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글북` 스칼렛 요한슨, 역시 매혹적인 보이스! OST도 참여 `Trust In Me` 2016-06-07 16:22:22
작품이다. `정글북`은 정글을 배경으로 많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스칼렛 요한슨, 빌머레이, 벤 킹슬리, 닐 세티 등이 목소리로 참여해 관객들의 귀도 즐겁게 할 것이다. 극중 카아 역의 목소리를 맡은 스칼렛 요한슨과 킹 루이역 크리스토퍼 워큰은 각자 엔딩 크레딧에서 `Trust In Me`와 `I Wanna...
영화 `정글북` 스칼렛 요한슨 OST에도 참여 `엔딩크레딧 기다려야겠네~` 2016-05-28 11:55:03
것을 깨닫고 그를 지켜줘 온 정글 속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모글리의 위대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극중 목소리에는 스칼렛 요한슨, 빌머레이, 벤 킹슬리, 닐 세티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카아` 역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엔딩 크레딧에서 `Trust In Me`를 부를 예정이며 `킹 루이` 역의 크리스토퍼 워큰 또한 `I...
[Movie Night] 청량감 100%, 여름 영화 3선 2016-05-28 10:00:00
카아 마을을 찾았다가 심하게 다투고 헤어져버린 레오. 이후 마을을 다시 찾은 레오는 작은 영화관 영사실에서 일하며 독특한 매력과 개성을 지닌 마을 사람들과 가까워진다. 다소 심한 장난을 즐기는 괴짜 할머니 비는 레오를 위해 매일 정성을 다한 요리를 내놓고 이를 맛있게 먹는 레오를 보며 기쁨을 느낀다. 시간이...
이봉창 의사 순국지 쓰레기 더미로 방치 ‘충격’..“한국 정부 잘못” 2016-05-26 00:00:00
수거장을 다른 곳으로 옮기고 이치카아 형무소와 위령탑에 관한 역사적 사실을 한국어와 일본으로 적은 안내 간판을 세워 달라고 신주쿠 구청에 요청했지만, 구청 측은 "기다려보라"는 반응만 보일 뿐 아직 구체적인 행동에 나서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서 교수는 "전 세계에 퍼져있는 독립운동 유적지의 보존 상황이 썩...
빌 머레이-벤 킹슬리-스칼렛 요한슨, ‘정글북’을 빛낼 특급 배우들의 활약 2016-04-28 09:58:18
카아,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 반다르 족의 왕 루이, 어머니 늑대 락샤, 늑대들의 리더 아킬라까지, ‘정글북’ 속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과 목소리로 그들을 연기한 배우들의 표정과 포즈를 통해 각각의 개성을 엿볼 수 있다. 동물 캐릭터와 실제 배우의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정글북’에서 이들이 선보일 생생한...
노벨상 수상자들과 함께 미래 과학자의 꿈 키운다 2016-03-07 12:00:05
타카아키(2015년노벨물리학상) 박사, 게오르크 베드노르츠(1987년 노벨물리학상) 박사와 화학자 CNR라오 박사 등 세계적 석학들이 참여한다. 특히 수학계 저명인사인 세드리크 빌라니(2010년 필즈상) 박사, 스리니바사 바라단(2007년 아벨상) 박사 등도 젊은 과학도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IBS는 "ASC는 젊은...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보조티켓 추가 2015-11-16 15:28:04
타카아키)가 공동개발한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이 보조티켓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일본 인기 tv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를 기반으로 만든 리듬액션 장르의 게임이다. 2013년 일본에서 먼저 출시, 흥행에 성공한 후 2014년 6월부터 국내에도 출시되어 꾸준한...
'러브라이브', 국내 서비스 1주년 이벤트…선물'펑펑' 2015-06-26 11:19:02
타카아키)가 공동개발한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이 국내 서비스 1주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일본에서 인기의 스쿨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라이브!'를 기반으로 만든 리듬 액션 게임으로, 2013년 4월 일본에서 처음 출시되어, 지난 5월 30일 전세계...
온라인을 달구는 중독성 CM ‘갸스비 왁스요정’은 대체 무엇? 2015-03-19 16:47:57
타카아키는 “제품 사용 전과 후를 보이는 광고는 정형화되어 있고 지루하지만, 이 작품은 제품을 의인화하여 즐겁게 어필하는 데 성공했다”며 “멜빵 리듬을 넣은 단순한 소리 아이디어도 좋고, 이 리듬이 광고 뒷부분에서도 사라지지 않고 계속 이어지는 것 또한 참신하다”고 평가했다. 해당 광고영상은 유튜브는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