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 그릇 10만원에도 잘 팔리네"…인기 폭발한 '이 과일' 2022-01-11 07:18:33
없는 청포도 샤인머스캣의 인기가 뜨겁다. 일반 캠벨 포도보다 높은 가격에도 호텔 빙수, 선물세트 등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재배면적에서도 고급포도 강자로 꼽히던 거봉을 뛰어넘었다. 11일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aT)에 따르면 샤인머스캣 가격은 1년 전보다 3분의 1가량 비싸게 거래되고 있다. 2㎏ 상품 상자 기준 소매...
‘일출부터 일몰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윈터 썬다이얼 칵테일 8종 선봬 2021-12-30 10:00:08
오전에서 달콤하게 오후로 넘어가는 맛을 화이트 와인, 라임과 청포도로 표현한 정오의 ‘Cloud 9’이 갤러리의 오전 하늘을 대표한다. 맑은 하늘에서 강렬하게 온기를 내뿜고 있는 오후 2시의 태양을 표현한 강렬한 빨간색의 ‘Framboise Blues’, 오후 4시 노을이 차츰 지려고 시작해 예쁘게 붉은빛을 내는 하늘을...
콜라부터 치킨·햄버거까지…연말연시 줄줄이 '가격 인상' [종합] 2021-12-20 16:21:54
가격을 인상한다. 청포도 스무디는 300원(약 4.9%), 나머지 20종은 200원씩 가격이 인상된다. 간편식 가격 또한 인상 조짐을 보인다. 죽의 경우 시장 1위인 동원F&B가 내년 1월부터 양반죽의 편의점 공급 가격을 15%가량 인상하기로 했다. 한 식품업계 관계자는 "연중 원재료 가격 인상분을 놓고 가격에 반영할지에 대해...
내일부터 공차 가격 오른다…200~300원 인상 2021-12-20 10:56:23
메뉴 중 밀크티·스무디·커피류 등 총 21종이다. 이 가운데 청포도 스무디 1종만 300원(약 4.9%) 가격이 오르며, 나머지 20종은 200원씩 가격이 인상된다. 이를 제외한 나머지 16개 품목은 기존 가격을 그대로 유지한다. 이번 가격 인상은 4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원재료값 및 인건비 인상 등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공차코리아, 4년 만에 일부 음료 가격 인상 2021-12-20 10:12:05
20종은 200원, 청포도 스무디 1종은 300원 각각 인상된다. 공차코리아는 "지속해서 높아진 원재료 가격과 인건비 등 매장 운영을 위한 직간접 비용의 변화가 가격 인상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최저임금의 경우 지난번 인상 시기인 2017년 대비 현재 약 35%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공차, 4년 만에 가격 인상…"최저임금 35% 상승" 2021-12-20 10:11:47
본사에서 내부적으로 부담을 감수해 왔다. 다만 가맹점주들의 부담 악화를 막고 품질 및 서비스 유지를 위한 조치로 일부 메뉴에 한해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 값이 오르는 21종 중 20종이 200원, 청포도 스무디 1종만 300원(평균 약 4.9%) 인상된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상무)은 "가격 인상에 따른 소비자...
혁신은 나이와 상관없다… 미국·영국의 10대 창업가 2021-12-14 09:38:34
청포도 농축액으로 단맛을 내는 데 성공하여 기존 과일잼보다 훨씬 건강에 좋은 잼을 만들게 됩니다. 도허티는 사업은커녕 경영을 배운 적도 없는 평범한 소년이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만든 건강한 잼에서 사업적인 가능성을 확인하자 사업에 몰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자신의 창업 아이템을...
극심한 물류난에…비행기로 모셔온 과일 2021-12-08 09:27:47
및 청포도와 적포도를 모두 넣은 미국산 혼합포도(1.36kg)를 할인해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선보이는 수입과일의 신선함을 극대화하고 글로벌 물류 대란으로 인한 일정 차질을 피하기 위해 항공 운송 비중을 확대했다. 11월 말부터 시즌을 시작한 칠레산 체리부터 수입 포도의 경우 항공 물류 루트를 두 배...
'그 맥주' 사러 편의점 찾아간다…수제 맥주 전성시대 2021-11-21 07:07:01
팔린다. CU는 이후 말표 흑맥주, 백양 맥주, 말표 청포도맥주, 마릴린먼로 맥주, 불닭망고에일 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10월 기준 CU의 전체 맥주 매출 가운데 수제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15.2%에 달한다. GS25의 주력 상품은 랜드마크 시리즈다. 2018년 광화문을 시작으로 제주백록담,...
경남 대표 소주 ‘좋은데이’ 베트남 소비자 공략 2021-11-16 12:45:14
외에 청포도, 블루베리, 딸기, 복숭아 소주들을 시판하면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현재 좋은데이 소주는 베트남 시장에서 2019년 17만6000 달러, 2020년 74만7000 달러, 2021년 11월 현재 135만7000 달러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 정부의 위드 코로나 정책으로 한인과 베트남 현지인들의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