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특급호텔 겨울패키지 ‘프라이빗 풀 서비스 즐기자’ 2020-11-25 11:10:04
재료를 바탕으로 청귤차, 대추차, 유자차와 생강차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쫀득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겨울철 대표 간식 씨앗꿀호떡과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안락함과 재미를 더해줄 추억의 간식과 장난감은 체크인 시 제공되며 어릴 적 그때 그 시절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 특별한 겨울...
칸타, 국내 급성장 상위 5대 화장품 브랜드 발표 2020-07-29 14:54:05
▶청귤비타C 대표 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구달’이 2위를 ▶토너패드 제품의 선도 주자 ‘코스알엑스’가 3위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로 인지도 높은 ‘아리얼’이 4위를 ▶자연유래 성분과 단순 처방 커뮤니케이션으로 급부상한 ‘메이크프렘’이 5위를 차지했다. 색조화장품 시장 Rising(급상승) 브랜드...
여름철 더 눈에 띄는 색소 침착, 없앨 수 있을까? 2020-07-27 11:27:00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톤업 크림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톤 업 효과로 선 크림 및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으로 피부 멜라닌을 완화해주는 효과를 입증했다. 자외선을 차단하며 잡티를 예방하고 이미 생긴 잡티, 기미, 주근깨가 사라지도록 도와준다. 2 아이소이 불가리안...
[책마을] 동아시아에서 시작된 '茶 한잔의 여유' 2020-07-23 18:06:13
꽃차를 즐기기 시작했다”며 “시루에 찌지 않고 솥에 덖어 차를 달이자 곳곳에서 산지별로 개성 강한 꽃차가 등장했다”고 설명한다. 고려에서는 귤껍질을 말려 넣은 ‘청귤차’가 나왔다. 현대에도 ‘청귤 에이드’로 이어지는 차 제조법이다. 저자는 “예나 지금이나 차의 상서로움과 귤의 덕을 한잔 차로 우려내...
답답한 속 뚫어주는 ‘사이다’가 콜라보다 올드하다고? [제조의 비밀] 2020-07-21 17:24:59
청귤`과 `복숭아` 맛을 내놓은 건데요. 재밌는 점은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가 데뷔 7주년을 맞은 7인조 보이밴드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기용했다는 점입니다. 판매량 상승도 목적이지만 장수 브랜드의 신상품은 대체로 오래된 브랜드를 다시 주목하게 만든다는 데 있습니다. 코로나19로 1분기 수익에 큰 타격을 받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0-06-26 11:02:59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방탄소년단 사진 담긴 패키지 디자인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26일 방탄소년단의 사진을 담은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BTS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모습을 담은...
"이런 청량함은 처음이야"…BTS, 상큼한 청귤 댄스 2020-06-01 14:19:14
70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칠성사이다 청귤, 복숭아만의 상큼한 청량감을 소비자에게 부각했다. 광고는 ‘새로움을 마시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청귤 및 복숭아 맛의 사이다를 만난 방탄소년단의 상큼한 모습을 표현했다. 비트감 있는 배경음악에 칠성사이다 특유의 청량감을 표현하는 탄산 기포 장면을 강조했다. 방탄소년...
'데뷔 7년' BTS, 70주년 맞은 칠성사이다 모델로 2020-05-14 14:10:23
계획이다.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도 알릴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중한 실력과 진정성 있는 소통, 독자적인 세계관으로 세계 최고 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이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가 새로운...
칠성사이다 새 광고모델에 방탄소년단 2020-05-14 11:03:54
방탄소년단은 앞으로 1년간 신제품인 청귤·복숭아 칠성사이다를 알리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인 청귤·복숭아가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칠성사이다, 70주년 신제품 2020-05-13 17:36:01
13일 밝혔다. 사이다에 과즙을 넣은 청량음료 ‘복숭아’와 ‘청귤’이다. 500mL 페트병 형태로 판매한다. 복숭아 맛은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청귤 맛은 제주산 청귤 과즙을 넣었다. 칠성사이다에 과즙 등 다른 첨가물을 넣은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투명 페트병을 사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