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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서울우유 '밀꾸즈'·롯데칠성 '로제청하스파클링' 2023-12-16 07:00:05
우유협동조합은 아이스크림 제품 '밀꾸즈'를 출시했다. 밀꾸즈는 우유를 30% 함유한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으로,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스파클링의 후속 제품으로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선보였다.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알코올 도수 7도에 탄산이 가미된...
올 크리스마스엔 사랑을 선물하세요 2023-12-13 16:21:19
GS25는 매일우유와 협업해 한정판 홀 케이크를 선보였다. ‘솔티밀크케이크’와 ‘초코가나슈케이크’로, GS25의 스테디셀러인 매일우유 ‘생크림도넛’을 홀 케이크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케이크 전문점 빌리엔젤의 홀 케이크 5종도 판매한다. 근사한 간편식도 내놨다. ‘우월한우홈파티팩’ ‘한우엘본스테이크’...
"쿠키 속에 떡 한스푼"…GS25, '연리희재'와 차별화 디저트 출시 2023-12-05 09:03:10
떡 속에 크림과 초코칩 토핑, 카스텔라 가루를 더한 '우유볼떡'과 '초코볼떡'을 내놓는다. 또 14일에는 12cm가량의 자이언트 쿠키 속에 크림과 떡, 팥앙금을 넣은 '인절미떡쿠키'와 '흑임자떡쿠키'를 출시한다. GS25는 기존에 운영 중인 '행운약과' 브랜드와 함께 한국형 차별화...
김혜자 도시락·점보도시락면…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15:59
우유 크림빵, 하이볼이 올해 히트상품으로 꼽혔다. 모두 CU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이다. 이웃집통통이약과는 올해 '할매니얼'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판매량이 500만개를 넘어섰고, 원재료 수급이 어려울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CU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약과에 이어 커피, 맥주 등으로 이웃집통통이 시리즈를...
"이 상품 우리만 팔아요"…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03:00
우유 크림빵, 하이볼이 올해 히트상품으로 꼽혔다. 모두 CU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이다. 이웃집통통이약과는 올해 '할매니얼'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판매량이 500만개를 넘어섰고, 원재료 수급이 어려울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CU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약과에 이어 커피, 맥주 등으로 이웃집통통이 시리즈를...
정부 물가안정 협조요청에…오리온 "내년 인상 계획 없어"(종합) 2023-11-30 15:41:20
물가 관리를 위해 빵, 우유 등 28개 품목 가격을 매일 점검하면서 연일 각 식품 기업을 찾아 물가안정 정책에 협조해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식품업계 내부에선 원가 상승 부담에 제품 가격 인상 계획을 세웠다가 철회하는 사례도 이어지고 있다. 오뚜기[007310]는 다음 달 1일부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분말 카레와 케첩...
농식품부, 오리온 방문…"물가안정에 협조해달라" 2023-11-30 14:30:39
또 물가 관리를 위해 빵, 우유 등 28개 품목 가격을 매일 점검하고 있다. 정부 압박에 따라 인상 계획을 밝혔다가 철회하는 사례도 이어지고 있다. 오뚜기[007310]는 다음 달 1일부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분말 카레와 케첩 등 제품 24종의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가 계획을 백지화했다. 풀무원[017810]도 다음 달 1일부터...
GS25, 연말 '홈파티' 상품 예약 판매 2023-11-30 10:00:05
우선 매일유업과 손잡고 솔티밀크케이크와 초코가나슈케이크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는 매장 인기 제품인 매일우유 생크림도넛을 홀케이크로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유명 케이크 전문점 빌리엔젤과 협업한 홀케이크 5종도 준비했다. 또 한우·연어 스테이크, 캐나다 랍스터 등을 주재료로 한 홈파티팩 8종과 초, 무드...
농식품부 "물가안정 협조해달라"…식품사들 가격인상 철회(종합2보) 2023-11-28 19:59:03
다음 달 1일부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요거톡 스타볼, 요거톡 초코 필로우 등 요거트 제품 3종의 가격을 2천200원에서 2천300원으로 인상할 예정이었으나 지난 21일 계획을 철회했다. 풀무원 측은 "소비자 부담을 덜고 정부의 물가 안정 기조에 협조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이상하네"…원재료가격 하락에도 '껑충' 2023-11-26 06:07:45
오름폭은 8.5%로 나타났다. 특히 우유의 출고가 상승률은 1년 새 13.5%에 달했다. 지난달 1일 원유(原乳) 가격이 인상되기 전부터 이미 제품가가 큰 폭으로 오른 것이다. 출고가 상승률보다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이 낮은 것은 대형마트를 비롯한 유통업계가 각종 할인 정책으로 소비자가격을 낮췄기 때문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