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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 만든다"…글로벌 보험금융그룹 도약 2017-07-04 17:37:51
확보와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기존에 ‘고객과의 약속’을 체계화해 차별화된 서비스 아이덴티티(service identity) ‘행복약속365’를 2014년에 수립했다. ‘행복약속365’를 통해 전 임직원이 고객서비스 핵심가치를 인식하고, 규범화해 서비스스탠더드에 대한 습관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환경·노동·복지 라인은 전원 '어공'이 장악 2017-07-04 17:37:21
등 노동계 인사와 친분이 두텁고 시민운동가들과도 끈끈한 것으로 알려졌다.청와대에서 노동정책을 담당하는 황덕순 일자리수석실 고용노동비서관은 김 수석과 함께 노무현 정부 때 ‘빈부격차·차별시정위원회(차별시정위)’에서 활동한 핵심 멤버 출신이다. 한국노동연구원에서 초빙연구위원을 시작으로...
에스원, 75만명 고객 안전 책임…출동 인프라 '1위' 2017-07-04 17:35:51
론칭하며 시설관리, 임대차 컨설팅 등과 함께 보안 및 에너지관리까지 차별화된 부동산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철민 기자 presson@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대기업 부럽지 않다"…강소기업이 사는 법 2017-07-04 17:31:36
문주희 휴넷 인재경영실 실장 "휴넷은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인적자원을 기반으로 탄탄하게 확보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만들어낸 수익을 사내 복지나 인적자원에 재투자하면서 선순환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두 기업 모두 내수불황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복지를 통한 직원만...
"미완의 혁신도시, 산학연 협업 모델로 지역경제 선도해야" 2017-07-04 17:31:03
다양한 주체가 존재한다"며 "이들의 복잡한 이해관계를 종합적으로 조정할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사업 추진과 관련해서는 "효율적인 재정지원을 위해 지원 대상과 방식을 차별화해 극심한 취약지역부터 국가 중심사업으로 선정·지원하되, 주민 조직의 역량과 도시재생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지역부터 우선...
"인종차별 당했다"…쿠바 출신 심판 MLB 제소 2017-07-04 17:30:09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리그 사무국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AP 통신은 4일(한국시간) "앙헬 에르난데스(56) 심판이 인종차별을 당했다면서 미국 신시내티 지방 법원에 메이저리그 사무국을 제소했다"고 보도했다. 1993년부터 25년째 빅리그 심판으로 뛰는 쿠바 태생의 에르난데스는 매년 심판 고과에서 좋은...
씨티은행, 7일 지점 통폐합 실시…은행업 영위 적법성 논란 2017-07-04 17:26:18
고령 금융소비자를 차별할 수 있는 만큼, 은행업 인가요건의 `타당하고 건전한 사업계획` 요건을 위반할 수 있다는 주장입니다. 4일 국회정무위원회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은행업 인가요건 구체화를 위한 은행법 개정 정책토론회`를 열고 "씨티은행의 `대규모 점표폐점 전략`은 국내 금융소비자들에게 상당한 불편과...
삼성증권, 고객수익이 평가 기준…자산관리 명가로 2017-07-04 17:22:32
투자정보 차별화 등 경영활동 전반을 완전히 혁신하는 것이 그 주요 내용이다. 고객중심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수익률 제고를 위한 국내 투자의 성장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자산배분전략사업부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포트폴리오 전략을 제시하고, 차별화된 글로벌 상품 공급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삼성카드 "고객이 '실용'을 체험하게"…경제적 혜택 넘어 생활 속 즐거움 선사 2017-07-04 17:20:37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삼성카드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창의적인 상품·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 속 가치와 삶의 질을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또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업무 프로세스 전반에 고객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를...
삼성생명, 고령 고객 전화하면 전담상담사 바로 연결 2017-07-04 17:16:37
전 과정에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삼성생명이 고객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제공하는 것은 고객의 신뢰 없이는 회사가 존립할 수 없다는 신념에 기인한다.보험계약 심사 단계에서 2016년부터 기존 언더라이팅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 자동심사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