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츠, 롯데하이마트 입점‥유통망 확대 2013-01-30 15:22:29
1월까지 입점을 끝낼 계획입니다. 하츠의 후드 렌탈관리 전용서비스 ‘하츠의 숲’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하츠의 숲’은 지난해 9월 공식 런칭 이후 롯데, NS홈쇼핑 등 주로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해 왔으며, 기존 렌탈 상품인 정수기나 비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교원, 제23회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 2013-01-30 15:07:24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제품의 특장점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계기로 삼을 예정입니다. 20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장은 ‘우리 아이 몸에 좋은 물’을 콘셉트로 구성하였으며, 특히 중공사막 정수 방식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웰스 정수기’의 특장점을 강조할 계획입니다.
[마켓인사이트] 코웨이 水처리 부문 매각 추진 2013-01-29 17:11:12
매각을 통해 코웨이의 기업(b2b) 관련 사업을 정리하고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연수기 등 일반 소비자(b2c) 시장 중심의 회사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당초 매각 여부를 저울질하던 화장품사업을 강화하고 최근 시작한 매트리스 렌털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고경봉 기자 kgb@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이과수정수기 쁘띠, 자이, 코맥스는 8년 연속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안성마춤, 정관장, 탑싱크는 7년 연속 퍼스트브랜드로 뽑혔다. 신한카드, 채선당, 피쉬&그릴, 하이리빙도 6년 연속 퍼스트브랜드에 올랐다.tg삼보, wabar, 글라스락, 멜론, 샤트렌, 신한생명, 에뛰드하우스, 여명808, 하늘보리는 5년 연속...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노비타, 비데·가습기 등 생활가전 분야 선도 2013-01-28 15:32:01
‘노비타’는 비데뿐만 아니라 가습기, 정수기, 제습기 등 생활건강가전 분야를 선도하며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비타’는 비데가 욕실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비데 종주국인 일본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1996년 첫 제품을 출시했다. 이후 품질관리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이과수정수기 쁘띠, 청호나이스의 정수기 기술력 반영 2013-01-28 15:31:26
초소형 얼음정수기 ‘이과수 얼음냉온정수기 쁘띠’는 2003년 처음 얼음정수기를 선보인 청호나이스의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이다. 가로 37㎝, 세로 48㎝, 높이 48㎝의 초소형 사이즈로, 2006년 파리 올해의 디자이너 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세계적 친환경 디자이너 마티외 르아뇌가 디자인했다. 요오드, 세슘 등의 방사성...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얼음정수기, 에어컨, 땀 냄새를 없애는 데오드란트와 향수 시장의 성장세가 무섭다. 여름의 국지성 호우 증가로 차수판(遮水板. 건축물 내부에 물이 들어오는 것을막는 판) 산업, 건물 방수전문업체의 고속 성장이 예상된다. ◇관객에서 선수로 요즘 사람들은 음악을 '듣는' 것에만 만족하지 않는다....
LG 세탁기ㆍ냉장고, 포르투갈서 '올해의 제품' 2013-01-27 11:06:00
이 제품은 냉장고와 정수기를 결합해 차가운 물을 바로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 문을 유선형으로 설계하는 '제로 클리어런스 디자인'을 적용해 문을 90도로 열어도 벽에 부딪치지 않아 작은 부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올해의 제품은 전 세계에서 3백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직접 투표를 해 한 해 동안 가장...
LG세탁기·냉장고 포르투갈서 '올해의 제품' 2013-01-27 11:00:07
부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냉장고와 정수기를 결합해차가운 물을 바로 마실 수도 있다. 이 제품은 레드닷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은 전세계에서 30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투표를 해 혁신 제품을 선정하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소비자 평가...
`홀로서기` 코웨이 "공격경영 개시" 2013-01-25 16:06:17
주력 제품인 정수기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인데, 커피머신을 비롯해 다양한 가전제품이 검토 대상에 올라있습니다. 성장의 거름이 된 연구·개발에 올해에도 700억원 가량을 아낌없이 투자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위해 필수적인 조직 정비는 최소한의 개편으로 기존 조직에 힘을 싣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