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누적 7억개 판매 2023-05-24 10:48:00
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담겨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는 형태의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울우유는 토핑 요거트라는 신시장을 개척하며 꾸준한 제품 개발을 바탕으로 비요뜨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
[금주신상] 농심 '민초바나나킥'·남양유업 '맛있는 단백질우유' 2023-05-20 07:00:10
농심 '민초바나나킥'·남양유업 '맛있는 단백질우유' ▲ 농심[004370]이 스낵 신제품 '민초바나나킥'을 출시했다. 바나나킥에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민트초코 맛을 더한 제품이다. 바나나킥의 달콤한 맛과 페퍼민트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 남양유업[003920]은...
급식서 초코 우유 사라지나…미국 초·중학교 퇴출 위기 2023-05-16 11:17:32
가향 우유를 계속 허용한 다른 교육구 학생의 94%가 우유를 마신 것과 대조적이다. 초코 우유를 계속 금지하면 아이들도 결국 흰 우유를 마시게 된다는 조사도 있다. 지난 2017년 뉴잉글랜드의 한 교육구에서 초코 우유가 사라진 후 흰 우유를 섭취한 학생은 52%를 밑돌았으나 2년 뒤에는 72%가 흰 우유를 마시게 됐다. ...
학교 급식서 초코-딸기우유 사라지나…"퇴출 고려 중" 2023-05-16 05:57:30
우유를 계속 허용한 다른 교육구 학생의 94%가 우유를 마신 것과 대조를 이뤘다. 그러나 초코 우유를 계속 금지하면 아이들도 결국 흰 우유에 적응할 수 있다는 반론도 만만찮다. 지난 2017년 뉴잉글랜드의 한 교육구에서 초코 우유를 급식대에서 치운 직후 흰 우유를 섭취한 학생은 52%를 밑돌았으나, 2년 뒤에는 72%가...
美 초·중학교서 초코우유 사라지나…농무부, '퇴출' 고려중 2023-05-16 05:35:46
美 초·중학교서 초코우유 사라지나…농무부, '퇴출' 고려중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미국의 학교 급식에서 초코 우유와 딸기 우유가 퇴출당할 '위기'에 처했다. 15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미 농무부(USDA)는 초콜릿과 딸기를 포함한 향료 첨가 우유 금지 방안을 고려 중이다....
재기 나선 푸르밀…'일본 유행' 캐러멜 요구르트로 승부수 2023-05-10 10:19:53
가나초코우유, 바나나킥우유를 입점시켰고 지난달부터는 편의점 CU에서 카페베네 콜라보 컵커피 2종 등을 판매하고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력 강화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생산체제 구축으로 영업이익을 내는 구조로 변화하기 위해 현재 환골탈태 중"이라며 "향후 목표 달성에 귀추가 주목되는 시점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쑥 크림 빙수 출시 2023-05-10 10:00:09
빙수는 우유 베이스의 부드러운 얼음과 조화로이 어우러지는 달콤 고소한 고명으로 깊은 인상을 전한다. 빙수의 베이스 식재료 쑥의 달콤 쌉쌀한 맛을 크럼블로 잘 살려내며, 한국의 전통 디저트인 오메기떡과 약과를 함께 토핑해 모든 성별과 연령의 입맛을 두루 사로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 연유와 초코시럽을...
'기사회생' 푸르밀, 다나카 데리고 돌아왔다 2023-05-10 09:13:32
이후 매출 회복을 위해 hy 프레딧몰에 가나초코우유, 바나나킥우유를 입점시켰고 지난달부터는 편의점 CU에서 카페베네 콜라보 컵커피 2종을 판매하고 있다. 푸르밀은 회사를 살리자는 목표로 회사 로고에 '고객이 살린 기업'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푸르밀 관계자는 "시장점유율을 더 높이기 위해 신제품을...
푸르밀, 사업 정상화 나서…'캬라메르 요구르트' 출시 2023-05-10 08:48:30
"신제품을 통해 가나초코우유와 흑당밀크티, 달고나라떼 등 당충전 제품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푸르밀 경영진은 지난해 10월 적자 누적을 이유로 사업 종료를 발표했다가 노사 협의를 거쳐 다음 달인 11월 '30% 감원'을 조건으로 이 계획을 철회했다. 푸르밀은 이후 매출 회복을 위해 hy...
빙그레 음료 '더:단백', 3000만개 판매 돌파 2023-04-27 17:58:22
초코·커피·캐러멜)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말에 누적 1000만 개, 올 4월 기준으로 3000만 개 넘게 팔리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 단백질로 구성돼 달걀 3.6개분인 20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고 설명했다. 단백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