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여름맞이 쿨캉스 패키지 출시 2022-06-01 14:50:05
음료를 찾는다면 자몽, 오렌지, 청포도 과육이 들어가 더욱 생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이드 라인업도 준비됐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오늘의 더 스퀘어 시그니처 스낵 5종, 하우스 화이트/레드 와인, 파스쿠아 스윗로제, 테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퍼플나잇 핑크에디션’ 프로모션도 진행...
웨스틴 조선 부산, ‘레디, 셋, 서머’ 패키지 선봬 2022-05-31 18:00:08
시트에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애플 청포도와 크림 치즈를 함께 샌드한 후 슈가 페이스트로 디테일을 표현했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최근 헬시프레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가 확대되며 이를 반영한 이색 여름 패키지로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웨스틴 조선...
"플라스틱 사용줄이고 생분해소재 생산"…식품업계 친환경 행보 2022-05-25 08:44:09
조치다. 에코라인은 플레인, 청포도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097950]은 이달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인 '폴리히드록시알카노에이트'(PHA)의 대량생산에 돌입했다. PHA는 미생물이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을 먹고 세포 안에 쌓아놓는 고분자 물질이다. 토양과 해양을 비롯한 여러 환경에서 분해되는 특성이...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더 샐러드 클럽` 메뉴 개편…"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 2022-05-17 09:32:53
과일을 올린 `청포도&부라타 카프레제 샐러드` 등 이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 등 기존 메뉴 3종은 그대로 유지해 총 6종의 메뉴 선택이 가능해졌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샐러드 정기 구독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더 큰 만족을 제공하고자 요즘 주목받는 재료를 활용한 샐러드로 메뉴를 개편했다"고 전했다.
`구해줘 홈즈` 정동원, 박나래-양세형 놀라게 한 성장 속도…16세 최연소 코디 맹활약 2022-05-09 09:00:07
`청포도 사랑`, `내 마음속 최고`, `앗 뜨거`, `돌리도` 등 다양한 노래를 부르며 흥을 발산했다. 특히 정동원은 "들어오자마자 부엌이 있는데, 부엌 공간이 좁기는 하다. 그걸 대체해 줄 수 있는 게 이 아일랜드 식탁의 넓은 크기"라고 설명했다. 또한, 침실에서는 "바로 침대가 있어서 답답해 보일 줄 알았는데...
페르노리카코리아,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 선보여 2022-05-03 18:57:04
3일 밝혔다. 1811년 설립된 페리에 주에는 청포도 품종 중 고급 품종인 샤르도네를 주력품종으로 만든 샴페인을 선보인다. 통상적인 숙성 규정의 두 배에 달하는 최소 3년 숙성기간을 거친 점이 특징이다.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은 최상급 샤르도네로만 빚은 빈티지 뀌베다. 피노 누아, 샤르도네, 피노 므뉘에가 블렌딩...
소주도 'K-푸드' 합류?…하이트진로, 소주 수출 역대 최대 2022-04-27 10:38:48
동남아시아권에서 청포도가 고급 과일로 인식되면서 해외 수출용 제품인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등은 일반 소주의 판매량을 뛰어넘었다. 하이트진로는 온라인 소통이 활발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유튜브 글로벌 페이지도 추가 개설했다. 단순히 제품을 노출시키는 것에서 끝내기보다는 현지에 한국의...
하이트진로 지난해 소주 수출액 1억200만달러…역대 최대 2022-04-27 09:50:42
등에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청포도에이슬, 자몽에이슬, 딸기에이슬, 자두에이슬)를 입점시키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 제작, 시음대 설치 등의 소비자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또 온라인 소통이 활발한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유튜브 글로벌 페이지도 추가 개설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세계인이 취했다…하이트진로, 소주 수출 `역대 최대` 2022-04-27 09:36:14
결과다.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 제품에 대한 분석과 저도주 및 과일리큐르 인기 등 트렌드 파악이 주효했다. 이와 함께 대형마트 등 가정 시장 내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청포도에이슬 등)를 입점하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 시음대 설치 등 소비자 행사에도 적극 나섰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소주 마시는 日청춘…하이트진로 수출 27%↑ 2022-04-19 17:15:49
이온그룹, 로손 등 로컬 매장에 참이슬, 청포도에이슬 등 주요 제품을 입점시켰다. 이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본 공략 강화를 위해 소주 신제품도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5도에 탄산이 들어간 참이슬톡톡을 이날 현지에서 출시했다. 청포도와 자두 두 가지 종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