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태국 1위 유음료 기업과 손잡고 베트남 시장 진출 2023-08-08 10:11:38
선보인다. 'Proyo!'는 신선한 우유를 프로바이오틱스로 자연 발효시킨 후 농축 과즙을 넣은 제품으로, 오렌지, 딸기, 블루베리 등 3종으로 출시한다. 요거트 함량은 52%이고, 비타민C, 칼슘, 아연, 요오드 등 12가지의 영양소를 첨가했다. 'Choco IQ'는 초콜릿 우유에 몰트를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우유푸딩·크럼블스틱…대학생이 뽑은 편의점 디저트 히트템 나온다 2023-08-02 14:45:51
2종(바나나·초코), 크럼블 스틱 2종(황치즈·라즈베리), 우유 푸딩 3종(커스터드·말차·초코)을 선보인다. CU 관계자는 "편의점 디저트의 주 소비층인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자) 대학생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차세대 트렌드를 선도할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들을 중점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MZ는 MZ가 안다'…CU, 대학생이 기획한 디저트 7종 출시 2023-08-02 08:56:05
2종(바나나·초코), 크럼블 스틱 2종(황치즈·라즈베리), 우유 푸딩 3종(커스터드·말차·초코) 등이다. CU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열의와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반영한 신상품으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주소비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겨냥한 차별화된 상품으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금주신상] 팔도 '뿌요 워터젤리'·서울우유 '크림라떼' 2023-07-29 07:00:03
워터젤리'·서울우유 '크림라떼' ▲ 팔도는 어린이 간식 '뿌요 워터젤리 사과'와 '뿌요 워터젤리 딸기'를 출시했다. 과일 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맛을 냈고,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 비타민B1과 식이섬유를 넣어 기능성을 강화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솔티드크림라떼'와...
식품업계, 호우피해 지역에 생수·우유 등 물품 지원 2023-07-19 09:44:46
1만병과 닥터유 에너지바, 초코파이, 오뜨 등을 지원한다. 제품은 충북 청주시 이재민과 자원봉사자, 현장 복구인력 등에 전달된다. 농심켈로그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컵시리얼과 에너지바 등 제품 6만7천여개를 이재민과 복구 인력 등에 전달한다. 또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15만개와 매일두유...
하노이서 맛보는 비비고·불닭…농식품부 'K-푸드 페스티벌' 2023-06-22 20:14:26
제품을, 빙그레는 바나나우유와 아이스크림을 각각 선보였고, 오리온은 초코파이 등 인기 제품을 진열했다. 이 밖에 행사장에서는 베트남의 유명 셰프가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에 볶은 김치와 특제 소스를 넣은 '김치 반미'를 만들어 소개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급식표·시간표 카카오뱅크에서"…청소년 플랫폼 이벤트 2023-06-08 10:45:38
SNS에 급식 사진, 급식표, 시간표 중 하나를 'mini 생활 스티콘'과 함께 업로드하고 'mini 생활' 해시태그 및 카카오뱅크 계정 태그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3명), 햄버거 쿠폰(50명), 초코우유 쿠폰(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조인 허리띠 더 조인다…'1000원짜리 상품' 불티 2023-06-04 14:58:39
1만개를 넘어섰다. 4월에 출시한 초코볼과 캔디도 3주 만에 4만개가 팔렸다. 이 밖에도 1천원대 제품이 5월 한 달간 190만개 이상 판매됐다.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제품 외에도 우유와 콩나물 등 소비자가 자주 찾는 상품으로 구성한 '심플러스', 간편식과 밀키트 중심의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등...
고물가에 자체브랜드 '인기'…1천원대 국수 누적 판매량 1만개 2023-06-04 10:51:25
1만개를 넘어섰고, 4월에 출시한 초코볼과 캔디도 3주 만에 4만개가 팔렸다. 이 밖에도 1천원대 제품이 5월 한 달간 190만개 이상 판매됐다.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제품 외에도 우유와 콩나물 등 소비자가 자주 찾는 상품으로 구성한 '심플러스', 간편식과 밀키트 중심의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등...
홈플러스 "고물가에 자체브랜드 인기…1천원대 상품 잘팔려" 2023-06-04 09:09:53
1만개를 넘어섰고, 4월에 출시한 초코볼과 캔디도 3주 만에 4만개가 팔렸다. 이 밖에도 1천원대 제품이 5월 한 달간 190만개 이상 판매됐다.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제품 외에도 우유와 콩나물 등 소비자가 자주 찾는 상품으로 구성한 '심플러스', 간편식과 밀키트 중심의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