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 '2013 보증합니다' 캠페인 선봬 2013-02-19 12:09:17
르노삼성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보증합니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차가 사람을 사랑할 때'의 후속편으로, 배우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보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프리 런칭 광고를...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 "르노삼성차 우리가 보증합니다" 2013-02-19 11:03:01
보증합니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지난해 선보인 '차가 사람을 사랑할 때' 브랜드 캠페인의 후속편. 르노삼성은 '당신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3인이 보증하는 르노삼성차를 타고 있다'는 홍보 메시지를 강조했다.광고 모델로 등장하는 세 명의 배우는 실제로 르노삼성차를 직접 운전...
가인-이종석-티파니, 조손 가정 돕는 캠페인 화보 참여해 2013-02-19 10:28:25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리스찬 디올이 참여하여 다양한 핑크 윙즈 캠페인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핑크 윙즈 캠페인에 참여한 스타들의 화보는 보그걸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보그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홍철 ‘귀요미 패션’ 서른넘은 나이에도 깜찍해! ▶‘그 겨...
LOL 매너플레이 캠페인, 400만 방문 대성황 2013-02-18 18:48:20
명을 기록했다.또 캠페인 기간 동안 문택수, 이말년 등의 인기 작가가 그려낸 게임 관련 웹툰도 플레이어들이 sns를 통해 직접 전파한 횟수가 무려 3천 건 이상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다.두 작가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웹툰 연재를 통해 '명예로운 소환사' 및 '게임 배심원단 시스템' 등의 제도를 설명하고...
행텐, 2013년 헤리티지 재조명 2013-02-18 17:34:58
SS시즌 ‘리바이벌 오리지널리티 캠페인-아이러브 캘리포니아’와 함께 2013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2013년 행텐은 행텐의 헤리티지를 새롭게 재조명. 리바이벌 오리지널리티 캠페인과 함께한 2013 S/S 광고는 행텐의 오리지널리티를 현대적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한 새로운 감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의...
[건강한 인생] '스타키코리아', 난청환자 도우며 나눔경영 실천 2013-02-18 15:31:18
한국장애인부모회 후원, 소리사랑 나누기 캠페인 전개 등을 통해 난청인에게 소리를 찾아주고 장애인 인권 및 복지 신장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심 사장은 “국내 보청기 선두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갖고 올 한 해 동안에도 글로벌 보청기 기증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은정진 기...
[건강한 인생] 소방관 지원 나선 개비스콘 더블액션'…"소방관 유가족에 따뜻한 관심을" 2013-02-18 15:31:16
한 달간 진행한 ‘소방관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에 참가한 네티즌 1만1988명의 이름으로 공제회에 전달됐다. 옥시레킷벤키저의 마케팅 매니저 이지민 부장은 “두 명의 소방관 캐릭터를 활용해 광고를 진행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소방관 캐릭터를 기억해줘 이번 캠페인을 의미 있게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온라인 투표 시작 2013-02-18 15:28:31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한국에서는 어린이 삶의 질 향상을 주제로 정했다. 필립스전자는 지난 4주간 어린이와 엄마의 건강, 건강한 식습관, 어린이가 밝게 자라날 수 있는 안전한 환경 등 3개 분야에서 5972개의 응모작을 접수했다. 우수 아이디어를 낸 12명의 응모자에게는 필립스 제품을...
롯데주류, 저도주 시장 공략 강화‥`청하` 광고 론칭 2013-02-18 15:24:41
다른 선배가 깔끔한 `청하`를 청하며 좋은 술자리를 만든다는 것이 주 내용입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는 출시 이후 30년 가까이 `모두가 함께 즐거워 할 수 있는 술자리`를 만들고자 노력한 저도주의 대표 브랜드"라며 "올해도 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청하`와 함께하는 건전한 음주 문화 만들기에도 앞장 설...
에스쁘아, WAKE UP YOUR MAKE-UP 캠페인 진행 2013-02-18 14:37:02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WAKE UP YOUR MAKE-UP)` 캠페인을 진행한다.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WAKE UP YOUR MAKE-UP) 캠페인은 `메이크업이란 단지 얼굴에 완벽한 화장을 연출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개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이야 말로 당신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주는 것` 이라는 에스쁘아의 인터내셔널...