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삼양맛샵'서 한정판 간식팩 판매 2020-12-14 11:34:53
컵 불닭볶음면, 컵 삼양라면, 짱구, 사또밥 등 삼양식품의 대표적인 라면과 스낵을 다양하게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삼양식품은 "12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간식팩은 진열된 형태로 배송돼 집이나 회사에 비치해두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금주신상] 추억의 '미니짱구'·햇와인 '보졸레 누보'· 2020-11-21 07:00:04
'미니짱구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맛'과 '미니짱구 멕시카나 양념치킨맛'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1973년 출시된 삼양식품의 장수 스낵인 짱구의 크기와 중량을 줄이고 멕시카나 치킨맛을 더한 것이다. ▲ 롯데칠성음료가 2020년산 햇와인으로 만든 '보졸레 누보' 3종을 선보였다. 보졸레 누보는...
짱구 과자 후라이드·양념 치킨맛 출시 2020-11-18 14:47:20
“미니짱구 2종은 다양한 맛과 소용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다음 달부터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같은 맛의 미니짱구를 1개씩 주기로 했다....
'여신강림' 문가영, 짱구 눈썹+검은 뿔테안경…긁지 않은 복권 비주얼 포착 2020-11-10 09:50:00
CJ ENM 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문가영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메이크오버 전인 그의 긁지 않은 복권 비주얼이 시선을 단숨에 강탈한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트와이스 채영, 침화사와 열애설 입장 無 '뮤직뱅크'서는 밝은 표정 2020-11-07 00:19:39
보였다. 이날 트와이스는 'I CAN'T STOP ME'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랐고 채영은 1위 공약으로 "저희 노래에 '오' 부분이 있는데 저희가 그 부분을 짱구 버전으로 불러보겠다"고 했다. 트와이스는 1위를 했고, 채영은 변함없는 밝은 모습으로 멤버들과 앙코르 무대를 꾸몄다....
[주말N쇼핑] "백화점서 옷 사고 대형마트에서 식품 사세요" 2020-10-31 07:00:01
인기제품인 육개장과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짱구 스낵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10% 중복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G9 = 친환경 한우 브랜드인 설성목장의 스테이크 밀키트, 햄, 고추장불고기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에게 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국회의원·지자체장이 방송진행' KBS·CBS·채널A에 행정지도 2020-09-09 18:40:15
계단에서 떨어지게 하는 등 장면을 방송한 tvN '악의 꽃', 애니메이션에서 여성인 친구를 꽃에 비유하는 등 성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을 조장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방송한 애니원TV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No.24 폭풍수면! 꿈꾸는 세계 대돌격!'에 대해서도 각각 행정지도인 '권고'를 결정했다....
'미운우리새끼' 역시 日 최고 예능, 이국주 포차 등장 최고 시청률 18% 2020-08-10 09:44:36
놀라워했지만 이내 박성웅이 '울라울라' 짱구춤을 추자 그의 반전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 특히, 박성웅은 아내 신은정과 11살 아들 사랑의 면모도 선보였다. 그는 "아들이 제가 배우인 것을 알고 있다"며 "아내 말에 의하면, 제가 촬영을 가면 엘리베이터에 누가 탔을 때 꼭 '아빠 촬영 갔나?'라고...
온라인몰 키우는 LF…매장 축소 나선 삼성물산 2020-07-28 17:25:09
글로벌 캐릭터와 협업했다. 짱구, 펭수, 싹쓰리 등 국내에서 인기를 끄는 캐릭터와도 협업상품을 내놨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MLB’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F&F는 1등 상품을 키우는 틈새 전략을 썼다. 분야는 신발이었다. 지난해 버킷 시리즈 신발을 처음 출시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 신발만 25만...
LF는 온라인, 삼성물산은 오프라인…패션업체들의 엇갈린 전략 2020-07-28 16:20:24
드래곤볼 같은 글로벌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했다. 짱구, 펭수, 싹쓰리 등 국내에서 인기를 끄는 캐릭터 또는 그룹과도 발 빠르게 협업상품을 내놨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스파오의 협업 제품 매출은 1500억원, 판매량은 800만장에 달한다. 협업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스파오는 지난해 3200억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