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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2분기 주가상승 가능성 높아"-흥국證 2013-03-13 07:29:00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은 pc(태블릿) 및 모바일 제품군"이라며 "지난해 약 70개 매장에 모바일 상품 공간을 따로 만들어 실적 성장을 모색했고, 두 자릿수 이상의 신장세를 기록했다"고 전했다.그는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약 100개 매장을 추가해 약 170개의 모바일 전문 코너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모바일 상품이 여...
빈폴키즈, 3~5세 라인 출시 2013-03-12 17:02:12
라인은 베이비라인(1세)과 키즈라인(8세) 사이의 연령대를 겨냥한 제품군이다. 가격은 재킷 21만5000원대, 스웨터 11만8000원대, 셔츠 9만8000원대, 바지 9만8000원대, 원피스 15만8000원대다.▶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제일모직, 빈폴키즈에서 3~5세 겨냥한 토들러 라인 내놓는다 2013-03-12 15:53:09
베이비라인(1세)과 키즈라인(8세) 사이의 연령대를 겨냥한 제품군이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3~5세 아이들에 맞는 의류 시장이 점점 더 커진다는 판단 때문이다.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국내 유아동복 시장은 약 1조5500억원으로, 10년 전인 2004년(5035억원)보다 3배 가량 커질 전망이다. 기존의 유아복이 사이...
쌍용차, 렉스턴 후속 'LIV-1' 컨셉트 공개 2013-03-12 10:23:36
중대형 suv 제품군에 포함된다. 최근 쌍용차가 추구하는 디자인 흐름이 반영돼 강인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려진다. 쌍용차의 suv 제품군은 최근 모터쇼에 차례로 등장하고 있다. 지난해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 소형 프리미엄 suv 컨셉트 'xiv-1'이 공개된 후 'xiv-2',...
[특징주]오뚜기, 이틀째 강세…"외형·수익성 지속 성장" 2013-03-12 09:05:01
참치 등의 다각화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업계 최고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지난 20년 동안 외형이 연 10.6% 증가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오뚜기의 순이익은 2015년까지 연 1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그는 "올해부터 2015년까지 매출액과 순이익은 연 9.9%와 11.1%씩 증가할 것"이라며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오뚜기, 외형·수익성 지속 성장"-신영證 2013-03-12 07:06:03
조미식품 외에도 유지, 면, 밥, 참치 등의 다각화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업계 최고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지난 20년 동안 외형이 연 10.6% 증가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오뚜기의 순이익은 2015년까지 연 1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그는 "올해부터 2015년까지 매출액과 순이익은 연 9.9%와 11.1%씩...
브리지스톤, 신개념 친환경 타이어 공개 2013-03-11 12:41:08
저공해' 기술을 적용해 기존에 있던 친환경 타이어 제품군을 뛰어넘는 성능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상용화 단계에 진입한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볼보차, 제네바 모터쇼서 신기술 선보여 ▶ [기자파일] 차선 끼워주기의 편안함 ▶...
LG전자, 세계 스마트폰 매출액 첫 3위…'회장님폰' 덕분 2013-03-11 09:42:54
스마트폰 판매(총 860만대)를 견인했다. 중저가 제품군인 f와 l시리즈도 유럽 지역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회사 관계자는 "스마트폰에서 매출액 기준 3위에 올랐다는 건 의미있는 결과"라며 "고가에서 중저가에 이르기까지 포트폴리오가 잘 짜여진 것이 순위 상승에 영향을 줬다"고 말했다.lg전자는 최근 옵티머...
삼성 스마트폰, 중국시장서 첫 1위 2013-03-10 17:01:56
떠올랐다. ◆통신사 협력·다양한 제품군 외국 업체에 대한 ‘텃세’가 심하고 ‘짝퉁’도 많은 중국 시장에서 삼성전자가 1위에 오르게 된 요인으로는 우선 ‘중국 통신사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꼽을 수 있다. 예컨대 삼성전자가 중국 1위 통신사인 차이나텔레콤을 통해 단독으로 내놓은 스마트폰 ‘신시톈샤’는 누적...
요요 현상 없이 다이어트 하려면 1kg씩 '퀵! 퀵!' 2013-03-08 14:47:28
밝혔다. 지난 제품군은 '분말'을 우유에 타 섭취하는 방식이었다. 이번 '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은 분말과 함께 '액상'을 함께 제공하고 따뜻하게 데워 먹는 방식이다. 특히 일킬로팩 액상에는 김소형 원장의 그동안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영지, 꿀, 숙지황, 계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