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드와인에 등판한 '두꺼비'…하이트진로 "3년간 공들였다" 2022-11-29 12:12:02
개발했다. 진로 레드 와인을 선보이기 위해 파트너 와이너리 선정부터 포도 품종, 맛, 디자인 등 모든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프리미엄급 와인을 완성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포도를 자연에서 말리듯이 늦게 수확하는 '선드라이 방식'을 적용해 풍부하고 진한 과일향과 긴 여운을 강조한 맛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하이트진로, 레드와인 출시…伊 와이너리와 손잡고 개발 2022-11-08 17:33:01
‘진로 레드 와인(JINRO RED WINE·사진)’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하이트진로는 그동안 유수의 와인을 수입·유통해 왔으나 직접 개발해 판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유통업체들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와인 판매에 주력하는 것과 달리 프리미엄급 와인을 개발해 차별화했다. 이를 위해...
와인병에 두꺼비가 떡하니…3년 공들인 '진로 레드 와인' 내놨다 2022-11-08 16:49:38
진로 소주의 두꺼비 캐릭터로 친숙한 주류업체 하이트진로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와인을 내놓고 국내 와인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방의 전통 있는 와이너리(포도주 양조장)와 손잡고 3년간 공들여 개발한 결과물이라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하이트진로는 자사 대표 브랜드 진로의 이름을 내건 첫...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업체와 공동개발 '진로 레드 와인' 출시 2022-11-08 10:03:39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소비자들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신제품에 친숙한 이미지의 두꺼비 캐릭터와 진로 브랜드를 적용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와인 애호가뿐 아니라 와인을 처음 접해보는 소비자들에게도 프리미엄 와인의 기준이 되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3년간 직접 빚었다"…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와인 시장 공략 2022-11-08 09:45:00
있는 시칠리아 최대 와이너리다. 하이트진로는 와이너리와 논의 끝에 한국 소비자들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두꺼비 캐릭터와 진로 브랜드를 이름에 적용하기로 했다. 이 와인은 하이트진로가 파트너 와이너리 선정, 포도 품종, 맛, 디자인 등 제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전문가 테이스팅만 거쳐 수입되는...
네이버가 미국판 당근마켓 인수한 까닭은 [Geeks' Briefing] 2022-10-04 17:43:03
하이트진로가 ‘2022 홈앤쇼핑 X 하이트진로 H.Triangle with Start-up’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대상 투자 연계 지원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서비스 공모전이다. 참가 대상은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서비스를 보유한 창업기업, 참신한 아이디어와 혁신기술, 실행력을 보유한 초기...
홈앤쇼핑, '투자연계지원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 기업 모집 2022-09-19 08:33:58
하이트진로[000080]와 체결한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기획됐다. 참가 대상은 ▲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서비스를 보유한 창업기업 ▲ 참신한 아이디어와 혁신기술, 실행력을 보유한 초기 스타트업 또는 중소기업 ▲ 하이트진로 두꺼비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해 사업화할 수...
패션 입은 `진로 두꺼비`…후드·맨투맨 등 출시 2022-09-14 14:29:07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가 패션과 만났다. 하이트진로는 지적재산(IP) 상거래 플랫폼 옴니아트와 협업해 의류 신제품 `진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옴니아트의 서비스 `얼킨캔버스`는 예술작품 등 지적재산(IP)을 상품화해 유통하는 플랫폼으로, 캐릭터나 기업 로고 등의 이미지를 의류나 가방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디자인 의류 출시…뉴욕 패션위크서 공개 2022-09-14 14:05:28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나온 진로 컬렉션은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진로 헤비 아우터'와 '진로 후드·맨투맨'을 비롯한 신제품은 전날(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패션행사 '뉴욕 패션위크'에서 정식 공개됐다.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출시를...
롯데, '처음처럼 새로' 출시…진로·원소주와 소주 시장서 맞붙는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09-01 10:38:58
선보인 ‘진로이즈백’은 레트로 트랜드와 맞물려 희석식 소주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하늘빛 병을 사용해 “소주는 초록병”이라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깼고 두꺼비 캐릭터는 진로의 상징이 됐다. 캐릭터 IP를 활용해 하이트진로는 ‘두껍상회’라는 굿즈 팝업스토어도 전국에 열고 있다. 주류업계에서는 하이트진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