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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4주년 두꺼비 소주 '진로'…1초에 12병씩 팔렸다 2023-04-26 11:18:18
하이트진로는 올헤 출시 4주년이 된 두꺼비 소주 '진로'의 판매량이 누적 15억 병(지난 10일 기준)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1초에 12병꼴로 판매된 셈이다. 식당, 술집 등 유흥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진로 판매량도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코로나 방역조치인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뒤 유흥시장...
4살된 두꺼비 소주 '진로', 누적 15억병 팔았다 2023-04-26 10:27:27
찾아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하이트진로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초콜릿, 쿠션 등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판매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꾸준히 진로와 두꺼비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출시 5년차를 맞은 올해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대표...
하이트진로 "'출시 4주년' 진로, 판매량 15억병 넘어" 2023-04-26 09:03:06
하이트진로 "'출시 4주년' 진로, 판매량 15억병 넘어"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의 판매량이 지난 10일 기준 누적 15억병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코로나 방역조치인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뒤 유흥 시장...
두꺼비 쫓는 구미호…롯데칠성 '새로',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2023-04-19 13:56:12
주목받은 배우 이도현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앞서 두꺼비 캐릭터를 내세운 '진로이즈백'으로 돌풍을 일으킨 소주 시장 1위 하이트진로도 지난 1월 진로를 '진로 제로슈거'로 리뉴얼하며 점유율 방어전에 돌입했다. 리뉴얼 버전의 진로 알코올도수는 기존 진로보다 0.5도 낮춘 16도로 낮췄다. 지난...
영상 입소문 나더니 145만 팬덤까지…'인기 폭발' 캐릭터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3-30 23:59:02
진로이즈백의 두꺼비도 효자로 떠오른 캐릭터다. 하이트진로는 2019년 뉴트로 열풍에 맞춰 원조 소주 브랜드 진로를 다시 등판시켰다. 1950년대 도입한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도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3D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하이트진로는 이후 TV 광고 등 적극적으로 두꺼비 마케팅에 나섰다. 주로 인기...
'두꺼비 살리기' 나선 하이트진로…국립생태원·순천시와 협약 2023-03-28 16:52:16
하이트진로는 국립생태원, 순천시와 함께 두꺼비 로드킬 저감 대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시민을 대상으로 연간 2회 생태 교육을 진행하고 두꺼비 보호를 위한 생태 통로와 도로 안전 요철을 설치하며 로드킬 저감을 위한 홍보물을 제작하기로 했다. 협약은 두꺼비 개체 수 감소에 따른...
하이트진로 '두꺼비 살리기' 나선다…국립생태원·순천시와 협약 2023-03-28 08:54:31
하이트진로[000080]는 국립생태원, 순천시와 함께 두꺼비 로드킬 저감 대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시민을 대상으로 연간 2회 생태 교육을 진행하고 두꺼비 보호를 위한 생태 통로와 도로 안전 요철을 설치하며 로드킬 저감을 위한 홍보물을 제작하기로 했다. 협약은 두꺼비 개체 수...
하이트진로 "어른들만 오세요"…강남에 성인 전용 놀이터 운영 2023-01-18 17:23:09
하이트진로가 20일부터 3월 5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체험형 복합문화공간 ‘두껍상회 강남’(사진)을 연다고 18일 발표했다. 매일 낮 12시~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어른이(어른+어린이) 놀이터’를 콘셉트로 꾸며진 두껍상회에서는 골프 퍼팅 게임, 스트레스 해소 샌드백 등의 스포츠 놀이를...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첫 출고…수도권부터 순차 판매 2023-01-10 10:59:23
하이트진로는 당류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는 깔끔한 맛과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 MZ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두꺼비(하이트진로) 등이 증명했듯 캐릭터 마케팅은 2030세대 소비자들을 잡기에 효과적이다. 특히 토끼는 동양에선 귀여운 외양은 물론 장수를 상징하는 행운의 동물로 알려져 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매장을 토끼 캐릭터로 채웠다. ‘미피(네덜란드)’ ‘에스더버니(미국)’ ‘토끼소주(미국)’ 등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