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제과제빵학과 알아보는 수험생,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노크' 2023-08-11 15:28:11
실습, 일본과자학교 실습, 지유가오카 제과점 동반 견학, 유명 양과자 전문점 오크우드,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견학 등 일정으로 진행된다. 학교 관계자는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전공은 취업에 대비한 실무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격증 과정, 대회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 실습수업, 대회준비뿐 아니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 타르트 펫슈 출시 2023-07-24 16:00:11
맛을 느낄 수 있다. 몽상클레르는 프랑스 과자 콩쿠르 우승을 비롯해 화려한 경력을 소유한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운영하는 브랜드이자 프랑스풍 케이크 전문점으로 남프랑스 지역에 있는 작은 언덕의 이름을 모티브로 했다.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woo!ah!(우아!), 日 본격 활동…케이콘 출연→디저트 테마파크 엠버서더 활동 2022-10-19 07:40:09
지유가오카에 위치한 디저트 테마파크에 방문해 woo!ah!(우아!)와 K팝을 알리는 콘텐츠를 촬영했다. 2020년 데뷔한 그룹 woo!ah!(우아!)는 감탄을 부르는 매력과 탄성을 이끌어내는 퍼포먼스로 `Z세대`다운 매력을 앞세우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키워왔다. 특히 팬데믹 시기에는 해외 활동 없이 일본, 베트남 등에서...
woo!ah!(우아!), 日 최초 디저트 테마파크 앰배서더 첫 활동 시작…글로벌 걸그룹 활약 2022-07-08 07:40:11
도쿄 지유가오카에서 열린 디저트 테마파크 `스윗츠 포레스트` 리뉴얼 오픈식에 앰배서더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라고 밝혔다. 이날 `스윗츠 포레스트` 측은 리뉴얼 오픈식에 직접 참석한 woo!ah!(우아!)를 위해 멤버들의 얼굴이 그려진 축하 케이크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woo!ah!(우아!) 멤버들은 디저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몽상클레르 여름 한정 디저트 ‘타르트 펫슈’ 출시 2021-07-21 14:09:57
과자 콩쿠르 우승을 비롯해 화려한 경력을 소유한 일본 파티시에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운영하는 브랜드이자 프랑스풍 케이크 전문점으로 남프랑스 지역에 있는 작은 언덕의 이름을 모티브로 했다.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1호점을 만나볼 수 있다. 몽상클레르...
日 대기업들이 도쿄 도심 본사를 빼내 섬으로 옮기는 이유 2020-09-01 13:54:32
벗어난 기업 대부분이 가나가와현 등 수도권으로 본사를 이전해 수도권 과밀화의 문제가 부각되고 있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스타트업(초기 벤처기업)의 지방 이전은 상대적으로 활발한 편이다. 지난 7월에는 차 전문점 루피시아가 도쿄 지유가오카의 본사를 홋카이도의 스키 리조트 타운 니세코로 이전했다....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도쿄서 주민 10명 중 1명이 '사장님'인 동네는 2017-10-30 07:36:40
3만8771명이 살고 있었습니다. 산겐자야, 지유가오카, 후타코타마가와 등 인기 상업·주거지역이 있고 녹지가 풍부한 점이 사장님의 거주지로 꼽힌 이유로 거론됐습니다. 세타가야구의 뒤는 미나토구(2만5124명)가 이었습니다.이번 조사에서 사장님들은 주로 어떤 기업을 경영하고 있었을까요. 업종별로 살펴보면...
[PRNewswire] KOE×THOM BROWNE 제3탄 2017-10-12 10:11:10
KOE HOUSE 지유가오카점에서는 퀼팅 베스트를 한정 판매합니다. koe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존의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층을 유치하여 지속적인 인지도 향상을 도모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2018년 2월에는 도쿄ㆍ시부야에 호텔 병설형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두고...
도쿄행 비행기 표를 끊는다…오직, 커피 한 잔을 위해 2017-04-28 20:00:10
중량을 바꿔가며 추출한다. 도쿄의 유명 빵집인 지유가오카 베이커리의 빵도 만날 수 있다.파리지앵의 카페도 도쿄를 택했다. 프랑스 카페 문화의 혁신을 일으킨 쿠튐이 대표적이다. 2011년 파리7구에 문을 연 쿠튐은 커피 나무가 자라는 땅, 재배 방법, 수확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가서 보고 최고 품질의 원두를 쓰는 것...
[AsiaNet] KOE, 3월 1일 “해양” 주제로 탐 브라운과의 두 번째 제품 시리즈 출시 2017-02-15 13:22:48
KOE HOUSE 지유가오카를 개장한 것과 같은 노력을 통해, 2020년까지 유럽과 북미에도 진출할 계획으로 KOE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자 힘쓰고 있다. KOE는 호텔에도 플래그십 매장을 개장할 계획이다. 사이트 및 판매 기간: EC 사이트 선주문: 2월 22일 12:00 ~ 2월 28일 12:00 판매 개시: 3월 1일 12:00 KOE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