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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 끝나면 색다른 수입 과일 찾는다"…GS더프레시 할인전 2024-02-15 08:26:49
청포도, 블루베리, 레몬, 아보카도, 망고 등을 선보이고 우리동네GS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 농산팀 위성탁 MD는 "올해는 특히 국산 과일 가격이 높아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수입 과일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정관장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 출시 2023-12-08 10:42:06
감미료, 착색료, 결정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청포도, 포도, 블루베리 농축액과 같은 자연의 단 맛으로 걱정 없이 아이들이 젤리스틱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녀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정관장, '홍이장군 아연 젤리스틱' 출시 2023-12-08 09:25:36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결정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청포도, 포도, 블루베리 농축액과 같은 자연의 단맛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정관장은 설명했다.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인 '정관장 홍이장군'은 지난 9월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한 1∼3단계 리뉴얼 제품 출시 이후 9∼11...
"케이크에 넣는 딸기 안 씻어요"…카페 알바생의 양심 고백 2023-11-30 12:42:24
사용했다. 씻어보니 포도, 청포도, 블루베리, 미니사과, 오렌지는 괜찮았고 딸기는 물러지고 망가지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고 전했다. "카페만 그런 게 아니다. 고깃집 상추들 박스에서 꺼내서 분무기로 물 뿌려서 나가고 마늘 고추 세척 안 한다. 양배추 안 씻고 통째로 잘라서 바로 찐다"는 댓글도 눈길을 끌었다. 반면...
英 슈퍼마켓 매대 채운 K과일소주…하이트진로 "현지인 음용 확대" 2023-11-28 12:26:55
현지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과일리큐르인 '청포도에이슬', '복숭아에이슬'을 세인스버리 88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달부터 세인스버리 온라인과 영국 대형 온라인쇼핑몰 오카도에도 이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세인스버리는 영국 슈퍼마켓 체인 중 두 번째로 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英 슈퍼체인에 과일소주 입점…"현지 공략 강화" 2023-11-28 11:48:23
현지에서 인기가 많은 청포도에이슬과 복숭아에이슬을 세인스버리 88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또 온라인 채널을 확대해 세인스버리 온라인과 오카도에 과일리큐르 2종을 입점했다. 세인스버리는 영국 슈퍼마켓 체인 중 두 번째로 큰 규모로 1,400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2022년 기준 영국 시장점유율 15.2%를 차지하고 있다....
"과일소주 판매망 확대"…하이트진로, 영국 유통채널에 입점 2023-11-28 09:59:44
청포도에이슬, 복숭아에이슬을 세인스버리 88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또 이달부터 세인스버리 온라인과 영국 대형 온라인 몰 오카도에도 이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영국으로의 하이트진로 소주 수출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약 73% 성장했다. 또 현지에서 전체 거래처 출고 기준 지난해 현지인 판매 비율은 77%로 나타났다....
국순당, '라인프렌즈 막걸리' 일본·대만에 수출 2023-11-20 09:23:33
청포도 등 4개 브랜드이며 각각 페트병과 캔으로 출시돼 품목으로는 모두 8개다. 각 제품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했다. 일본에서는 현지 대형마트 등에서 다음 달 중순부터 판매된다. 대만 수출용 막걸리는 다음 달 선적할 예정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막걸리를 통해 일본과 대만...
이육사기념관, 대구 남산동에 16일 개관 2023-11-13 11:32:02
「청포도」를 비롯한 「절정」, 「광야」 등의 시를 발표하며 뚜렷한 문학적 업적도 쌓은 그는 당대의 시대를 온 몸으로 건너간 ‘초인’과도 같다. 이육사기념관에는 이육사의 삶과 독립운동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연보로 구성된 ‘이육사의 시간을 읽다’, 대구활동을 중심으로 지도와 함께 이육사의 독립운동 자취를...
[천자칼럼] 소주의 세계화 2023-10-17 18:06:37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소주를 병째 들고 마시는 게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았다고 한다. 병당 가격은 약 7000원으로 한국(5000원)보다 높다. 중국 소셜미디어에선 요즘 ‘전루퉁(眞露桶)’이 화제다. ‘전루’는 진로의 중국 발음이다. 전루퉁은 ‘딸기에이슬’ 등 전루와 음료, 과일을 섞어 펀치 스타일로 만든 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