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식간에 6만원 썼네요"…2030女 '캡슐 뽑기'에 푹 빠졌다 [여기잇슈] 2024-02-15 19:55:01
한국에서 인기 있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짱구는못말려', '먼작귀'(뭔가 작고 귀여운 친구들), '건담' 등 캐릭터가 담긴 다양한 캡슐 토이가 판매되고 있었다. 가격은 캡슐당 4000원~7000원 사이로, 카드 결제로 전용 코인을 구매한 뒤 뽑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수백개가 넘는 기기 중...
카리나 "이재용 회장이 '좋은 소식 있다'고 하면 당연히 가야죠" 2024-02-07 16:10:41
"너무 감사하다고 한다. 마음씨가 예쁘다"고 칭찬했다. 카리나는 이날 방송에서 자기 외모를 칭찬하는 장도연에게도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자기 외모 점수도 10점 만점에 7점을 주면서 "10점까진 아닌 거 같다"고 말했다. 또한 "실제 성격은 짱구 같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웃기는 걸 좋아한다"고 소개했다. 김소연...
축구부터 신작까지, CJ ENM 설 연휴 편성표 미리보니 2024-02-06 09:28:43
시리즈 최고 기록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신차원! 짱구 미니무비' 및 극장판 짱구 5편을 연속 방송할 예정이다. tvN SPORTS는 독점 중계 중인 AFC 아시안컵 관련 방송 외에도 WBO 주니어 웰터급 세계 타이틀매치 '월드복싱 슈퍼매치:테오피모 로페즈 vs 저메인 오르티스', 황선우, 김우민, 이호준 등...
반다이남코코리아,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in 잠실' 2월 오픈 2024-01-31 09:26:17
진출하고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산리오캐릭터즈, 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mofusand(모프샌드), 건담, 생물대도감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부터 지금까지 한국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캐릭터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의 캡슐토이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
세븐일레븐, MZ 인기 캐릭터 '빵빵이' 협업 상품 낸다 2024-01-25 09:59:19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같은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짱구', '포켓몬' 등의 캐릭터 키링은 한 달만에 200만 개 이상이 팔렸다. 지난해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는 누적매출 80억 원을 기록하며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등극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캐릭터 마케팅의 매력은 이미 인기 있...
'열대야' 우도환·장동건·이혜리·박성훈 캐스팅 …25일 크랭크인 2024-01-24 11:42:03
넘치는 빌런으로 호흡을 맞춘다. 배우 김민석은 방콕의 마약 운반책 짱구 역을 맡아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열대야' 연출은 영국 런던 필름 스쿨을 졸업한 김판수 감독이 맡았다.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의 우민호 감독이 각색에 참여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
잘키운 캐릭터가 일당백…유통업계 효자됐다 2024-01-08 18:03:51
더 유리하다는 판단에서 비롯됐다. 포켓몬·짱구·펭수 등 이미 유명한 캐릭터와 협업할 경우 유통회사는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한 회사에 제휴 사용 수수료를 내야 한다. 반면 유통사가 직접 캐릭터 IP를 갖고 있으면 수수료를 낼 필요가 없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기획할 때 IP를 갖고 있는 쪽이...
편의점 매출 1위 갈아치웠다…코난·짱구 등장에 지갑 연 MZ 2024-01-03 16:18:48
캐릭터는 짱구였다. 지난해 CU의 캐릭터 상품별 매출 중 짱구가 전체 44%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원피스(20%), 명탐정 코난(16%), 쿠키런 킹덤(12%), 이웃집 통통이(5%) 등 순으로 나타났다. 캐릭터 상품의 주요 소비층은 20~30대인 MZ세대였다. 연령별 구매 비중은 20대가 30.1%, 30대가 25.8%로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요즘 편의점은 캐릭터 상품이 대세…CU "지난해 매출 4.2배↑" 2024-01-03 09:13:23
잘 팔렸다.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는 짱구였다. 지난해 CU의 캐릭터 상품별 매출 구성비를 보면 짱구가 전체 44%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원피스 20%, 명탐정 코난 16%, 쿠키런 킹덤 12%, 이웃집 통통이 5%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캐릭터 상품의 주소비층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인...
CU "PB 단백질 음료, 대기업 제조 제품 제치고 판매 1위" 2023-11-20 08:33:21
= 편의점 CU는 자체 브랜드(PB) 단백질 음료 '짱구 액션가면 프로틴'(초코맛)이 기성 상품(NB)을 제치고 음료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CU가 지난 9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출시한 이 음료는 이달 전체 단백질 음료 평균 판매량보다 3배나 높은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