 기간 71.3세에서 80.8세로 높아졌다. 2016년을 정점으로 생산인구가 감소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생산 및 소비 감소가 우려되고 있다. 세금 낼 사람은 줄고 노년층 복지지출이 늘면서 국가재정이 급속도로 악화될 가능성이 제기된다. 이 같은 저출산·고령화 부작용을 해소하기...
의료실비보험, 각종 논란에도 ‘노후대책 필수품’ 2013-01-22 17:00:00
시 적립되는 특약 반영 여부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한다. 특히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가입 전 사전에 충분한 정보를 토대로 다양한 상품들을 꼼꼼하게 비교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최근에는 등장한 인터넷 의료실비보험 비교추천사이트 (www.bohumjoa.co.kr )를 활용한 보험 비교가 각광을 받고...
“은행주 강세, 글로벌 증시 영향..유망종목은?” 2013-01-22 11:25:39
때문에 지금도 은행주가 최근 한 달 반 정도의 기간에 20% 정도 올랐지만 여전히 정상적인 수준과 비교하면 싸다. 그동안의 상승분은 비정상적으로 쌌던 부분이 정상적인 부분으로 올라가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은행의 실적을 보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왜냐하면 1분기 실적이 계절적으로 가장 좋고 2분기, 3분기가 평균...
`카드 포인트 비밀' 풀렸다…20~30대 사용률 최고(종합) 2013-01-21 09:51:47
경제활동의 주력 연령대인 30~40대는 포인트를 많이 적립하고서도 제때 사용하지 못해 사라지는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30대의 카드 포인트 사용률이 가장 높아 실속파도 증가하는 추세다. 21일 `카드 포인트 1위' 롯데카드가 포인트제를 도입한 2006년부터 지난해 말까지 7년간 실태를...
`카드 포인트 비밀' 풀렸다…30~40대 소멸률 최고 2013-01-21 08:01:06
경제활동의 주력 연령대인 30~40대는 포인트를 많이 적립하고서도 제때 사용하지 못해 사라지는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카드 포인트 1위' 롯데카드가 포인트제를 도입한 2005년부터 지난해 말까지 7년간 실태를 분석한 결과를 보면 30~40대의 포인트 소멸 비중이 다른 연령층보다 월등히...
[시장의 눈] G2 호재에도 코스피 '지지부진'…왜? 2013-01-20 09:01:00
따르면 지난주 코스피 지수는 0.44% 내렸다. 같은기간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와 스탠더드앤푸어스(s&p) 500 지수는 2007년 12월 이래 최고치로 한 주를 마감했다.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증시도 반등세를 이어갔다.곽중보 삼성증권 연구위원은 "다음 주에도 시장의 탄력적인 강세를 이끌만한 재료가...
논란 속 의료실비보험, `비교` 가입이 중요 2013-01-18 16:30:00
대한 보험료 계산, 보장 내용, 보장금액, 보장기간 비교가 가능해졌을 뿐만 아니라, 만기 시 적립되는 의료비 특약의 반영 여부 등 간과하기 쉬운 보험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1:1 보험 전문가와의 상담도 무료로 진행할 수 있어, 소비자가 더욱 합리적인 보험 설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필요하지만...
年 자산 증가율 24% 업계 1위…수도권·대전지역 진출 '드라이브' 2013-01-17 15:31:23
그러나 작년에 여신의 절반에 달하는 충당금을 적립한 것으로 추정된다. 웅진그룹의 부도가 사전 예측이 거의 불가능했다는 점에서 크게 우려할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 연말의 부실채권 정리로 작년 말 부실채권 비율은 정상 수준인 1.4% 이내로 줄어든 것으로 추정된다. 연체율은 지난해 3분기 말 1.18%로 예금은행...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코카콜라, 김연아·장미란 등 스타선수 참여 'Be a Fan' 캠페인 2013-01-17 15:31:20
1인당 100만원씩을 적립해 조직위원회에 기부하기로 했다.코카콜라는 이번 대회 기간 중에는 행사가 열리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코크 해피니스 하우스’를 설치하기로 했다. 지적발달장애 선수와 가족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공간이다. 이곳에선 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