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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수산시장 활어회 픽업서비스 수도권으로 확장 2024-01-08 08:14:31
12시 전에 노량진과 가락동 수산시장 등의 회를 주문하면 당일 저녁 CU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당일 오후 10시까지 수령하지 않은 회는 자동으로 다음날 폐기된다. 인어교주해적단 앱에서 회를 주문하면서 CU 편의점 픽업을 선택하면 일반 배달 대비 배송비가 최대 45% 더 저렴하다. 작년까지 누적 이용 건수는...
'보복여행'의 해…억눌린 수요 분출 2024-01-08 07:40:31
떠났다"고 분석했다 지난해 1∼11월 GS샵의 여행상품 주문(예약 상담) 건수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87% 늘었다. 이는 팬데믹 전인 2019년과 비교해 80% 수준까지 회복했다. 여행 목적지별로 보면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비교적 단거리 여행지 패키지를 찾는 수요가 많았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일본 여행 패키지의 경우 지...
불황에도 여행소비는 '활활'…"팬데믹 이전의 90% 넘게 회복" 2024-01-08 07:01:01
분석했다 지난해 1∼11월 GS샵의 여행상품 주문(예약 상담) 건수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87% 늘었다. 이는 팬데믹 전인 2019년과 비교해 80% 수준까지 회복했다. 여행 목적지별로 보면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비교적 단거리 여행지 패키지를 찾는 수요가 두드러졌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일본 여행 패키지의 경우 지난해...
"짝퉁도 좋아요"…회계사·직장인도 '중국산'에 빠진 이유 2024-01-07 11:25:54
맞먹을 만큼 급성장세를 보였다. 이미 해외직구 주문 건수 기준으로 지난해 1·2위는 알리와 테무로, 이들의 합산 점유율은 43%에 달했다. 알리 점유율이 26.6%인데 쿠팡은 12.8% 수준에 그쳤다. 2018년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알리는 작년 3월 영화배우 마동석을 모델로 내세우고 국내 시장 1000억원 투자 계획을...
AI가 빅맥 제조과정 관리…가상인간 과외 서비스도 등장 2024-01-03 18:21:26
생성형 AI 솔루션을 적용하고 있다. 주문 접수용 키오스크, 모바일 앱 등이 생성 AI 우선 적용 대상이다. 브라이언 라이스 맥도날드 해외 최고정보책임자(CIO)는 “디지털 생태계 발달에 발맞춰 세계 식당을 수백만 개의 데이터 단위로 연결하는 작업을 시작했다”며 “레스토랑의 운영이 쉬워지고 소비자와 직원들의...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70% 이상을 차지했다. 4분기 주문건수도 3분기 대비 20% 증가했으며, 이들의 1회 평균 주문금액은 전체 대비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헬스케어, 뷰티 상품 주문건수가 각각 10%씩 신장했다. 롯데홈쇼핑은 경제적 여유와 소비력을 갖춘 액티브 시니어가 충성고객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이들의 구매 패턴을...
"프리미엄 아니면 짠물"…올해 홈쇼핑 소비 트렌드는 '중간실종' 2023-12-27 09:03:16
해외여행 상담 건수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증가했고, 50만원 이상 고가 상품 주문 건수도 30% 늘었다. 반면 생필품인 욕실용품 주문 건수는 80% 이상 늘었지만, 평균 판매가는 10% 떨어지는 등 가성비 제품을 많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정된 비용으로 고가의 여행상품 등을 구매하다 보니 일상에선 가성비를 따지는...
"질적 성장으로 압도적 경쟁 우위 확보"…'LG엔솔 2.0' 막 올랐다 2023-12-25 16:22:27
모델을 발굴하자”고 주문했다. 이기는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성취 지향 프로페셔널 조직 문화’가 갖춰져야 한다는 게 김 사장의 생각이다.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집요하게 몰입하는 조직 문화, 자발적으로 가치 있는 일을 찾아 성취를 이뤄나가는 조직 문화를 조성하면 성과는 자연스럽게 따라온다는 것이다....
올해 3000만건 육박 전망…내년 스벅서 개인컵 쓰면 NFT 기회가 2023-12-21 11:29:02
만들고, 앱을 이용한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를 주문하는 개인컵 이용 고객에게 '에코 스탬프'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탬프는 주문 한 건(영수증 1개)당 한 개씩 적립되고, 하루 최대 3개까지 모을 수 있다. 적립된 에코 스탬프는 NFT로 교환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국내 최대 아트 플랫폼...
스타벅스, 개인컵 이용 활성화 위해 내년에 NFT 발행 2023-12-21 10:13:15
NFT 지갑을 생성하고,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를 주문하는 개인컵 이용 고객에 '에코 스탬프'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탬프는 주문 한 건(영수증 1개)당 한 개씩 적립되고, 하루 최대 3개까지 모을 수 있다. 고객은 에코 스탬프를 모아 NFT로 교환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자세한 참여 방법은 내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