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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여기 타 마셔야 제맛"…하이트진로 굿즈 대방출 2020-07-10 15:00:14
하이트진로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11번가에서 '요즘 쏘맥 굿즈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의 브랜드 굿즈를 기획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우선 13일에는 직전 굿즈 판매전에서 '완판'된 한방울잔의 시리즈의 최신작 '두방울잔' 2000개를 판매한다. 14일에는...
진로이즈백, 美·中·日 마트서 판다 2020-06-10 17:26:22
등 7개국에 진로이즈백을 수출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수출 물량은 130만 병. 지난 8일 일본에 12만6000병을 보낸 데 이어 중국, 미국 등에 순차적으로 보낼 예정이다. 한인마트들 “두꺼비 소주 주세요” 진로이즈백은 1970년 출시한 ‘진로’를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2년여의 준비 끝에 지난 4월 출시했다. 인기 비결은...
"홈술족을 잡아라"…주류업계, 위기 타개 '맞춤형 마케팅' 2020-05-22 06:09:01
작은 150㎖로,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가 소주와 맥주를 섞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 하이트진로는 기존에는 가정용과 유흥용으로 구분해 출시한 과일혼합주 '망고링고'를 가정용으로 단일화하기로 했다. 홈술족이 늘어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병으로 출시된 유흥용은 생산을 중단한 것이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96년 역사 하이트진로…'테진아'가 술판 뒤집었다 2020-02-13 15:30:47
가는 참이슬·고급화 시동 건 일품진로 소주의 원조 진로는 서민의 희로애락을 함께한 장수 제품이다. 창업 초기 진로 상표엔 서북지방 복을 상징하던 원숭이가 쓰였는데, 전국 영업을 시작한 이후 두꺼비로 바뀌었다. 한때 부산에선 ‘금련’이나 ‘낙동강’이라는 이름으로 생산되기도 했다....
무신사, '진로·커버낫' 협업상품 한정 판매 2020-01-23 08:55:13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래드 '진로'와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협업 상품을 28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협업 상품은 후드 집업, 티셔츠 등 의류 3종과 가방, 휴대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 7종, 머그잔 1종을 포함해 총 11종이다. 협업을...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 '소주의 원조' 진로 인기 폭발 2020-01-07 16:50:51
원조’다. 하이트진로는 브랜드의 정통성과 신선함을 동시에 담기 위해 라벨 사이즈, 병 모양과 색깔 등 과거 디자인을 현대적 감각으로 복원했다. 기존 소주들과 달리 투명한 하늘빛 소주병으로 새롭고 순한 느낌을 줬다. 파란색의 라벨에는 한자로 표기된 진로(眞露)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두꺼비 디자인을 재현했다....
술 시장 판 바꾼 '테슬라'…모든 식품은 배달로 통했다 2019-12-25 17:04:26
분야에서 뉴트로 콘셉트의 제품이 재출시됐다. 하이트진로의 진로이즈백은 이 중 가장 좋은 성적표를 받았다. 지난 4월 출시 후 지금까지 1억 병이 팔렸다.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를 내세워 20~30대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출시 초기 1000만 병을 목표로 했다가 열 배 이상 더 팔리며 한때 품귀현상도 빚었다. 오리...
돌아온 두꺼비의 힘은 셌다…진로, 7개월만에 1억병 판매 돌파 2019-11-29 14:55:38
공급을 안정화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는 단순히 뉴트로(새로움+복고·Newtro) 트렌드를 쫓기보다 제품력과 완성도를 높이고 소비자와 소통하려고 노력해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었다"며 "참이슬과 함께 소주 시장의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가 다시 ...
"1초에 5병씩 팔렸다"…뉴트로 `진로` 7개월새 1억병 돌파 2019-11-29 14:45:58
성과다. 진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은 2030 젊은 세대를 공략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판단했다. 뉴트로 콘셉트를 반영한 제품 디자인,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통합적인 광고캠페인 등이 빠른 시간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단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공급이 따라가지...
하이트진로 `진로이즈백`, 대한민국광고대상서 디자인부문 금상 2019-11-21 10:56:00
홍보물, 소비자 프로모션에 이르기까지 진로 브랜드의 통합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슬로건과 두꺼비 캐릭터를 모든 캠페인 활동과 홍보물에 일관되고 통합적인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팝업스토어 운영과 콘셉트 카 상권 순회,두꺼비 인형 탈 홍보 활동 등을 통해 런칭 초기 확실한 존재감과 브랜드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