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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생충 열풍에…짜파게티 해외서 '제2 전성기' 2020-03-18 17:56:30
채끝을 넣은 짜파구리가 소개된 것은 이런 장점이 극대화된 형태라고 볼 수 있다는 얘기다. 이와 함께 간식, 식사로도 가능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저항감이 없는 맛이라는 점도 수십 년간 인기를 끈 비결이다. 짜파게티는 1984년 3월 19일 출시됐다.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은 75억 개로, 축구장 35개를 덮고도...
‘수미네 반찬’ 최보민, 첫 예능 성공적 마무리…‘요리 우등생’ 눈도장 2020-02-27 08:17:59
받았던 최보민은 영화 ‘기생충’ 속 채끝 짜파구리를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요리 우등생’ 타이틀을 거머쥐어 김수미의 극찬을 받았다.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수미네 반찬’을 무사히 졸업한 최보민은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해서 행복했다. 첫 예능이자, 처음 도전하는...
‘수미네 반찬’ 졸업하는 이태곤x광희x보민...채끝 짜파구리로 안녕 2020-02-26 13:23:19
조금은 특이한 면 요리 2종도 공개된다. 냉장고에 묵혀둔 어묵을 면처럼 길게 썰어 만드는 어묵 우동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하며 전 세계인의 음식이 된 영화 ‘기생충’의 채끝 짜파구리다. 마지막으로 이번 요리 수업을 끝으로 ‘수미네 반찬’을 떠나는 3기 제자들은 스승 김수미를 위해 손맛 가득한...
"주문하신 짜파구리 왔습니다"...호텔 짜파구리 패키지 출시 2020-02-19 16:29:21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소고기 채끝이 올려진 짜파구리를 2인당 1개씩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스위트 객실 고객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을 찾는 고객에게 부챗살 짜파구리를 맛볼 수 있게 했다.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도 `집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한다....
영화 '기생충' 인기에 호텔들도 '짜파구리 패키지' 잇따라 출시 2020-02-19 14:44:05
소고기 채끝이 올려진 짜파구리를 2인당 1개씩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스위트 객실 고객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을 찾는 고객에게 부챗살 짜파구리를 맛볼 수 있게 했다.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도 '집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한다. 이...
[이슈+] 여기도 저기도 '짜파구리'…상표권 막 써도 될까 2020-02-19 14:37:11
수상을 기념해 지난 18일부터 '한우 채끝 짜파구리'를 1만 5000원(1인 기준)에 판매하고 있다. 영화에서는 서민의 간편식 '짜파구리'에 한우 채끝살을 올려 먹는 장면이 나온다. '짜파구리'는 작품 속에서 박 사장(이선균) 가족이 즐기는 별식이자 계층 차이를 드러내는 장치로 활용됐다. 이...
신종 코로나에 외식 대신 집밥…대용량 식품 판매 늘었다 2020-02-06 07:16:22
이어졌다. 삼겹살(20%)과 한우(17.7%) 매출도 늘었고 스테이크용 고기인 등심과 채끝 매출은 26% 증가했다. 고기 요리에 곁들이는 표고버섯(20%), 양배추(91.7%), 대파(78.9%)는 물론 김치(30.5%)와 반찬·젓갈류(17.6%)까지 고르게 매출 상승세가 이어졌다. 요리에 사용하는 소스류, 식후 디저트, 주류와 안주류도 ...
신종코로나에 늘어난 식품구매…'집밥' 위해 신선식품도 대용량 2020-02-06 05:55:01
고기인 등심과 채끝 매출은 26% 신장했다. 고기 요리에 곁들이는 표고버섯(20%), 양배추(91.7%), 대파(78.9%)는 물론 김치(30.5%)와 반찬·젓갈류(17.6%)까지 고르게 매출이 증가했다. 집밥 요리에 사용하는 소스류, 식후 디저트, 주류와 안주류도 마찬가지였다. 샐러드용 발사믹 소스는 23.7%, 고추장과 된장은 15%...
[마켓인사이트][PEF의 밸류업 사례탐구] 17. 아웃백스테이크 고급화 전략으로 4년 만에 EBITDA 2.6배로 키운 스카이레이크 2020-02-05 13:01:31
안심과 채끝등이 붙어있는 T자 모양의 티본스테이크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잇달아 선보였다. 식전 수프·사이드디쉬 등 스테이크 외 제품군은 냉동식품을 해동해 조리하는 게 아니라 각 매장에서 직접 요리하고, 토마토나 감자 등 채소도 일일이 손질했다. 그 결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패밀리레스토랑 이미지를...
[마켓인사이트] 아웃백스테이크 인수한 스카이레이크, 영업익 6배로 늘린 비결은 '고급화 전략' 2020-02-03 17:34:14
블랙 앵거스를 사용한 토마호크스테이크, 안심과 채끝 등이 붙어있는 T자 모양의 티본스테이크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잇달아 선보였다. 전국 80개 매장을 100% 직영으로 관리해 고급 스테이크의 균일한 맛을 전국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식전 수프나 사이드디시 등도 냉동식품을 해동해 조리하는 게 아니라 각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